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라이프 생명, 신한 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 후기 (3대 질병) 및 고객센터 보험금 청구 방법

신한 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

신한 라이프 생명, 신한 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

주변에 많은분들이 신한 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을 추천해주시던데요 그래서 한번 가입전 알아볼려고 합니다.
신한 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 혜택 잘확인해보시고 가입하세요
추가적으로 신한 라이프 고객센터와 보험금 청구 방법 및 필요서류에 대해서도 확인볼려고 합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신한 라이프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하기 1588-5580
해외 이용 시 82-2-2131-3000
해피콜센터 1522-2285
신용대출문의 1899-6669
아파트담보대출문의 02-741-1735

상담시간 안내 상담사 연결 : 평일 09:00 ~ 18:00
ARS 서비스 : 365일 08:00 ~ 23:00
단, 카드분실신고/OTP해지/구비서류발급/ 개인정보유출 사고접수는 24시간 가능

신한 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

신한 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 2

치료비가 부담스러운 상급종합병원 통원치료비를 주계약에서 보장됩니다.
주계약의 형태에 따라 (3대 질병, 플러스 2대질병) 보장하는 질병의 진단확정 후 직접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상급종합병원에 통원하였을 때 보장하여 드립니다.

통원 1회당, 1일 1회에 한하며, 최초계약의 계약일부터 1년 미만에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약정된 지급금액의 50%를 지급합니다.

”암보장개시일”은 최초계약의 계약일부터 그날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날의 다음 날로 하며 갱신계약의 경우 갱신일로 합니다. 다만, 부활(효력회복)계약의 경우 최초계약 및 갱신계약의 부활(효력회복)일부터 그날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날의 다음 날로 합니다.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
다만, 계속받는암진단특약S15(무배당, 갱신형)에서 98세 이전까지 “첫번째 암”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또는 계속받는플러스2대질병진단특약S15(무배당, 갱신형)에서 98세 이전까지 “첫 번재 플러스 2대질병”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98세, 정기특약A15(무배당, 갱신형)의 경우 80세까지 보장
통원비, 진단비, 입원비, 수술비, 사망보장 등 주계약과 32종의 엄선된 특약을 선택하여 만드는 나만의 맞춤형 보험
나이, 건강상태, 생활습관과 가족력 등을 고려하여 건강보장플랜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예기치 못한 사고 시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
보험료 납입기간 중에 피보험자가 「장해분류표 중 동일한 재해 또는 재해 이외의 동일한 원인으로 여러 신체부위의 장해지급률을 더하여 50%이상인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 이 계약의 차회 이후의 보험료납입을 면제하여드립니다.
(단, 보험료의 납입이 면제된 이후에 이 계약이 갱신되는 경우 갱신계약의 보험료를 납입하여야 함)

다만, 갱신계약에서 피보험자가 여러 신체부위의 장해지급률을 더하여 50%이상인 장해상태가 된 원인이 최초계약의 보장개시일 이후 이미 보험료의 납입을 면제한 장해상태가 된 원인과 동일한 경우 보험료 납입을 면제하지 않습니다.

특약의 납입면제 기준은 주계약과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라이프는 치료비가 부담스러운 3대 질병에 대한 상급종합병원 통원치료비부터 중대질병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은 전조질환까지 보장하는 신한 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입니다.
이 상품은 주계약 가입만으로도 3대 질병인 암, 뇌출혈 및 뇌경색,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 후 예후를 확인하기 위해 통원치료를 받을 경우 5만원을 횟수 제한 없이 보장합니다.

또, 뇌심혈관질환특정전조보장특약A15(무배당, 갱신형)를 가입하면 죽상경화증, 뇌전증, 당뇨의 진단급여금, 고혈압(원발성)약물치료급여금 등을 50~100만원까지 보장해 뇌심혈관질환의 전조증상이 나타날 때부터 치료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진단비, 입원비, 수술비, 사망보장 등 34종의 특약으로 맞춤형 보험을 설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가입나이는 만 15~65세이며,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라이프 보험금 청구방법

사이버창구, 스마트창구, FAX, 우편, 방문/담당FC 청구가능합니다.
실손보험 청구 서류 확인해보세요
실손
입원 : 진단서(질병코드 기재), 퇴원진료비영수증, 진료비세부내역서
통원
진단서/통원확인서/진료확인서/소견서/처방전 中 택1 (질병코드 기재)
통원일자별 진료비계산서
통원일자별 진료비세부내역서
진료비세부내역서 제출 대상
17.04.01 이전 계약 : 비급여 합산 5만원 이상 / 17.04.01 이후 타사 실손계약 가입자
17.04.01 이후 계약 : 제출 필수

통원의료비 청구 간소화 안내(서류비용 절감)
단, 진료비세부내역서 제출대상인 경우 아래서류와 함께 진료비세부내역서 제출 必

5만원 이하 : 통원일자별 진료비계산서만으로 청구
(단, 보험금 청구서상 병명 기재 必)
5만원 초과 : 질병코드가 기재된 처방전 + 통원일자별 진료비계산서로 청구 가능
산부인과, 항문외과, 비뇨기과, 피부과, 성형외과, 정신과 등 필수적으로 치료내용 확인이 필요한 경우와 단기간 반복청구 및 부담보 설정시 간소화 대상 제외

처방
처방전(질병코드 기재)
약국일자별영수증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