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소액 쏠편한 대출 이자 금리 최대 300만원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오늘은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쏠편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대출 상품은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금액이 더 필요한 경우 쏠편한 포켓론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쏠편한 포켓론은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더 많은 금액을 대출 받고 싶은 경우, 쏠편한 포켓론이 더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img


그러나 쏠편한 비상금대출과 쏠편한 포켓론의 가장 큰 차이는 대출 가능한 금액뿐만 아니라 대출 조건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무직자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대출 신청자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 금리가 적용됩니다. 반면, 쏠편한 포켓론은 소액 신용 대출 상품으로 대출 한도 최대 5백만 원을 보유 중인 개인(내국인)이 대상 고객입니다. 그러므로 쏠편한 포켓론을 이용하면 급전 상황에 대처할 수 있으며, 신한은행에서는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 금리를 다르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전에, 대출 신청 전에 신용도를 점검하고, 적절한 대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대출을 신청할 때는 대출 이자율과 대출 조건을 비교하여 가장 이익이 되는 대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img


쏠편한 비상금 대출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에서 제공하는 간편하고 편리한 모바일 비상금입니다. 이 제품은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3백만원의 대출한도가 있습니다. 또한, 포켓론 상품과 중복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2

상품개요

이 제품은 서울보증보험의 보증보험을 통해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입니다.

대출고객

이 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합니다.

  •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
  •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 KCB 평점 631점 이상, 서울보증보험 개인신용평점(등급) 1~6등급 이내

대출한도

이 제품의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단,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보증한도 내에서 가능합니다. 또한, 채권보전은 서울보증보험 전액담보로 이루어지며, 대출금액의 100%를 보증료는 은행이 부담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대출 기간 종료 전에 심사 결과에 따라 연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심사 결과에 따라 최장 10년까지 1년 단위로 연장됩니다.
이자 계산 방법은 1년을 365일(윤년은 366일)로 보고 1일 단위로 계산합니다. 이자는 일정한 주기(매월 등)마다 납입하는데, 이자 납입일을 정하여 납입합니다. 휴일에는 인터넷 뱅킹 등을 통해 이자를 납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유연하게 대출 조건을 설정하여 대출을 받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쏠편한 비상금 대출 금리

쏠편한 비상금 대출 금리 안내입니다. 대출 실행 시 적용되는 금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3.05.18 기준, 연이율)

다양한 경우에 대해 적용금리를 정렬하여 제공합니다. 금리구분,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 최저금리 및 최고금리 모두 오름차순으로 정렬한 것입니다.

금융채(1년) 3.69% 3.09% 0.30% 6.48% 6.78%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금리

하지만, 상기금리는 대출금액 3백만원 / 대출기간 12개월 / 만기일시상환 / 유동성한도(마이너스통장) / 서울보증보험 1등급 / 은행 내부신용등급 3등급 / 전액 보증서 담보 대출을 가정하여 산출한 예시입니다. 실제 대출 취급 시에는 고객님의 신용등급, 담보비율 등의 요소에 따라 금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적용금리가 연 0.5% 가산됩니다.

변동금리는 일정 주기마다 기준금리의 변동에 따라 적용금리가 바뀝니다. 주기는 1년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매일 금리가 변경됩니다.

적용금리의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금리에서 우대금리 차감한 값이 적용금리입니다.

  • 기준금리: 금융채 1년
  • 기본금리: 기준금리 + 가산금리

우대금리는 거래실적 충족 여부에 따라 최고 0.3%까지 적용됩니다. 급여이체 및 MY급여클럽 (일정금액거래시)를 통해 0.2%의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고, 신한카드(신용/체크)를 이용하시면 0.1%의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체금리는 대출이자를 상환해야 하는 날에 납입하지 않거나 대출계약이 종료되는 날에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으면 원래 약정한 이자에 가산되는 금리입니다. 이 금리는 대출이자율에 연체가산금리 3%를 더하여 최고 연 15% 이내로 적용됩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은행여신거래기본약관’을 참고하십시오.



대출금을 상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대출금 상환일에 대출금을 일시적으로 상환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매달 대출이자만을 납부하고 대출이 종료되는 날까지 대출상환이 필요합니다.

또한, 대출기간 중 언제든 소액을 상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경우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또한, 대출기간 중 대출원금을 줄이면 매달 납부하는 이자도 낮아지므로 이자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대출비용은 대출금액에 따라 다르게 산정됩니다. 대출금액이 5천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대출비용이 없으며, 대출금액이 5천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대출거래약정에 따라 인지세가 부과됩니다. 이때, 인지세의 부담은 고객과 은행이 각각 50%씩 부담하게 됩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인지세

대출금액이 5천만원을 초과하게 되면, 인지세의 부과표를 참고해 부과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출금액이 1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 인지세의 부과금액은 70,000원입니다. 이때, 고객과 은행은 각각 35,000원씩의 부담을 갖게 됩니다. 대출금액이 10억원 이하인 경우, 인지세의 부과금액은 150,000원입니다. 이때, 고객과 은행은 각각 75,000원씩의 부담을 갖게 됩니다.

또한, 이 대출상품은 포켓론 상품과 중복 이용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포켓론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다른 대출상품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고객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상담 전화번호는 1599-8000이며, 신용대출상담(서비스코드 04) 또는 담보/전세대출상담(서비스코드 05)으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가능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이며, 은행휴무일을 제외한 기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mg

이상으로 무직자소액대출 가능한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쏠편한 비상금 대출, 신한은행 대출이자, 무직자소액대출, 무직자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