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고객센터 보람상조몰 550 가격 후기 해약 환급금 조회하는 방법 안내

보람상조 고객센터

보람상조 고객센터

오늘은 보람상조 고객센터 및 550가격 후기 해약, 보람상조 해약환급금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먼저, 보람상조 고객센터는 많은 고객들이 가입하고 있는 고객센터로서, 보람상조몰, 보람상조 550, 보람상조 가격, 보람상조 후기, 보람상조 해약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


보람상조 550는 보람상조에서 제공하는 상품 중 하나로, 많은 고객들이 구매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또한, 보람상조 가격, 보람상조 후기, 보람상조 해약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보람상조는 최근에 열린 ‘2023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상조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는 보람상조의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보람상조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보람상조 고객센터

보람상조는 장례 전문가의 지원을 통해 장례를 지원합니다. 당사는 전국적으로 복지사와 전문 장례지도사를 양성하여, 최고 품질의 상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서비스에는 상담, 장례접수, 그리고 장례행사 등이 포함됩니다. 전문가들은 장례 시작부터 발인까지 격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당사에서는 사내(관내) 무료 장례행사를 3일간 제공합니다. 임종즉시 가장먼저 연락 주실 곳은 당사입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1577-1009입니다.

상담문의는 1588-1009 또는 1588-7979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람상조 상품

마이스터 35은 보람상조의 프리미엄 베스트 상품 중 하나로, 믿을 수 있는 장례토탈 서비스를 월 35,000원에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합니다:

  • 장례식장 예약 및 이전, 상복 및 화장, 유골 안치 및 봉안, 기본 묘지 및 조성

또한, 선택사항으로 월부금을 추가할 수 있으며 142회에 걸쳐 월 35,000원을 지불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총 금액은 4,990,000원이 됩니다. 이 서비스는 가격이 합리적이면서도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마이스터 40은 믿을 수 있는 보람상조의 프리미엄 베스트 상품으로, 월 40,000원에 장례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님의 장례식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고객님의 가족과 친구들이 안심하고 그분을 추모할 수 있습니다.

월부금액은 선택사항이며, 선택하시면 월 40,000원을 149회 납부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월부금액을 선택하지 않으시더라도 월 30,000원을 추가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이에 따라 총 비용은 5,990,000원이 됩니다.

img

위 서비스는 모든 고객님의 요구에 부합하도록 제공되며, 고객님의 장례식이 전문가의 손길에 맡겨지기를 바랍니다. 또한, 고객님의 생전에 준비하셨던 것과 같은 세심한 배려와 관심을 제공합니다.

보람상조 취소 해지 철회 방법

상품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까? 이에 대한 답은 간단합니다. 회원께서 부득이한 사정으로 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를 원할 경우, 이를 당연히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님이 상품계약을 해지하고자 하신다면, 그것은 가입 후 14일 이내에 철회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환급금 100%를 지급해 드립니다. 그러나 14일 이후에 해지를 원하실 경우, 회원 약관상 해약환급금표에 따른 환급금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님, 회원님께서 가입하신 상조 상품은 누구나 통과해야 하는 필수적인 행사인 장의(또는 축의)행사를 잘 치는 것은 물론, 금액적인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행사 목적 상품입니다. 그러므로 회원님의 상조 상품 계약을 취소하시려는 것이라면, 이를 재고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미처 대비하지 못해 개인적으로 행사를 치르신 분들 대부분이 한 번에 많은 금액을 지출합니다. 또한, 적정 가격으로 지불했는지 염려스러운 상황에서 여러 손님들을 맞이해야 하는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장의 일보다 앞으로의 유사한 상황을 대비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img

그리고, 회원님께서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필요한 서류는 청약철회신청서(회사양식), 회원신분증 사본, 회원원장(회사양식)입니다. 해지와 관련된 서류는 해지 절차에 대한 문의 답변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정으로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해지 절차와 함께 환불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계약을 해지하는 것은 계약을 취소하는 것으로, 이에 따라 해당 계약서의 조건에 따라 환불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아래의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접수된 서류를 확인한 후, 절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계약 신청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신청하신 경우, 납부하신 금액을 100% 환불해드립니다. 환불을 받으시려면 아래의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당사에 내방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아래의 구비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계약서,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청약 철회서

위와 같은 서류를 당사에 제출하시면, 확인 후 해당 계약 조건에 따라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해약은 가까운 고객만족센터 내방, 우편 등의 방법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방법 외에도 고객님께서 불편하지 않도록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하신 상조 상품은 유사한 행사를 받기 위해 계약한 상품입니다. 그러나, 해당 상품을 해약하게 되면 행사에 대한 권한이 없어지고, 대리 처리 및 도용으로 인한 사고 처리 예방을 위해 가급적 회원 본인의 직접 내방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람상조 고객센터

해약환급금은 계약한 시점, 상품, 불입한 상태 등에 따라 상이한 금액으로 지급됩니다. 이에 따라, 원금에 비해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는 이 점을 널리 이해하시고 신중하게 해약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해약환급금은 회원님의 신청일로부터 최대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해드리고 있습니다. 환불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처리됩니다.

이상으로 보람상조 고객센터, 보람상조몰, 보람상조 550, 보람상조 가격, 보람상조 후기, 보람상조 해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