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달달할인카드 9가지 혜택 연회비 전월실적은? 최대 42만워할인

삼성 달달할인카드

삼성 달달할인카드

삼성 달달할인카드는 생활요금 정기결제 할인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매달 생활요금을 지불할 때마다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생활비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에서는 2만9천원, 해외에서는 2만9천원으로 나뉩니다. 하지만 이 연회비는 혜택을 고려하면 전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삼성 달달할인카드는 기준실적이 있습니다. 직전 1개월 합계 50만원 이상의 결제를 적어도 한 번 이상 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이 기준실적은 생활요금 정기결제를 통해 충분히 달성할 수 있습니다.

주요 혜택으로는 생활요금 정기결제 연간 최대 42만원의 할인이 있습니다. 이 할인은 매달 생활요금을 지불할 때마다 적용됩니다. 또한, 이 카드로 스트리밍 및 온라인 쇼핑몰 멤버십을 이용할 때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들을 통해 삼성 달달할인카드는 생활비 절약을 위한 좋은 선택입니다.



삼성 달달할인카드 (

삼성 달랄할인카드 9가지 혜택

1. 삼성 달달할인카드 쇼핑혜택

고객들을 위해 쇼핑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멤버십 가입 시 결제일에 5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는 온라인 쇼핑몰 멤버십 가입, 스트리밍 서비스나 온라인 쇼핑몰 멤버십 정기 결제 시 적용됩니다. 더불어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월 할인한도 5,000원까지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미만이어도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대형마트에서는 할인점 5%를 결제할 때마다 할인을 적용합니다. 이때 할인 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10,000원, 150만원 이상이면 15,000원의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할인점, 주유소, 의료기관에서 결제할 때도 5%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대상 할인점으로는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홈플러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알아둬야 할 점이 있습니다. 할인점은 오프라인 결제건에 한해 적용되며, 기업형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쇼핑 외 결제건 (상품권, 주차장 등), 임대매장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러한 혜택들을 놓치지 마시고, 쇼핑을 더욱 즐겁게 즐겨보세요



삼성 달달할인카드

2. 삼성 달달할인카드 스트리밍, 멤버십 할인

스트리밍을 할인 받으세요

삼성 달달할인카드 스트리밍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에서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으며, 이번 달에는 이용한 금액에 상관없이 스트리밍을 5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쇼핑몰 멤버십 가입 시 스트리밍과 온라인쇼핑몰 할인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간편결제건 및 앱스토어를 통한 결제건은 제외됩니다.

온라인쇼핑몰 멤버십을 가입하면 온라인쇼핑몰에서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 할인한도는 5,000원이며,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미만 시에도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제휴 온라인쇼핑몰에서만 적용됩니다.



3. 삼성 달달할인카드 주유 할인정보

주유할 때 유용한 할인 정보입니다. SK에너지, GS칼텍스, S-OIL에서 주유할 때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점, 주유소, 의료비 결제 시에도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할인한도가 다르며, 50만원 이상이면 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10,000원, 150만원 이상이면 15,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미만이더라도 5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실적구간에서는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해당 실적구간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LPG 충전소에서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 점입니다.

4. 삼성 달달할인카드 의료 혜택

다양한 의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병원, 약국 및 동물병원에서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점, 주유소 및 의료 서비스에서도 결제 시 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의료 서비스는 병원, 의원, 약국 및 동물병원에서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대별 통합 혜택도 제공합니다. 50만원 이상 이용 시 5,000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10,000원, 150만원 이상 이용 시 1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미만일 때에도 5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실적구간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만, 의료 서비스는 오프라인 결제 건에 한정됩니다. 요양병원, 보건소 등은 제외됩니다.

삼성 달달할인카드

5. 삼성 달달할인카드 관리비 할인

관리비 서비스는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 요금의 결제를 쉽게 도와줍니다. 생활 요금 중 건별 10,000원 이상에 대해 정기 결제하면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아파트 관리비, 이동통신 요금, 렌탈비, 보험료, 학습지 비용, 학교 등록금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할인한도는 전월 정기결제 이용건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미만 시에도 혜택을 제공합니다.



