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taptap DRIVE 탭탭 드라이브 혜택 5 주유할인 장단점 추천 이유

taptap DRIVE

삼성카드 taptap DRIVE 탭탭 드라이브

삼성카드 taptap DRIVE는 주유를 비롯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를 사용할 경우 모든 주유소에서 최대 150원 리터당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는 데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주유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1%의 할인이 제공되며, 간편결제 시에도 1%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삼성카드 taptap DRIVE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매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img


이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국내 연회비와 해외 연회비 모두 1만원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카드를 발급받은 후에는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의 기준실적을 만족하면 되므로, 이는 크게 부담되지 않습니다. 더불어 해외 결제 시에도 1.5%의 할인이 적용되어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살펴볼 때, 삼성카드 taptap DRIVE는 주유 비용을 절약하면서도 간편결제와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삼성카드 taptap DRIVE를 이용하여 여러분도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img

삼성카드 taptap DRIVE 모든 주유소 및 혜택



taptap DRIVE 2 1

주유 할인

주유할 때 최대 150원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유소를 이용하시면, 전월 생활요금 자동 납부 건수에 따라 리터당 60원에서 150원까지 결제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전월 생활요금 자동 납부 결제 건수에 따라 전월 이용금액대별 리터당 할인금액 혜택을 제공하였으나, 이제는 그 외에도 많은 혜택이 추가되었습니다.

전월 생활요금 자동 납부 결제건수 0건: 전월 이용금액대별 월 30만원/60만원/90만원 이상 이용 시 리터당 60원/80원/1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0건일 경우에는 할인이 제공되지 않았으나, 이제는 전월 이용금액대별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taptap DRIVE 1

전월 생활요금 자동 납부 결제건수 1건: 전월 이용금액대별 월 30만원/60만원/90만원 이상 이용 시 리터당 80원/100원/12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1건일 경우에는 가장 낮은 할인율을 적용하였으나, 이제는 전월 이용금액대별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전월 생활요금 자동 납부 결제건수 2건 이상: 전월 이용금액대별 월 30만원/60만원/90만원 이상 이용 시 리터당 100원/120원/15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2건 이상일 경우에는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였으나, 이제는 전월 이용금액대별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한 번 주유할 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한 달에 최대 1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미만 시에도 30만원 이상~60만원 미만 실적구간의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전월 이용금액 60만원 이상 시에는 해당 실적구간 서비스 제공)

할인금액은 전월 이용금액대별 리터당 할인금액과 주유 리터를 곱하여 계산됩니다. 전월 생활요금 자동납부 대상점은 아파트 관리비, SKT, SK브로드밴드, KT, LG U+ 이동통신/인터넷/유선전화요금 뿐만 아니라, 이제는 더 많은 대상점에서 자동 납부가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더욱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 할인

편의점, 커피 전문점에서 결제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결제일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등의 편의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스타벅스,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커피, 파스쿠찌, 아티제, 폴 바셋, 블루보틀 등의 커피 전문점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 할인 혜택의 한도는 통합(편의점·커피전문점) 월 5,000원입니다.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이전 달 이용 금액에 상관 없이 제공됩니다. 또한 발급 월로부터 1개월까지는 이전 달 이용 금액이 30만원 미만이어도 할인이 제공됩니다.

이 할인 혜택은 오프라인 일반 결제에만 적용되며, 임대매장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img


카페/베이커리

카페/베이커리 커피 전문점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번 혜택은 스타벅스, 이디야 커피,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 커피, 파스쿠찌, 아티제, 폴 바셋, 블루보틀 등의 커피 전문점에서 적용됩니다. 더불어,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등의 편의점에서도 이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혜택은 편의점 및 커피 전문점 결제일 할인으로 적용되며, 월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신 분들께는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따라서, 이번 혜택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미만이신 분들께도 이번 혜택이 제공됩니다.

물론, 이번 혜택은 오프라인 결제 건에만 적용됩니다. 임대 매장은 제외되며, 스타벅스의 경우, 사이렌오더 결제건도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러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이번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더 많은 카페와 커피 전문점을 방문하시면서 커피한잔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간편결제 할인

간편결제 할인 혜택은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온라인 간편결제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할 때마다,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한도 없이 1%의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 할인 혜택은 다양한 결제 수단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삼성 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스마일페이, coupay, SSGPAY, 그리고 L.pay 등이 온라인 간편결제에 포함됩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이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쇼핑,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티몬, 위메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온라인 간편결제는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만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 결제는 제외됩니다. 따라서, 이 할인 혜택을 이용하시려면 온라인에서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를 이용하여, 소비자는 간편하게 온라인 쇼핑을 즐기면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쇼핑 할인

쇼핑 할인삼성카드에서는 온라인쇼핑몰에서만 사용 가능한 1% 할인 혜택과 해외 결제 시 1.5%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과 관계 없이 제공되며, 할인한도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삼성카드 쇼핑,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티몬, 위메프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간편결제에서는 삼성 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스마일페이, coupay, SSGPAY, L.pay 결제건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1.5%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이용건에서 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할인한도는 통합 월 5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다만, 이 할인 혜택은 해외겸용카드에 한해 제공되며, 해외 이용 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의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이번 쇼핑 할인삼성카드의 혜택은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더욱 더 편리하고 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

img

전월 이용금액 기준

이번 혜택의 적용 대상이 아닌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등을 포함한, 모든 이용금액이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한 금액 기준으로 계산되므로, 이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 혜택의 적용 대상으로는 주유 리터당 60원~150원 할인 및 편의점·커피전문점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 이용금액, 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세/지방세/공과금, 초·중·고등학교 학교납입금,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아파트 관리비, 부동산 임대료,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등 전자지급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 상품권 구매건 등이 포함됩니다.

할인 혜택 적용 대상에서 제외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이자할부, 삼성카드 할인이 적용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앱 결제), 고속도로 통행요금, 문자알림서비스, 스마트오토서비스 이용금액 등은 할인 혜택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따라서, 이번 혜택을 받을 수 없는 이용금액을 포함하지 않는 한, 이번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할인 대상에 따라 여러분은 새로운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taptap DRIVE, 삼성카드 taptap drive, taptap drive, 삼성카드 탭탭 드라이브, 삼성카드 탭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