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 통합조회로 5분만에 현금화 가능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카드포 인트 현금화,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시스템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카드 포인트 현금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신용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시스템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숨은 돈 찾기 “잠자고 있는 돈 찾는 6가지 방법”

건강보험료 환급 1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현금화로 숨은 돈 찾을 수 있어 휴면예금 조회도 모바일 앱으로 한눈에

흩어진 카드 포인트, 한번에 조회하고 현금으로 바꾼다

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는 여러 카드사에 흩어져 있는 카드포인트를 한꺼번에 조회하고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카드 포인트 소멸시효(5년)가 지나 회원들이 잃게 되는 경제적 가치는 최근 5년간 매년 1171억~1390억 원에 달했습니다.

카드 포인트 현금화는 2018년부터 가능했지만 카드회사 홈페이지를 일일이 접속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움이 많아 실제 포인트를 가져가는 회원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카드 포인트 현금화 서비스는 금결원 어카운트인포 앱과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 및 홈페이지에서 제공합니다.

인터넷에서 해당 홈페이지를 검색하거나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앱(어카운트인포)을 내려받으면 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여신금융협회 통합조회 사이트에 접속하면 숨겨진 포인트를 5분만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

#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1. PC 혹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또는 카드포인트 조회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합니다.

2. 사이트 접속 후 통합조회와 계좌입금 메뉴를 눌러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 등에 대한 동의에 체크합니다.

3. 카드·아이핀·휴대폰 등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4. 카드포인트 조회 후 계좌입금을 클릭해 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 후 계좌입금을 신청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금융결제원 어카운트인포 앱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 카드 포인트의 현금화 비율은 1포인트당 1원입니다. 계좌입금 신청은 1포인트부터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보유한 개인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인회원은 이용 불가입니다. 입금 신청은 계좌 검증을 거쳐 정상계좌로 확인된 본인 명의 계좌로만 가능합니다.

비씨·신한·우리·KB국민·NH농협 카드는 현금지급 신청일에 바로 계좌 입금해줍니다.

현대카드도 신청일에 입금해주지만, 오후 11시 넘어 신청하면 다음 영업일 오전 8시부터 순차로 입금해줍니다.

삼성·롯데·씨티·우체국 카드의 경우 신청일 다음 영업일에 지급합니다.



# 현대카드의 경우 포인트와 현금의 교환비율이 1.5 대 1

현대카드의 M포인트 1만5000점을 보유하고 있어도 1만원으로밖에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를 모두 소진한다고 가정하면 현금화보다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쓰는 게 이득인 셈입니다.

# 카드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해당 포인트*의 잔여 금액, 소멸예정 금액, 소멸예정 월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제휴 포인트는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의 소멸과 관련하여 카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보통 5년(60개월)이나, 포인트 제공사(카드사 및 제휴사 등), 포인트 종류 등에 따라 유효기간이 1~3년 또는 무제한인 경우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카드 포인트 현금화,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신용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시스템을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포인트 현금화 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