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다모아에서 보험 상품 온라인 비교 사이트 (2015 년부터)

보험다모아
보험다모아

보험다모아에서 보험 상품 온라인 비교

보험다모아 들어 보셨을까요?
어떻게 필요한 보험에 가입하시나요? 보험 회사에서 바로 가입하나요?
예전에는 지인을 통해서 필요한 보험을 가입했었는데 요즘에는 온라인 다이렉트로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보험을 비교해 가입할 수 있는 곳도 많지만 개인정보 때문에 조회하기 꺼려지는데요
2015년부터 생명·손해보험협회가 운영하는 온라인 보험슈퍼마켓인 보험 비교사이트 ‘보험 다모아’에서 확인하고 가입하세요.

보험 다모아

보험다모아

보험 다모아에서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암 보험, 보장성보험, 실손 보험, 자동차보험은 물론 어린이·태아보험, 여행자보험 등의 보장내역 및 보험료를 회사별, 상품별로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암보험, 실손보험, 정기보험 등에 대해서는 개인의 연령에 맞는 정확한 보험료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암보험의 경우 보장범위 지수를 비교할 수 있어 표준보장 대비 개별상품의 보장수준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보험 다모아에는 실손의료보험 계약전환 간편계산기 서비스 제공으로 4세대 실손의료보험으로의 계약전환을 고민하는 가입자의 합리적인 판단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실손의료보험 간편계산기는 4세대 실손의료보험으로 전환하는 것이 유리한지, 아니면 기존 상품을 유지하는 것이 유리한지 구체적인 수치를 산출해 비교·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보험을 다 모아서 직접 보험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보험상품을 비교한 후 각 보험사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보험 다모아 보험상품은?

A 단독 실손의료보험, 온라인전용보험(CM), 방카저축성보험을 포함하여 일부 가격경쟁력이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등록되어 있으므로 보험사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에 등록되지 않은 상품이 일부 존재할 수 있습니다.

보험 다모아는 손해보험사와 생명보험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단독 실손의료보험, 자동차보험, 여행자보험(국내, 해외, 유학생), 연금보험(세제적격, 세제부적격), 보장성보험(질병, 암, 상해, 운전자, 어린이, 종신, 정기, 화재·재물, 골프), 저축성보험(금리연동, 금리확정, 변액(유니버셜)저축, 변액연금) 등 총 6개 상품군으로 분류·구분해 놓았습니다.

보험 다모아 서비스이용 방법

보험 다모아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한 후 원하는 보험종목과 상품을 선택하고, 이후 보험료와 보장금액 등을 비교해 온라인 가입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 보험사 사이트로 연결돼 본인 정보 입력 후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다모아 서비스이용 방법
  1. 화면 상단 상품정보 ‘클릭’후 상품 비교 조회
  2. 원하는 상품 ‘가입형태’에서 인터넷바로가입’ 클릭
  3. 보험회사 홈페이지에서 해당상품 확인
  4. 공인인증서 등을 통해 직접 계약체결

더 자세한 사항은 상담 고객 센터를 이용해 주십시오
1833-5775(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토/일/공휴일 정기휴일)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