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비서 서비스 및 신청방법 (1577-2558)

국민비서

국민비서 및 국민비서 서비스, 정부24 국민비서, 국민비서알림, 국민 비서 백신 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국민 비서 및 국민 비서 서비스, 정부24 국민 비서, 국민 비서알림, 국민 비서 백신 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민비서란?

국민 비서는 선제적 알림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국민 비서 알림서비스는 개인별 생활밀착정보를 원하는 민간 앱으로 알려주고, 간편송금 등 납부까지 도와줍니다.

“나에게 필요한 각종 행정정보를 옆에서 챙겨주는 ‘알림 서비스’가 있다고?”

[8가지 행정정보 알림]

교통범칙금, 교통과태료, 운전면허 갱신, 통학버스 운전자 교육, 고령운전자 교육, 국가장금 신청, 건강검진일(암 검진일), 코로나19 접종예약정보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알리미를 출시했습니다!

국민 비서에서 운전면허 갱신, 국가장학금 신청 등 필요한 행정정보(7종)를 선택하면 개인맞춤형 알림을 받고 교통 과태료·범칙금 납부까지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는 교통범칙금, 교통과태료, 운전면허 갱신, 통학버스 운전자 교육, 고령 운전자 교육, 국가장학금 신청, 건강검진일(암 검진일) 알림 등 7종입니다.

국민 비서 신청방법

국민비서

정부24에서 <국민 비서 구삐> 클릭!

간편 인증하고 필요한 행정정보 선택하면 끝~!

코로나19 백신 접종단계별 정보도 상세히 알려드려요.

국민비서

네이버·카카오톡·토스 등 원하는 모바일 앱에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8종 행정정보 알림서비스 중이고, 연말까지 30종 추가할 예정입니다

국민 비서 콜센터 ☎1577-2558

국민비서 서비스

국민 비서 및 국민 비서 서비스, 정부24 국민 비서, 국민 비서알림, 국민 비서 백신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하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www.korea.k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