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부결 사유 추가 모바일 대출 이자 최대 3000만원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러시앤캐시 부결

러시앤캐시 부결 사유

오늘은 러시앤캐시 부결,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러시앤캐시 대출, 러시앤캐시 이자,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러시앤캐시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img


러시앤캐시 대출 상품은 매우 다양합니다. 최근에는 대학생 및 무직자에게는 대출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연체가 없다면 신용등급이 8등급이나 9등급이라 하더라도 승인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대출 상품에 따라서 부결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만약, 연체가 있거나 현금서비스 이용 건수가 있다면 부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러시앤캐시 대출 상품은 매우 다양합니다. 추가 대출 상품도 존재합니다. 또한, 러시앤캐시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도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대출할 수 있습니다. 만약, 러시앤캐시 대출 상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 여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img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러시앤캐시 고객센터는 전국적으로 다수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과 부산을 비롯한 지역에서 다양한 고객센터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지역에서 방문 가능한 고객센터는 대한상공회의소 10층, 100호에 위치한 본점 고객센터와 통합 디지털 센터가 있습니다. 본점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66-7979이며, 통합 디지털 센터의 전화번호는 동일합니다. 서울 중구 퇴계로12길 50 5층 501호에 위치한 통합 디지털 센터는 09:00 – 18:00까지 운영되며, 고객센터 외에도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산지역에서 방문 가능한 고객센터는 범천2동 1298-117번지에 위치한 범천빌딩 7층에 위치한 통합 디지털 센터입니다. 이 곳도 09:00 – 18:00까지 운영되며, 전화번호는 1566-7979입니다.

서울역점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03, 5층(동자동, 백자빌딩)에 위치해 있으며, 별도의 전화번호 02-718-2407을 사용합니다. 이 곳도 09:00 – 18:00까지 운영되며, 일반적인 고객센터 업무 외에도 서울역 근처에서의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러시앤캐시는 모바일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업체로서, 최대 3,000만원까지의 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연 20% 이내의 대출금리와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대출 상품으로 고객님들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출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만 20세 이상이어야 하며, 대학생과 무직자는 대출 신청이 제한됩니다. 또한, 대출 상품으로 중개인을 통한 대출은 제외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이며 (연체금리는 약정금리 + 3%p 이내, 최대 연 20% 이내)입니다. 대출 신청 시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나, 신용대출에 한해 취급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대출 신청자는 대출계약서와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대출 신청 금액 및 신청자의 연령에 따라 제출서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과 대출 기간은 자유 상환 또는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상환 기간은 12~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계약 만료 전에는 원금 일부 또는 전액 상환이 가능하며, 이 경우 상환 전일까지 발생한 이자를 지급해야 합니다. 또한, 조기 상환에 따른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하지만, 담보대출의 경우 최대 3% 이내의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러시앤캐시는 대출 전 유의사항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대출은 최대 연 20% 이내의 연이율로 대출이 가능하며, 연체금리는 약정금리에 3%를 더한 금액으로 적용이 되며, 최대 연 20%까지 적용됩니다. 담보권설정비용 발생, 대출금을 자동화기기로 인출 시 자동화기기 이용요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또한, 은행에서의 점검 시 입금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이자 외 별도로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수취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해당 상품은 신용대출 및 담보대출이며, 고객님의 개인신용평점 및 담보물건에 따라 이자율이 산출되어 적용됩니다.

일반금융소비자는 금융판매사업자로부터 충분히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 내용을 이해하신 후 계약 및 금융상품체결 전에 금융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는 고객님들의 안전한 자산관리와 함께 편리한 대출을 제공하며, 미래를 위해 함께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러시앤캐시의 모바일 대출

만 20세 이상 (대학생, 무직자 제외)
대출금리 연 20% 이내(연체금리는 약정금리 + 3%p이내, 최대 연 20% 이내)
신규 및 담보대출 상품으로 중개인을 통한 대출 제외

러시앤캐시 부결

당사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은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이며 (연체금리는 약정금리 + 3%p 이내, 최대 연 20% 이내), 만 20세 이상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 시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단, 신용대출에 한해 취급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자는 대출계약서와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대출 신청 금액 및 신청자의 연령에 따라 제출서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과 대출 기간은 자유 상환 또는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상환 기간은 12~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계약 만료 전에는 원금 일부 또는 전액 상환이 가능하며, 이 경우 상환 전일까지 발생한 이자를 지급해야 합니다. 또한, 조기 상환에 따른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하지만, 담보대출의 경우 최대 3% 이내의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전에는 상품 및 이용약관, 계약 내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부결 2

학생인 경우 대출이 제한됩니다. 또한, 피성년 후견인, 피한정 후견인의 경우에도 대출이 제한됩니다.

마지막으로, 대출 신청 시 정보의 허위 제공 및 기재가 발견될 경우 대출 진행이 중단되거나 전액 상환 청구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의 모바일 대출 유의사항

러시앤캐시는 대출을 받을 때 알아두어야 할 유의사항을 안내합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대출은 최대 연 20% 이내의 연이율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체금리는 약정금리에 3%를 더한 금액으로 적용이 되며, 최대 연 20%까지 적용됩니다.

다만 2021년 7월 7일 이후 신규체결, 갱신, 연장되는 계약에 한해 해당됩니다. 담보권설정비용 발생, 대출금을 자동화기기로 인출 시 자동화기기 이용요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또한, 은행에서의 점검 시 입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자 외 별도로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수취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해당 상품은 신용대출 및 담보대출이며, 고객님의 개인신용평점 및 담보물건에 따라 이자율이 산출되어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00만원을 연 20%로 12개월 동안 원리금균등상환 시 총 납부금액은 1,111,662원 입니다.

다만 연체대출금보유자, 불건전대출이 있는 자 등은 대출취급이 제한됩니다. 일정기간 납부해야 할 원리금이 연체될 경우에 계약만료 기한이 도래하기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해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금융소비자는 금융판매사업자로부터 충분히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 내용을 이해하신 후 계약 및 금융상품체결 전에 금융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는 고객의 안전한 자산관리와 함께 편리한 대출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미래를 위해 러시앤캐시와 함께하세요!

img

이상으로 러시앤캐시 부결,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러시앤캐시 대출, 러시앤캐시 이자,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러시앤캐시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