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이자 높은 은행 금리 비교 이율 확인하는 2가지 방법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적금 이자 높은 은행 금리 비교 이율 확인하는 2가지 방법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상품을 찾아서 금리 비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기 예금 금리비교 및 금융소비자 정보포털, 전국은행연합회, 파인,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정기 예금 금리비교는 금융소비자 정보포털,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 금리비교할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아래 참고하셔서 하나씩 확인해 보세요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지난 1일 최대 연 7%의 금리를 제공하는 특판 상품 ‘크크크777 정기적금’을 출시했습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전용상품으로 오는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777명씩 가입 신청을 받습니다. 7개월 만기로 매달 최대 2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합니다.

고려저축은행도 다음 달까지 최대 연 5%의 금리를 주는 특판 상품 ‘GO BANK 정기적금’을 판매합니다.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며, 월 최대 2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우대조건 없이 가입 시 최고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만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은 최대 연 6% 금리를 주는 정기적금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연 2%의 기본 금리에 더해 예·적금 상품을 최초로 개설한 뒤 한 달 이내에 해당 적금상품에 가입하면 연 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가입자의 신용점수(나이스신용평가 기준)에 따라 1~350점(3%포인트), 350~650점(2%포인트), 650~850점(1%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를 줍니다.

건강보험료 환급 1

정기 예금 금리비교 사이트

1. 금융소비자 정보포털’에서 정기 예금 금리비교로 이자 높은 은행 찾기

파인 금융포털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금융소비자 정보포털’ 사이트에서도 정기 예금 금리비교가 가능합니다.

금융감독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아래 메뉴에 있는 ‘금융소비자 정보포털’을 클릭합니다.

맨 왼쪽 위 사각 박스 ‘공통 > 금융상품 한눈에’ 메뉴를 클릭!

‘금융상품한눈에’ 페이지가 새창으로 뜨는데요, 이 페이지에서 ‘부자되세요!’ 메뉴 중 ‘정기예금’과 ‘적금’ 메뉴를 클릭해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정기예금 금리비교

금융감독원이 운영하는 ‘금융상품한눈에’는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와 달리 ‘저축은행’ 예금 적금 상품도 검색 가능합니다.

지역별 은행 및 저축은행도 검색 가능하고, ‘서민전용’이나 ‘일부제한’ 상품까지 검색 가능해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보다 검색 가능한 범위가 넓은 것이 장점입니다.

다만, 장점이 단점일 수도 있습니다. 검색되는 상품양이 많으니 본인에게 불필요한 내용도 많을 수 있습니다.

정기예금

따라서 일반 시중은행이나 지방은행, 인터넷 은행 상품에 가입하실 분들에겐 ‘전국은행연합회’에서 운영하는 금리비교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저축은행 상품까지 검색하실 분들은 금융감독원이 운영하는 ‘금융상품한눈에’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서 금리 비교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네이버에서 ‘전국은행연합회’를 찾아 접속하시거나 주소창에 전국은행연합회 주소(https://www.kfb.or.kr/main/main.php)를 입력, 접속합니다.

파란색 메뉴바에 있는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 대출금리에 대한 이해’ 메뉴를 클릭하면, 메뉴가 아래로 펼쳐지는데요, 펼쳐진 메뉴에서 ‘예금상품금리비교’를 찾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뜹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예금금리/적금금리/장병내일준비적금금리/맞춤상품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금상품을 검색할 때 몇 가지 조건을 검색 조건을 걸 수 있습니다. 단리 상품인지, 복리 상품인지, 어떤 매체로 가입할 수 있는지(영업점, 인터넷뱅킹, 전화, 기타), 그리고 가입 기간은 얼마인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금상품금리 비교

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는 글

주은행이 아니더라도 상품 금리 비교는 ‘전국은행연합회’와 금융감독원이 운영하는 ‘금융상품한눈에’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금 적금 상품에 가입하시려는 분들은 위의 2가지 방법을 적절히 활용해보길 바랍니다.

정기예금 금리비교 및 금융소비자 정보포털, 전국은행연합회, 파인,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신용점수 올리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