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요건 (온라인 근로자 자영업자) 금리11%대 대출 고객센터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요건

웰컴저축은행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웰컴저축은행 햇살론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햇살론은 매우 유용한 상품으로서, 대출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빠르고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웰컴저축은행의 햇살론은 다른 금융기관과 비교하여 보다 낮은 금리를 제공하여, 더욱 경제적인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햇살론을 받기 위해서는 일정한 자격 요건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대출 신청자는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일정한 소득 등의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또한, 햇살론을 받으시기 전에는 반드시 웰컴저축은행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웰컴저축은행에서는 햇살론 외에도 다양한 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상금 대출, 주택 담보 대출 등이 그 예입니다. 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때에는 원하는 금액과 대출 기간을 고려하여 신중한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아래는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입출금에 관한 문의를 하실 경우, 1661-9400으로 평일 09:00 ~ 18:00까지 전화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대출 문의를 하실 경우, 1661-9300으로 평일 09:00 ~ 18:00까지 전화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출 관련 문의를 하실 경우, 1661-0001으로 평일 08:30 ~ 18:00까지 전화해주시기 바랍니다.
여신(대출) 대표번호는 1661-0001입니다.
수신 대표번호는 1661-9400입니다.
마이데이터 관련 문의를 하실 경우, 1661-9500으로 전화해주시기 바랍니다.
금융사기 신고 야간콜센터는 02-3978-600/800입니다.



웰컴저축은행 햇살론(근로소득자)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3

웰컴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햇살론은 저신용이나 저소득자를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이 대출 상품은 최대 연 11.5%대의 정부 보증 대출 상품으로, 근로소득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다양한 대출 상품에 대한 상담 및 대출 신청은 웰컴저축은행의 상담 및 대출 신청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대출 상품의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대출 금리는 최대 연 11.5%입니다. 매월 금융감독원에서 고시하는 금리에 따라 변동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생계자금을 대상으로 하며, 20백만원 이내의 대출 한도가 적용됩니다. 대출 상환 방법은 원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적용하며, 이자 납입 방법은 매월 후취 방식입니다.

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주민등록등본 및 원초본, 실명확인증표 사본(주민등록증 앞면, 운전면허증 등), 재직 및 근로소득 확인서류(근로소득신고여부 및 입사년도에 따라 상이)가 필요합니다. 구비서류가 많아 대출 신청이 어려울 경우, 대출 상담을 통해 대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채널은 홈페이지, 모바일, 각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

연체 금리는 대출 금리에 3% 이내가 적용되며, 대출 유형은 보증 상품입니다. 이 대출 상품의 자금 용도는 생계자금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리고 이 대출 상품을 신청하는 대상은 만 20세 이상 최근 1년 이내 3개월 이상 근로 중이며 소득증빙이 가능한 근로자입니다. 단, 현 직장 1개월 이상 근로 및 급여 수령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웰컴저축은행에서는 대출 신청자의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해 자금 지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본인 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자동차 근저당 설정 후 한도 우대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본인 명의의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경우, 대출 한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 동의 고객에 한하여, 담보물 및 신용도 등이 부적합할 경우, 우대 혜택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웰컴저축은행 햇살론은 생계자금 대출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상품으로, 다양한 혜택과 간편한 대출 신청 방법을 제공합니다.



