사이다뱅크 파킹통장 특징 및 입출금통장 금리 1.3% 이자혜택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및 사이다뱅크 금리,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및 사이다뱅크 금리,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파킹통장’이란 예치금액이나 기간, 입출금 횟수에 상관없이 약정이자를 받을 수 있는 예금(보통·저축·기업자유예금)을 말합니다.

여윳돈을 잠시 주차(Parking)하듯 짧게 맡겨놓을 수 있다고 해서 붙여진 명칭으로 중도해지 불이익 없이 돈이 필요하면 언제든 쓸 수 있어 자금관리 측면에서 유용합니다.

특히 저축은행 파킹통장 각종 수수료도 조건없이 무료인데다 예금금리 또한 시중은행이나 증권사 CMA통장보다 높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입니다.

하루만 넣어도 이자가 붙는 파킹통장 열풍이 불면서 저축은행 업계에도 관련 상품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초저금리 기조가 이어지고 있는 데다 주식투자로 자금이 빠져나가는 상황에서 고객을 붙잡는 유용한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페퍼룰루 파킹통장

뱅뱅뱅 파킹통장 상상인 저축은행 369 정기예금

파킹통장 추천 8개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SBI저축은행이 모바일뱅킹 앱 사이다뱅크에서 제공하고 있는 ‘입출금통장’도 금액, 실적 등의 조건 없이 연 1.3%의 이자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이자를 계산해 익월 1일마다 이자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SBI저축은행의 경우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을 파킹통장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 1.3%의 금리를 전월 실적이나 급여 이체, 자동이체 등 우대금리 조건 없이 적용합니다.

1000만원을 1년간 예치했다고 가정하면 약 13만777원이 이자로 들어오는 식입니다. 입금 한도 제한은 없습니다.

즉시 이체와 자동이체, ATM 입출금 수수료가 무료인 것도 장점입니다.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특징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개인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17세 이상 내국인) 가입가능합니다.

저축금액, 계약기간 제한없습니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자계산 후 익월 1일 입금받을수 있습니다.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상호저축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기본금리

연 1.3% (2021.03.06 기준, 변동금리, 세전)

‘ 파킹통장으로 딱! 금액/실적 조건없음’

수수료정보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고객 수수료 면제

이체 수수료

자동이체 수수료

모든 ATM(은행, 편의점 등) 체크카드 입출금수수료

문자 등 입출금알림서비스 수수료

수수료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시행 1개월 전 홈페이지, 모바일앱 등을 통해 사전 안내 드립니다.

사이다뱅크 예금자보호

가입시 유의사항

본인명의 휴대기기 사용

– 금융사고 방지를 위하여 본인명의로 개통한 휴대전화기기 1대로 이용이 제한됩니다.

한도제한계좌

– 최초 계좌개설시 이체 및 출금한도가 제한된 한도제한계좌로 개설

금융거래목적 확인 시 한도제한계좌 해제 가능

– 명의변경 불가, 담보제공 불가

계좌해지

– 통장해지는 예적금 및 대출 계좌가 모두 해지되고, 자동이체 등 등록된 거래가 모두 해제된 경우에 한하여 가능

* 사이다뱅크 APP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및 사이다뱅크 금리,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