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찐카드 SH은행 신용 카드 혜택 4 연회비 전월실적? 장단점

수협 찐카드

수협 찐카드 SH 수협 신용 카드 혜택

최근 Sh수협은행이 출시한 수협 찐카드”ZZIN(찐)” 카드는 커피전문점, 병원, 소셜커머스 및 배달앱 등에서 최대 7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할인 혜택은 언택트 시대에 따라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img

또한, 이 카드는 스타벅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이디야 등의 커피전문점에서만 7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병원, 의원, 한의원, 동물병원, 약국 등에서 결제 시 최대 10~30%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소셜커머스 및 배달앱에서도 5%~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온라인 배송서비스(쿠팡, 티몬, 위메프,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결제 시에도 10~3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받으려면 수협 찐카드를 가입해야 하는데, 가입 신청은 만 19세 이상 누구나 전국 수협은행과 조합 영업점, 모바일 앱에서 가능합니다. 또한,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천 원, 국내외겸용 1만7천 원입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ZZIN(찐)카드는 젊은 세대의 소비문화를 반영해 ‘진짜’ 할인혜택을 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혜택이 젊은 세대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할인서비스는 건당 이용금액이 5천원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구체적으로는, 아래와 같은 몇 가지 할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커피전문점에서 70% 청구할인 혜택
  • 병원, 의원, 한의원, 동물병원, 약국에서 최대 10~30% 청구할인
  • 소셜커머스 및 배달앱에서 5%~10% 청구할인 혜택
  •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온라인 배송서비스(쿠팡, 티몬, 위메프,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10~30% 청구할인 혜택
img


수협 찐카드 혜택 4가지

수협 찐카드

1.커피 청구할인

수협 찐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대상 가맹점인 스타벅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이디야에서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50%의 할인율과 5천원의 대상 가맹점 월 통합 할인 한도를 적용하며,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70%의 할인율과 1만원의 대상 가맹점 월 통합 할인 한도를 적용합니다.

수협 찐카드 커피 1024x253 1

하지만,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 또는 충전 건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백화점, 마트 등에 입점한 매장에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이 점 꼭 유의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수협 찐카드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이러한 할인 혜택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므로, 수협 찐카드를 보유하고 계시는 고객분들께서는 해당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2. 병원 청구할인

병원 청구할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수협 찐카드 병원 1024x279 1

이 할인은 병원, 의원, 한의원, 동물병원, 약국에서 이루어지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율과 대상업종 월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5%의 할인율과 5천원의 대상업종 월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되며,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10%의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이 할인은 고객분들께서 병원 등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 할인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병원 청구할인을 이용하시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img

3. 소셜커머스ㆍ배달앱 청구할인

소셜커머스 및 배달앱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상 가맹점으로는 쿠팡, 티몬, 위메프, 배달의민족, 요기요가 있습니다.

소셜커머스ㆍ배달앱 청구할인 1024x272 1

이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율과 대상 가맹점 월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5%의 할인율과 5천원의 대상가맹점 월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10%의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참여하여 많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4. 디지털 정기결제 청구할인

디지털 정기결제 청구할인 서비스는 넷플릭스와 유투브프리미엄을 대상으로 하며, 매월 1건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율과 대상가맹점 월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만약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라면, 20%의 할인율과 3천원의 대상가맹점 월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되며,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라면 30%의 할인율과 5천원의 대상가맹점 월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디지털 정기결제 청구할인 1024x404 1

이 서비스는 대상가맹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직접 신청한 정기결제(자동이체) 이용건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여러 건이 청구된 경우, 먼저 청구된 건에 할인이 적용되며, 같은 날 여러 건이 청구된 경우 결제금액이 큰 이용건에 할인이 적용됩니다.

위와 같은 할인서비스는 이용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면 더욱 많은 혜택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img


수협 찐카드 사용시 유의사항

할인 서비스 공통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건당 이용 금액이 5천원 이상인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 결제 순서가 아닌 BC카드 매출 전표 접수 순서에 따라 적용됩니다.
  • 원 단위로 제공되며 원 미만 금액은 절사됩니다.
  • 월(통합) 할인 한도는 매월 1일 생성되며 말일에 소멸합니다. 잔여 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카드 사용 시점 기준 전월 이용 실적이 충족될 경우 제공됩니다.
  • 할인 적용된 결제 건을 취소하더라도 해당 매출 취소 정보가 당행에 접수되기 전에는 월(통합) 할인 한도 초과분은 서비스 적용 제외됩니다.
  • 가족 카드의 경우, 본인 카드와 별도로 전월 이용 실적별 할인율, 월(통합) 할인 한도, 할인 횟수를 적용합니다.

전월 이용 실적 합산 및 할인 제외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건당 이용 금액이 5천원 미만 결제 건은 할인 제외 대상입니다. 하지만, 전월 이용 실적 산정 시에는 포함됩니다.
  • 할인 서비스를 적용받지 못한 매출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 산정 시 포함됩니다.

할인 제외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파트 관리비, 대학교(대학원) 등록금, 후불 교통(버스, 지하철 등), 단기 카드 대출(현금 서비스, 장기 카드 대출(카드론), 제세 공과금(국세, 지방세, 4대 보험료(의료, 연금, 고용, 산재), 과태료 등), 상품권(선불 카드, 기프트 카드 등) 구매 및 충전 금액,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 할인 받은 원매출 금액(할인 받은 넷플릭스 정기 결제 금액 등), 이자, 연회비, 각종 수수료, 매출 취소 금액, LH 토지공사 임대료, 초중고 교 학부모 부담금, 무이자 할부 금액(부분 무이자 포함), 다른 카드 매출, 신차 구매(국산차 및 외제차), 도시가스 요금 등입니다.

수협 찐카드 사용 시 유의사항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할인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수협 찐카드, 수협은행 카드, 수협은행 신용카드,sh수협, 수협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