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프라임 해지 환불 방법 및 토스 프라임 가격 및 7가지 혜택

토스프라임 해지

토스프라임 해지 및 토스프라임 환불, 토스프라임 3900, 토스프라임 혜택, 토스프라임 가격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면 토스프라임 해지 및 토스프라임 환불, 토스프라임 3900, 토스프라임 혜택, 토스프라임 가격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토스 프라임은 토스에서 추가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월정액 유료 서비스입니다. 추가적으로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4단계 사용방법도 참고하세요

숨은 돈 찾기 “잠자는 돈 찾는 6가지 방법”

토스 프라임 혜택

월 3,900원이면 토스를 훨씬 더 잘 사용하실 수 있어요.

심지어 첫 달은 무료! 기간 한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토스프라임 혜택

혜택은 크게 2가지로 나뉘며, 각 혜택 별 세부사항은 [토스앱 – 우측 하단의 전체 – 토스 프라임] 을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송금, 토스카드, 결제 등 토스의 핵심 기능을 사용할 때마다 제공되는 기본 혜택과 ATM 출금, 환전, 신용 관리 등 부가 기능을 활용할 때 제공되는 추가 혜택입니다.

계좌 송금 시 100포인트 지급

토스머니카드 사용 건당 100포인트 지급

– 월 최대 2만 원까지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는데요. 계좌 송금 시 받는 혜택 최대 1만 원, 토스머니카드로 결제 시 받는 혜택도 최대 1만 원입니다.

토스결제 2% 즉시할인 (일부 가맹점은 2% 포인트 적립)

– 월 최대 1만원까지, 토스 결제 2% 할인 혹은 포인트 2% 적립

내 계좌 간 송금 무료

– 토스에 등록되어 있는 내 계좌 간 송금은 횟수 제한 없이 수수료 무료입니다. 아직 토스에 등록하지 않은 내 명의 계좌가 있다면 지금 바로 등록하고, 토스프라임으로 수수료 걱정도 덜어보세요.

ATM 무료 출금

– 1회 최대 30만 원, 하루 최대 200만 원(미성년자는 30만 원)까지 출금 가능합니다.

– 은행 ATM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환전 100% 우대 (달러,엔화,유로)

– 토스프라임 사용 기간 중 월 1회, 하루 최대 100만 원까지 환전할 수 있습니다.

– 기타 통화는 하나은행 환전 정책에 따라 우대 환율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상승 솔루션 제공

– 본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조회 서비스 동의가 필수입니다.

– 1:1 맞춤 신용분석 리포트는 토스와 제휴를 맺은 코리아크레딧뷰로(KCB)에서 제공합니다.

토스 프라임 가입 방법

토스프라임 가입방법

① 토스 앱 실행 후 [전체] 탭에서 [토스프라임] 을 선택하세요.

② 하단의 [시작하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③ 결제 수단, 이용약관 등을 확인 후 [동의하고 결제하기] 터치하면 가입 완료

첫 사용이라면 첫 달 무료체험이 적용되며, 결제된 3,900원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첫 달 무료체험이 종료되면 이후 정기결제가 진행됩니다.

최초 결제일과 같은 날짜에 매월 자동으로 결제되며 최초 결제일과 같은 날짜가 없는 달에는 말일에 결제됩니다. (예 : 최초 결제일이 3월 31일인 경우, 4월은 30일, 5월은 31일에 결제됩니다.)

토스 프라임 3900

토스프라임 해지 환불 방법

토스프라임 해지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토스 프라임 페이지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토스앱 – 우측 하단의 ‘전체’ – 토스 프라임 선택 – 구독 해지 클릭]

토스 프라임 결제 후 7일 이내로 받은 혜택이 없을 경우 해지 시 전액 환불됩니다.

과거 결제건의 경우 받은 혜택 여부와 관계 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결제수단이 토스머니인 경우, 즉시 토스머니로 입금되며 계좌 결제의 경우 먼저 토스머니로 환불된 후 계좌로 입금됩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평일 3~7일 이내 승인 취소되며 취소 소요시간은 카드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토스프라임 해지 및 토스프라임 환불, 토스프라임 3900, 토스프라임 혜택, 토스프라임 가격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