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초이스 선택약정할인제도 25% 미지급 통신사 환급금 조회

스마트초이스

스마트초이스 선택약정할인제도와 미지급 통신사환급금 조회

오늘은 최근 요금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에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요금제 25%할인받을수 있는 선택 약정제도가입 유무 확인 할 수 있는 “스마트초이스” 사이트 이용방법 및 미지급 통신사 환급금 조회 확인 방법 소개합니다.
이용전 참고하시고 꼭 할인 및 환급받으세요.
본인확인도 중요 하지만 부모님 지인들에게도 꼭 확인해주세요

요금 할인 선택약정 25% 할인이란?

선택약정할인제도

선택 25%요금할인은 SKT, KT,LG U+ 이용하시는 요금제 이용하실 때 할인 받으실 있는 약정제도입니다.
핸드폰 가입시 공시지원금을 받지 않고 구매하셨다면 받을수 있습니다.

단 알뜰폰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중요*



단말기 지원금을 받지 않고 1년 또는 2년 선택 약정 할인을 신청하는 경우, 월 이동통신 요금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1년 2년의 혜택은 똑같지만 약정 내 해지시 위약금 발생여부가 있습니다. 그래서 선택약정가입할려면 1년하는게 좋겠죠.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요?
1년 가입이 약정 기간이 지나면 위약금이없어지니까 1년 가입하는게 더유리합니다. 그래서 통신사 처음 선택약정 가입할때 모르고 2년 가입하기되기도 합니다. 무조건 선택약정 1년 가입가능하면 1년으로 하세요.

스마트초이스 미지급 통신사 환급금 조회방법

통신사 미환급금

통신 미환급액이란?

유·무선 서비스 가입자가 해지(번호이동 해지 포함)하시는 경우, 해지 시점까지의 이용 요금을 정산하고 있으나, 정산 이후 요금할인 등에 따른 과납요금, 보증금과 같은 선납금 미수령 금액이 발견되어 해지하신 가입자에게 돌려드리고자 하는 금액입니다.

스마트초이스 미지급 통신사 환급금

스마트 초이스 환급대상
유·무선 서비스 해지(번호이동 포함)자 중 과오납 요금이 발생한 고객( KT, SK텔레콤,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과오납 요금이란?
해지시점까지의 해지정산 요금을 납부한 후 해지하나, 해지 후 사후 정산 결과 할인조건 미반영, 해지정산 요금 이중 납부 등의 이유로 고객에게 돌려드려야 할 금액
무선 서비스 해지(번호이동 포함)자 중 단말기 할부보증보험료 미환급액이 발생한 고객

자동차 환급금

조회 가능 통신사
KT, SK텔레콤, LG 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의 유·무선 서비스에 대한 미환급액 조회가 가능합니다.
통신사에서 직접 조회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에서 통신사(해지하신 통신사)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해당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KT : 080-000-1618(무선), 080-000-9999(유선)
SK Telecom : 080-011-6000, 1599-0011
LG유플러스 : 080-019-7000(무선), 080-851-7001, 101(유선)
SK 브로드밴드 : 080-8282-106
SKT 알뜰폰 : SKT 알뜰폰 사업자

스마트초이스 환급방법

스마트 초이스 통신사 미환급금 초회 신청

조회 결과 미환급액이 있는 경우, 해당 금액을 명의자 소유의 은행계좌로 환급합니다.
환급대상자와 은행계좌 명의가 동일한 경우에만 환급이 가능합니다.
가입자의 미납금액이 확인될 경우 단말기 할부보증보험료 미환급액은 미납금액을 차감한 후 환급됩니다.
환급액은 해당 사업자의 최종 확인 과정을 거쳐 지급되며, 최종 확인 과정 중 미납금액 확인 등의 사유로 최종 확정 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환급 금액이 다른 경우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시간
운영 시간 :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전화 문의 : 02-2015-9163

스마트초이스 선택약정할인제도 조회 신청방법

SKT, KT,LG U+의 전국 모든 대리점, 판매점에 방문하거나, 직통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합니다.

1년, 2년 약정 모두 월 이동통신 요금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이 끝나지 않더라도 재약정 약정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아래 해당되신다 선택약정 가입 및 재약정 연장 다 가능합니다.
첫 번째로 약정종료된 이용자로 약정 만료후 단말기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와, 단말기 지원금 위약금 정산을 완료한 경우입니다.
두 번째는 단말기 구입 이용시 이동통신사 대리점, 판매점에서 단말기를 구입하면서지원금을 받지 않은 경우와 – 전자제품 전문매장, 인터넷 등에서 자급폰을 구매한 경우 및 해외에서 단말기를 직구한 경우에 선택약정 25%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마지막 세 번째로 중고 단말기 이용하면 신청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사용하던 단말기를 국내에서도 사용하는 경우와 중고 단말기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아래 요금할인 받을수 있는지 바로 확인해보세요

선택약정할인제도 신청

나도 선택약정 25%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을까? 고민하지 마시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이 25%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스마트초이스를 통해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세요.

정부 보조금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