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등기부등본 열람하기 3개 사이트 소개

무료 등기부등본 열람
무료 등기부등본 열람

무료 등기부등본 열람 하기 3개 사이트 소개

무료 등기부등본열람 방법 아시나요?
대법원 인터넷 등기소 열람 비용은 700원이며, 발급비용은 1,000원입니다.
부동산에서 무료로? 발급해 주지만.. 여러가지 개인적으로 계약 전 알아 보실 경우가 많은데요.

등기부 등본을 부동산매매와 경매, 전세때문에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용이 발생해서 많이 조회하는게 꺼리게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무료로 이용가능한 등기부등본 열람 방법 있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기본적으로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을 위해서는 대법원 인터넷등기소를 이용합니다.다.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접속하셔서, 첫번째 화면에서 부동산등기>열람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조회는 700원, 출력은 1,000원 입니다 참고하세요.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

그럼 다음으로 무료로 가능한 등기등본 열람하는 방법입니다.

건강보험료 환급

1. 닥집(DOCZIP) 사이트 서비스이용하기

닥집무료 열람

무료등기부등본 열람이 가능한 Doczip(닥집)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열람 비용도 아끼고, 쉽게 열람하며 시간과 돈 모두 아끼는 닥집(DOCZIP)서비스 가입하면 열람 내역을 모아볼 수 있어서, 언제든 다시 열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 1회만 열람 가능합니다 참고 하셔서 이용하세요

닥집 바로가기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일단 회원가입하시고요
이렇게 등기부등본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도 저희집 등기부 등본 다시 확인해 보았습니다.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2. 집파인(부동산 정보변동 알림서비스)

두번째로 등기부등본 변동 알림까지… 임차인 위한 부동산 권리정보 앱 ‘집파인’ 입니다.

집파인


집파인은 고객의 주거권리를 스마트하게 보호하기 위해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무료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 후 거주 중인 부동산 주소를 등록하시면, 집파인이 등록된 주소의 등기변동 사항과 경매 배당기일 공고를 확인하여, 변동 발생 시 알려 드립니다.

전월세 임차인의 경우, 만기일 정보를 등록하시면 만기일 정보를 잊지 않도록 알려 드립니다. 참고하세요.

자동차 환급금

3. 아 실

기본적으로 유명한 부동산 어플인 아실입니다.

아실

예전에는 등기부 등본 조회가 무료도 되었지만 지금은 일반주택등 등기부 등본 조회가 안됩니다. 하지만 경매사건이면 쉽게 경매사이트(마당?)와 연계되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무료등기부등본 열람 조회가능한 사이트 알아보았습니다.

추가적인 비용없이 잘아보시고 이용하세요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