6. 삼성 달달할인카드 통신비 혜택

생활 요금인 통신과 이동통신 등을 정기 결제하면 최대 연 4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파트 관리비, 이동통신, 렌탈, 보험, 학습지, 학교 납입금 건별로 10,000원 이상의 정기 결제를 할 경우 10%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 요금은 SKT, KT, LG U+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전월 이용 금액대별로 통합하여 할인 한도를 적용하며, 이용 건수에 따라 할인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전월 정기 결제 이용 건수가 1건인 경우, 5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15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의 할인 한도가 적용됩니다. 전월 정기 결제 이용 건수가 2건 이상인 경우, 50만원 이상 이용 시 12,000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23,000원, 150만원 이상 이용 시 35,000원의 할인 한도가 적용됩니다.

또한, 통합 월 할인 한도는 전월 정기 결제 이용 건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발급 월 + 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 금액 50만원 미만 시에도 5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실적 구간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이용 금액 100만원 이상 시에는 해당 실적 구간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만, 이동통신 결합 상품 요금, 휴대전화 등의 단말기 구매 금액 및 대리점 카드 결제 건은 할인 한도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7. 삼성 달달할인카드 교육부분 혜택

교육과 관련된 지출을 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지출 중에는 생활요금의 정기결제, 학습지와 스쿨뱅킹 등의 비용 등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지출에 대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간 최대 42만원까지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생활요금을 정기적으로 결제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또한, 아파트 관리비, 이동통신, 렌탈, 보험, 학습지, 학교 납입금과 같은 항목들을 개별적으로 10,000원 이상 정기결제하면 결제일 할인으로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학습지 비용은 웅진씽크빅, 교원, 대교, 한솔교육과 같은 교육 기관에서 발행하는 것을 사용할 경우 더욱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사용하는 스쿨뱅킹을 통해 학교 납입금도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한도도 다릅니다. 전월 정기결제 이용건수가 1건인 경우 5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할인, 1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의 할인, 15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전월 정기결제 이용건수가 2건 이상인 경우, 50만원 이상 결제 시 12,000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23,000원, 150만원 이상 결제 시 3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월 정기결제 이용건수에 따라 할인한도도 차등 적용됩니다.

마지막으로,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미만 시에도 5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의 실적구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은 경우에 해당됩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해당 실적구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통해 교육과 관련된 지출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삼성 달달할인카드 렌탈서비스 지원혜택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코웨이, SK매직, 웰스 등 다양한 제품을 정기결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요금을 자동 결제하여 불편함을 덜어주며, 연간 최대 4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이동통신, 렌탈, 보험, 학습지, 학교납입금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해서도 정기결제를 신청하시면 해당 항목별로 10,000원 이상 결제 시 10%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의 정기결제 이용건수에 따라 월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전월 정기결제 이용건수가 1건인 경우, 5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15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까지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월 정기결제 이용건수가 2건 이상인 경우, 50만원 이상 결제 시 12,000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23,000원, 150만원 이상 결제 시 35,000원까지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 기간은 발급월로부터 1개월까지이며, 전월의 이용금액 50만원 미만 시에도 5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실적구간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의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시에는 해당 실적구간 혜택을 제공합니다. 일반 제품·서비스 구매금액 및 대리점 카드 결제건은 제외됩니다.

9. 삼성 달달할인카드 금융지원

금융 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해 생활요금 결제를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생활요금(보험 등)을 정기적으로 결제하면 연간 최대 42만원까지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건별 10,000원 이상을 정기적으로 결제하면 결제일 할인으로 10%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가입자들은 자동차보험, 화재보험, 운전자보험, 상해보험 등의 보험료를 카드 결제로도 가능합니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른 월 할인한도가 적용되며, 전월 정기결제 이용건수에 따라 할인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새로운 카드 발급자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료 결제는 보험사의 정책에 따라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상으로 삼성 달달할인카드, 삼성id달달할인카드, 삼성카드 추천, 삼성카드 달달할인카드, 삼성 달달할인카드 연회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