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미환급액 조회 (유료방송) 스마트초이스 선약 25% 할인

통신사 미환급액 조회

통신사 미환급액 조회

통신사 미환급액 조회 및 스마트초이스, 유료방송 미환급액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통신사 미환급액 조회 및 스마트초이스, 유료방송 미환급액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통신사 미환급액 조회 및 스마트초이스, 유료방송 미환급액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세금미환급금 조회숨은보험금찾기 방법도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숨은돈 찾기 프로젝트 1 –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 (zoom) 통합조회서비스

숨은돈 찾기 프로젝트 2 – 통신사 미환급액 조회 스마트초이스

숨은돈 찾기 프로젝트 3 – 휴면예금 찾아줌(어카운트인포)

숨은돈 찾기 프로젝트 4 – 흩어진 카드사 포인트 즉시 현금화 하는 법

숨은돈 찾기 프로젝트 5 – 미수령 세금 환급금 조회 확인

스마트초이스 ‘통신 미환급액정보 서비스’

스마트초이스는 통신 미환급액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KT와 SK텔레콤, LG유플러스 등 통신사들의 협의체인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초이스

통신미환급액은 유선전화 및 이동전화 가입자가 해지할 때 해지 시점까지의 이용금액을 정산했지만 정산 이후의 요금할인 등에 따른 과납요금, 보증금 등이 발견돼 발생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예상과 달리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단말기 약정할인이 보편화되면서 미환급액은 꽤 많은 편입니다.

스마트초이스 사이트에서는 유료방송 미환급액 조회도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유료방송 서비스의 가입·해지 과정에서 발생하는 미환급액 정보를 실시간으로 온라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통신 미환급액 조회는 09:00 ~ 20:00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중에 이용 가능합니다.
조회 가능 시간인데도 이 안내문이 보이면 페이지를 새로고침 해주세요.

유료방송 미환급액이란?

유료방송 서비스 가입자가 당해 서비스의 해지를 원하는 경우 해지 시점까지의 정산 요금을 납부한 후 해지하고 있으나, 사후 정산결과 선납 (당월 요금을 월초에 미리 납부하고 월말 이전에 해지), 요금 이중납부(직접납부 및 자동이체), 장비보증금 미수령 등의 사유로 발생된 과오납금을 말합니다.

유료방송 미환급액 조회

유료방송 환급금 조회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가 제공하는 사이트나 가입자별 유료 방송사 홈페이지 및 스마트초이스에 접속해 확인 가능합니다.

통신비 환급

미 환급액 정보조회 후 미 환급액이 있을 경우 누구나 신청가능 하며, 개인의 실명확인 및 계좌인증이필요한 서비스로 본인이 직접 조회 및 환급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14세 미만 가입자, 가명가입자의 경우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선택약정 25% 할인받을수 있는 신청 조회확인은 아래글 참고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