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모바일) 및 혜택 10%할인, 구매처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모바일) 및 혜택 10%할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구매처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구매처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숨은 돈 찾기 “잠자는 돈 찾는 6가지 방법”

온누리 상품권

온누리상품권은 가맹점으로 등록된 전통시장과 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전통시장 및 상점가를 보호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발행되는 상품권인 만큼 전통시장 부흥에도 도움이 되고, 구매 및 사용 시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온누리 상품권 혜택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1. 할인구매

온누리상품권은 아래와 같이 권면금액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할인율은 기본 5%입니다. 월별할인 구매한도는 50만원 입니다.

하지만 추가적으로 명절 특별할인시 10%할인가능합니다. (구매한도 상향됩니다.)

모바일 상품권 할인율은 기본 10%입니다. 월별할인구매 한도는 100만원 까지입니다.

2) 잔액 현금교환(잔액 환급)

권면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하면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종이상품권의 경우 가맹점에서 잔돈으로 거슬러 받을 수 있으며, 전자상품권은 구매처에서 잔액을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상품권도 구매했던 앱에서 환불계좌를 선택해 잔액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3) 현금영수증 발급

온누리상품권으로 물건을 구매하면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현금영수증의 혜택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4) 소득공제 혜택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는 경우 전통시장 소득공제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사용분에 한하여 추가로 100만 원까지 40%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종류

온누리상품권 10%할인

종이상품권

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지폐형 상품권으로, 5천 원권/1만 원권/3만 원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이상품권은 16개 시중 은행*의 전국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 필요할 때마다 근처 은행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 KB국민은행, IBK기업은행, 하나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수협중앙회, 신협, NH농협은행, 우체국, MG새마을금고, SH수협은행

전자상품권

전자상품권은 종이상품권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카드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5만 원권/10만 원권으로 발행되어 더 큰 금액을 결제하기에 유용합니다.

전자상품권은 7개 시중 은행*의 전국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NH농협은행, 비씨카드

모바일상품권

현금이나 카드 없이 핸드폰 앱의 제로페이 QR코드 하나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도 있습니다.

5천 원권/1만 원권/3만 원권/5만 원권/10만 원권의 다양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상품권은 제로페이에 참여하고 있는 6개 시중 은행 앱*과, 체크페이 등 간편결제 앱**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뱅크, 경남 투유뱅크, 광주 스마트뱅킹, 대구 M뱅크, 부산 썸뱅크, 전북 뉴스마트뱅킹

**머니트리,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페이코, 핀트, 핀크, 슬배생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 구매처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로는 전국의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권활성화구역 내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종류 별로 사용처가 다르니 정확한 사용처를 미리 알아두시기를 추천합니다.

종이상품권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없고, 오프라인 가맹 시장 및 가맹 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품권은 카드 단말기가 설치되어 있고, BC카드사의 가맹점으로 등록된 전국의 오프라인 가맹 시장과 가맹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통시장관 쇼핑몰*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쇼핑몰(전통시장관), 온누리전통시장, 제주전통시장 쇼핑몰, 피쉬세일, 온누리 팔도시장, 사람풍경 온누리장터, e경남몰, G마켓, 옥션

온누리 상품권 구매처

온누리 상품권은 대부분의 시중은행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현금구매해야 한다.

▼ 전통시장 통통 구매지점찾기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통합문의처 : 중소기업 통합콜센터 (☎1357)

모바일상품권 문의처 : 제로페이 고객센터 (☎1670-0582)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로 모바일로는 제로페이를 사용하는 전국의 온누리 모바일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온라인 전통시장관 쇼핑몰*에서도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전통시장, e경남몰, 놀러와요 시장(놀장)

▼ 전통시장 통통 ‘가맹점포찾기’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및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구매처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