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현대카드 베너핏 3혜택 애플페이되는 신용카드 추천

네이버 현대카드

네이버 현대카드 베너핏 3혜택 애플페이되는 신용카드 추천

애플페이가 사용 가능한 네이버 현대카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이 적용됩니다. 쇼핑몰에서 추가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페이를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는 꼭 자세한 혜택과 제한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네이버 현대카드 연회비 및 혜택

네이버 현대카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5% 적립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국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연회비는 10,000원(기본연회비 10,000원 + 제휴연회비 0원)입니다. 이 카드는 VISA와 협력하여 국내외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국내외겸용(VISA) 연회비도 10,000원(기본연회비 10,000원 + 제휴연회비 0원)으로 동일하며, 이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최대 5%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현대카드

카드 발급 시에는, 연회비가 선청구되며, 보유하고 있는 카드별로 청구됩니다. 이 연회비는 카드의 발행, 배송 등 발급에 소요된 비용으로, 발급한 해의 마지막 달에 이용료와 함께 청구됩니다.

따라서, 네이버 현대카드를 발급하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누리며, 국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5%의 포인트를 적립하며, 연회비는 카드 발급 시 선청구되며, 보유하고 있는 카드별로 청구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네이버페이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적립 대상 결제 건에 한하여 최대 5%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이러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유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은 월 이용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이루어지며, 이를 초과한 금액에 대해서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또한, 연간 한도가 존재합니다.

더불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비회원일 경우, 가맹점에서 결제 시 1% 적립 제공됩니다. 이는 적은 혜택이지만, 적립되는 금액이 많아지면 큰 혜택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 이러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미만일 경우에도 최초 신규 발급 시 발급월 기준 다음 달 이용 건까지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해지일 기준 다음날 승인 건부터는 해지 월에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적립 대상 상품 구매 시에도 1% 적립 제공됩니다. 이는 매우 유용한 혜택입니다. 따라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 이러한 혜택을 더욱 누리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이용대금에 대한 것입니다. 이 적립금은 다음 달 15일에 적립됩니다. 이는 매달 적립되는 포인트가 다음 달 15일에 한꺼번에 적립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월 이용금액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네이버 현대카드(본인+하이패스카드)의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으로 산정됩니다.

따라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매우 매력적이며,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매우 유용합니다.



현대카드 네이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권 제공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정기결제 수단으로 네이버 현대카드를 등록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서 매월 무료 이용권 1회가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 가능한 이용권의 양이 늘어나게 됩니다. 무료 이용권은 결제일로부터 1일 전에 발급되며,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기간 내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단,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미만인 경우 다음 달에는 혜택이 미제공됩니다.

또한, 최초 신규 발급 시 발급월 기준 다음 달 이용 건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미만도 무료 이용권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로써, 최초 발급 달에는 이용금액이 적더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무료 이용권은 멤버십 해지 시 환불이 불가능하며, 해지한 달에 재가입하더라도 이전에 받았던 혜택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최대한 활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것이 좋습니다.



1% 적립(국내외 결제시 한도 없이)

현재 네이버카드에서는 국내 또는 해외에서 결제 시 한도 없이 1%의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네이버 아닌 다른 곳에서도 이용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비회원으로 가입하면 가맹점에서 결제 시 1% 적립이 제공됩니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하일 경우에도 최초 신규 발급 시 발급월 기준으로 다음 달 이용 건까지는 혜택이 제공되며, 해지일 기준 다음날 승인 건부터는 해지 월에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적립 대상 상품 구매 시에도 1% 적립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이용대금에 대하여 다음 달 15일에 적립되며, 전월 이용금액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네이버 현대카드(본인+하이패스카드)의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으로 산정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정기결제 수단으로 네이버 현대카드를 등록하면,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매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권 1회가 제공됩니다. 다만, 일부 거래는 적립 대상이 아닙니다. 이에는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공과금 납부액(국세, 관세, 지방세, 제방세외수입, 상하수도요금, 벌과금, 과태료, 인지세, 송달료, 민원 발급수수료 등 국가 또는 공공단체가 부과하는 부담금),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관리비, 초·중·고교 학교납입금,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결제건, 자동납부서비스 이용수수료, 상품권 등 현금성 유가증권 구매 및 선불카드 충전금액,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고속도로 통행요금,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앱 결제 포함), 당사의 모든 할인서비스 및 무이자할부 이용금액이 포함됩니다. 네이버 현대카드 이용금액만 인정되며, 그 외 모든 카드 이용금액 합산 불가합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현대 카드와 현대 카드 네이버, 현대 카드 추천, 신용카드추천, 애플페이 현대카드, 그리고 Apple Pay네이버 현대 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러한 카드들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현대 카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애플페이 현대카드는 스마트폰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추천과 신용카드추천도 고객에게 다양한 카드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이러한 카드들은 더 많은 혜택과 할인을 받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가장 맞는 카드를 선택하여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