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엔캐시 자동차담보대출 오토론 자격 금리 한도 OK엔캐시 1억까지 후기

오케이엔캐시 자동차담보대출

오케이엔캐시 자동차담보대출 오토론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자동차담보대출받을수 곳이 여러군대 있지만 그중에서 오늘은 오케이엔캐시 자동차담보대출 오토론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중고차 시세의 최대 90%+@까지 대출 가능하며, 9,10등급, 파산, 신용 회복하신 고객도 대출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케이엔캐시 자동차담보대출 오토론 대출이자 금리 자격, 한도 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오케이엔캐시 자동차담보대출

내차는 그대로 운행하면서 중고시세의 90%+@까지 대출이 가능한 자동차 담보대출

오케이엔캐시

참고로 대출한도조회를 해도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다는거 아시죠?
여러군데 가장 금리가 저렴한곳으로 이용하세요. 한번 조회했다고 바로 거기서 하지마시고요.

대출문의 및 한도를 조회하셔도 타 금융사에 정보가 제공되지 않아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신용정보조회 만으로 신용등급이 하락하는 제도는 사라졌습니다.
    금융위는 2011.10.4일 이후로 대출신청시 조회하는 신용정보조회 및 신용등급평가를
    금융기관에 반영하거나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오케이엔캐시 자동차담보 대출은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 고객이며 이용가능합니다.
소득이 없어도 대출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상환능력여부를 확인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개인파산자, 프리랜서, 주부도 가능하지만 현재 채무불이행(신용불량자, 장기연체자)이신 분은 대출이 안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대출한도는 최저 2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까지 가능하며 최대 90%+@까지 대출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기존 차량 할부금이나 기대출이 있더라도 모두 입고 없이 자동차담보대출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차량에 압류(법칙금 등) 또는 설정이 있는 경우에는 압류 또는 설정 해지 후 대출 신청을 해주셔야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대출금리는 월 0.6% ~ 1.6%이내, 연 20% (고객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
연체금리 연 20% 이내

연체이자, 차량담보설정비용, 계약서 자서비용 등 기타 대출과 관련된 어떠한 수수료도 일체 발생되지 않습니다.
대출수수료는 이자 외 추가비용 없음(취급수수료 및 기타 부대비용 없음)

전국 가능 (전국 32개 지점 분포)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 60개월 까지이며, 자유상환, 원리금균등분할,
1년거치원리금균등분할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로 본인명의 핸드폰(그 외 서류 필요에 따라 구비)이 있으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계약하실 때 정확하게 알아보셔야 됩니다.
(대부이자, 연체이자, 중도상환수수료의 합계금액은 연20%이내에서 수취)

오케이엔캐시 자동차담보대출 대부

오케이엔캐시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