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검다리론 자격 9% 스마트 후기 신청방법(우리, 신한 취급은행한눈에)

징검다리론

징검다리론 자격 스마트 후기 신청방법

오늘은 서민금융 상품을 성실하게 상환한 사람들이 시중은행을 이용할 수 있을 때까지 저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징검다리론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신청방법, 취급은행 자격등 한번 혜택받을수 있는 자격이 된다면 바로 신청해 보세요.

징검다리론이란?

정책 서민금융상품 성실상환 이후, 자금지원의 공백 없이 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대출상품입니다.

스마트 징검다리론

*정책 서민상품(4대 정책상품)은 새희망홀씨, 햇살론, 미소금융, 바꿔드림론을 말하며, 자금지원의 공백은 햇살론(평점 하위 20%)을 성실 상환한 후 상위 80%로 신용평점이 상향된 경우, 햇살론 대출과 제도금융권의 이용이 모두 불가능하여 고금리로 회귀하는 사례 등이 발생한 경우임

햇살론(6등급 이하)을 성실하게 상환한 뒤 5등급으로 신용등급이 올라오면서 오히려 햇살론과 제도금융권 대출이 모두 불가능한 것을 막는 제도입니다.

징검다리론 금리 및 내용

징검 다리론 금리는 은행별로 상이하지만 은행별 상이 9.0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예전에는 한도가 10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으로 늘었습니다.

총대출기간(상환, 거치)(단위 : 년) 1~5 (상환1~5, 거치0, 1) 이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하시면 됩니다.

우대금리/ 가산금리 조건 성실상환자 및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금리우대(은행별 자율 결정)

징검 다리론 지원대상 상세조건

지원대상은 정책 서민금융상품을 3년간 전액 상환하고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인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4대 정책상품 중 어느 하나를 완제 또는 성실히 상환*(2년 이상)한 고객 중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인 자 ① 신청일 현재 연체 없음 ② 새희망홀씨, 햇살론 대출금액의 75% 이상 상환

징검다리론 대출자격


징검다리론 신청방법

시중 15개 취급 은행에서 받을수 있습니다.

국민, 신한, 우리, 기업, 하나, 시티, 제일, 농협, 수협, 경남, 광주, 대구, 부산, 전북, 제주은행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각 취급은행 및 서금원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미소금융 운영자금

www.kinfa.or.kr (서금원 홈페이지 > 서민금융 한눈에 > 생계·주거자금 > 생계자금) 신청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