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예금 금리비교 금리 높은 예금 적금 비교사이트 5곳 추천

정기예금 금리비교

정기예금 금리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오늘은 정기예금 금리비교 및 금리 높은 예금 적금 비교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금융상품한눈에, 전국은행연합회, 저축은행중앙회, 모네타, 뱅크셀러드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1. 금융상품 한눈에 https://finlife.fss.or.kr/

금융상품 한눈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있는 금융상품 한눈에입니다. 여기서 정기예금 금리비교 할수 있습니다.
금융협회에서 제공되는 정보로 은행, 저축은행에서 판매 되고있는 정기예금, 적금상품을 조회 비교 할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정기예금 적금 펀드 절세금융상품 대출·카드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개인신용대출 중금리신용대출 주택금융공사대출 신용·체크카드 연금·보험 연금저축 퇴직연금 실손의료보험 자동차보험도 확인 가능합니다.

2. 전국은행연합회 https://www.kfb.or.kr

전국은행연합회

예금, 적금, 장병내일준비적금, 맞춤상품검색을 통해서 금융회사 상품을 비교 조회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수수료, 가계대출금리, 예금수수료등 다양항정보를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금융상품정보,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금융서비스 정보, 소비자 정보, 회원사 정보 및 연합회 소개

3. 저축은행중앙회 https://www.fsb.or.kr

금융상품 비교 공시

저축은행중앙회 사이트에서 예금, 적금 금리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가계담보대출, 가계신용대출, 중금리신용대출 금리등도 비교 해보실수 있습니다. 중앙회 소개, 햇살론, 대출, 예금 등 저축은행 상품, 경영공시, 금융계산기이용가능합니다./

4. 모네타 http://www.moneta.co.kr/

모네타 금리 비교

모네타 사이트에서 최고 금리 메뉴에 들어가면서 상품별 예금, 적금, 금융회사별로 찾을수 있습니다.
최고금리, 상품별 찾기(적금,예금,수시입출식), 금융기관별 찾기(은행, 저축은행), 주간 인기 BEST(인기 예적금, 인기 금융기관)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5. 뱅크샐러드 https://www.banksalad.com/

금리 비교 뱅크샐러드

뱅크 셀러드는 신용대출, 신용카드, 예적금, 주택담보대출, 무료 유전자 검사를 한곳에서 볼수 있는곳으로 은행 메뉴에서 나에게 맞는 적금, 예금 찾기를 통해 상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6개월간 이용자가 관심을 보인 저축 상품 순위를 확인해볼수 있고, 은행별로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기예금 금리비교 하는 사이트 5곳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