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룰루 파킹통장 금리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및 특징 2억까지

페퍼룰루 파킹통장

페퍼룰루 파킹통장 및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페퍼룰루파킹통장 금리, 이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은 페퍼룰루파킹통장 및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페퍼룰루파킹통장 금리, 이자를 알게 될 것입니다.

파킹통장 추천 8개 상품(저축은행, 상상인)

‘파킹통장’은 예치금액이나 기간, 입출금 횟수에 상관없이 약정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만 가입 가능한 저축예금과 주로 자영업자만 들 수 있는 기업자유예금, 보통예금이 ‘파킹통장’으로 불립니다.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 파킹통장도 추천할수 있습니다.

파킹통장의 장점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1% 이상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초저금리 기조에 파킹통장이 주는 이자도 떨어져 고객 입장에서는 아쉬운 것이 사실이나, 주요 은행의 일반 수시입출금 통장 보다는 많은 이자를 받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파킹통장의 또 다른 장점은 최대 5000만원까지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대다수 상품이 당행 및 타행 이체 수수료, 모든 ATM 입출금 수수료 면제를 해줍니다.

시중은행의 보통예금이나 증권사 종합관리 계좌(CMA)보다 많게는 세 배 이상 금리가 높아 젊은 층에게 잠시 돈을 맡겨두는 용도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은 8일 하루만 맡겨도 최대 연 2% 금리를 제공하는 ‘페퍼룰루 파킹통장’을 출시했습니다.

예치금액 300만원 이하까지는 연 2%를 금리를 제공하고, 300만원부터는 연 1.5% 이율이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최고 2억원까지 맡길 수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페퍼루와 저축은행중앙회 모바일뱅킹 앱 SB톡톡플러스에서 상품검색·비대면계좌개설 탭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페퍼룰루 파킹통장

페퍼룰루 파킹통장(비대면)

최고2억 한도, 1인1계좌, 300만원이하 2.0%, 300만원초과 1.5%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가입은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한 개인고객에 한정에 1인 1계좌입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 가능 고객(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한고객)으로 페퍼루 어플을 이용해서 가입가능합니다.

1) 만 19세 이상 개인고객(내국인)

2)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소지

3) 본인 명의 휴대전화 보유

4) 최근(20일 영업일 이내) 타금융회사(저축은행포함) 입출금예금을 개설한 이력이 없는 경우

가입기간은 제한없으며, 최고2억원까지 가입가능합니다.

비과세 종합저축 가입불가이며, 금리는 금액 구간별 차등이율 적용 : 3백만원 이하 2.0%(세전) 3백만원 초과 1.5%(세전) 구간별 적용

이자지급은 매 분기 마지막월(3,6,9,12월)의 세번째 토요일까지 계산된 이자를 다음 날에 원금 가산됩니다.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상품특징

비대면 전용상품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한 고객 전용상품

(가입경로 : 비대면 페퍼루 APP, 비대면 SB 톡톡 플러스 APP)

인터넷/모바일 뱅킹 수수료 면제

금융기관 자동화기기(ATM) 출금(이체) 시 이용 수수료 월 5회 면제 (단, 비금융기관 자동화기기 제외)

체크카드/현금카드 보유 시 전국 GS25 편의점 내 CD/ATM 현금인출 수수료 면제

(단, 효성티앤에스 CD/ATM에 한해 서비스 제공)

관련법규에 따라 일부 고객은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 저축은행 영업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페퍼룰루 파킹통장 및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페퍼룰루파킹통장 금리, 이자를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페퍼저축은행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