웰컴저축은행 햇살론(온라인)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2

웰컴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햇살론은 저신용 및 저소득자를 위한 대출상품으로, 정부 보증을 받으며 연 11%대의 이율로 제공됩니다. 이 대출 상품은 생계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다양한 정보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출 상품에는 대출 기간, 대출 금리, 대출 한도, 상환 방법, 이자 납입 방법, 수수료, 중도 상환 수수료, 구비 서류, 신청 채널, 연체 금리, 자금 용도 등이 포함됩니다. 신청 대상은 만 20세 이상이며 최근 1년 이내 3개월 이상 근로 중이며 소득증빙이 가능한 근로자 중 아래 한 가지 소득 기준을 만족하는 자입니다. 다만, 현 직장에서 1개월 이상 근무 및 급여 수령 확인이 필수입니다. 첫 번째는 1개 이상의 CSS 개인 신용 평점 하위 20/100인 자 중 연간 근로 소득 금액이 4천 5백만 원 이하인 자이며, 두 번째는 연간 근로 소득이 3천 5백만 원 이하인 자입니다.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대출 금리는 연 11%대이며, 생계자금의 경우 변동금리(3,6,12개월 주기 선택) 방식을 적용합니다. 대출 한도는 생계자금 기준으로 20백만 원 이내이며, 신용 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 균등 분할 상환 방식이며, 이자 납입 방법은 매월 후취 방식을 적용합니다. 수수료는 취급 수수료와 연장 수수료가 없으며, 신용 보증 재단 보증료는 보증금액의 연 2% 이내입니다. 중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구비 서류에는 실명 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재직 및 근로 소득 확인 서류(근로 소득 신고 여부 및 입사년도에 따라 상이)가 필요합니다. 신청 채널은 모바일과 스마트뱅킹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연체 금리는 대출 금리에 3% 이내로 적용됩니다. 자금 용도는 생계자금이며, 대출 유형은 보증 상품으로, 연계 상품으로는 햇살론(근로자)이 있으며, 본인 명의의 차량 소유 시 자동차 근저당 설정 후 한도 우대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동의하는 고객에 한하여 담보물 및 신용도 등이 부적합할 경우 우대 혜택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연 배상율은 대출 금리에 3%를 더한 최대 연 14.5%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대출 상품은 저신용 및 저소득자를 위해 준비되었으며, 생계자금 지원을 위해 다양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따라서 웰컴저축은행의 온라인 햇살론은 생계자금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웰컴저축은행 햇살론(자영업자)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1

웰컴저축은행 햇살론(자영업자)은, 저소득 및 저신용 서민을 위한 금융지원 제도입니다. 이 제도는 정부와 저축은행 등 서민금융기관의 보증재원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제도를 통해, 자영업자 및 인적용역제공자 또는 창업 교육, 컨설팅을 이수한 후 창업 중이거나 개업일로부터 1년 이내 창업한 만 20세 이상의 대출 대상자들은, 자신의 운영 자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1개사 이상의 CSS 개인 신용평점 하위 20/100인자 중 연간 소득 금액이 4천 5백만원 이하이거나, 연간 소득이 3천 5백만원 이하인 자도 대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품 안내를 통해 대출 대상, 대출 기간, 대출 금리, 대출 한도, 상환 방법, 이자 납입 방법, 수수료, 중도 상환 수수료, 구비 서류, 신청 채널, 연체 금리, 자금 용도 등이 나열됩니다. 대출 기간은 5년이며, 대출 금리는 최대 연 10.5%이며, 매월 금융감독원에서 고시하는 금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운영 자금으로 20백만원 이내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 균등 분할 상환’ 또는 ‘1년 거치 4년 원금 균등 분할 상환’으로 이루어집니다. 이자 납입 방법은 매월 후취입니다. 수수료는 취급 수수료와 연장 수수료가 없으며, 신용보증재단 보증료는 대출 금액의 연 2% 이내입니다. 중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구비 서류는 공통 서류와 재직 및 근로 소득 확인 서류가 필요합니다. 제휴 채널 및 각 영업점에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체 금리는 대출 금리에 3% 이내이며, 최대 연 13.5%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자금 용도는 운영 자금입니다. 대출 유형은 보증 상품입니다. 또한, 햇살론(자영업자)과 연계 상품으로 본인 명의 차량 소유 시 자동차 근저당 설정 후 한도 우대 혜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담보물 및 신용도 등이 부적합할 경우, 우대 혜택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많은 자영업자들이 웰컴저축은행 햇살론(자영업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및 서비스와 제공되는 금융 상품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은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햇살론은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금리가 낮은 대출 상품으로, 주택 구입, 리모델링, 학자금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상금은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긴급하게 필요한 자금을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웰컴저축은행의 대출 상품은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불필요한 부담 없이 상환 기간과 금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의 고객센터에서는 언제든지 궁금한 점을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로 문의하시거나, 온라인 상담을 이용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