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신차 조건 할부 캐시백 1.2 오토론 오토할부 차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신차 조건 할부 캐시백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신차 조건 할부 캐시백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막상 들어가면 다이렉트 오토 카드일시불,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 다이렉트 오토할부, 다이렉트 오토론 (카드 없이 결제) 4가지 경우가 있는데요 비슷하지만 조금씩 차이 있습니다.

확인해보시고 본인에게 필요한 것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삼성 오토 다이렉트

다이렉트 오토 카드 일시불

삼성 카드 오토 다이렉트

새 차 구매시 현금결제 대신 삼성카드로 일시불 결제하고 캐시백 혜택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캐시백 프로모션 신청후, 일시불로 결제 시 최대1.2% 캐시백 받을수 있습니다.

자동차 할부 필요 없으신 분들이 이용하시겠죠.



다이 렉트 오토 카드 할부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할부상품으로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음 최대 7천만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서 자동차 할부금을 중간에 갚을 계획이 있으신 분이나 신용도가 좋으신 분 (당사 1~ 3등급), 서류없이 모바일로 빠르게 할부 이용하실 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할부금리 연 1.9%~연 5.7%이며, 할부 외 일시납 결제금액(선수금) 1.0-1.2% 캐시백됩니다.

삼성카드 다이 렉트 오토 할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론 1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자동차 할부 대출 상품 최대 1억원 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낮은 금리로 자동차 대출을 이용가능하며 최대 1억 원까지 대출이 필요 하신분들 이용 가능합니다.

연1.9~5.7% (3~60개월), 할부 외 일시납 결제금액(선수금) 1.0-1.2% 캐시백됩니다.

선수금 없이도 할부이용 가능(국산차, 수입차) 전차종 최대 1억까지

삼성 카드 다이 렉트 오토론

삼성카드 없이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국산차 수입차 전차종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래서 조금 금리가 높은편이지만 카드 없이 최대 1억 원까지 자동차 대출이 필요하시고 선수금(할부외 일시납) 없이 전액할부를 이용하실 분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이라고 생각 합니다.

다이렉트 오토 할부가 가장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삼성카드 4가지 상품 확인해보시고 본인에게 꼭 필요하고 유용한 다이렉트 오토 상품을 이용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다이렉트 오토 신청방법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가입방법 및 준비물

삼성 카드 다이 렉트 오토 가입 방법 및 준비물
준비물 : 삼성카드, 공동인증서, 휴대폰 또는 PC

STEP 1 구매하시려는 차량을 선택해 주세요.
STEP 2 할부희망 신청금액을 입력해주세요. (취등록세 등 부대비용은 할부신청시 제외해주세요)
STEP 3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할부이용 가능여부 및 한도를 확인해주세요!
STEP 4 할부약정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STEP 5 공동인증서로 인증하면 금융신청 완료!
STEP 6 신청이 완료되면 확인문자를 보내드립니다.
STEP 7 15일 이내에 자동차대리점에서 신청하신 삼성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최대 30일까지 연장가능)
STEP 8 새 차를 받으신 후 차량등록번호를 등록하세요.(홈페이지/전화)

삼성카드 다이 렉트 오토 유의사항

  1. 다이렉트 오토 할부 상품 이용을 위한 카드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마일리지 적립·결제일할인(청구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법인/체크/선불/충전/기프트/가족카드는 제외됩니다.
  3.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자동차금융상담센터 1688-3001로 확인해 주세요. (평일 9시~18시)


중고차 할부, 중고차일시불, 신차할부, 신차일시불 정도 확인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는버호는 1688-30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