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 평면도 특장점(1,980세대)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 평면도 특장점(1,980세대)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는 현재 아파트 민간분양(전매제한)으로 분양 중이며, 총 1,980세대가 분양됩니다. 이 아파트는 평택시 장안동 평택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공동1BL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흥토건(주)이라는 건설사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분양가는 다양한 크기의 면적을 가진 81㎡에서 116㎡로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분양사무소 연락처는 1566-4597입니다. 분양은 2023년 12월 15일부터 시작되며, 입주는 예정일인 2027년 2월까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청약

분양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는 26일부터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에는 1순위 청약 접수를 받고, 28일에는 2순위 청약 접수를 받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5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정당계약은 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진행됩니다. 입주는 2027년 2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순위 청약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 세대원, 내외국인 모두 가능합니다. 전국 청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재당첨 제약은 없습니다. 다주택자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약통장에 12개월 이상 예치금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이렇게 5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1순위 자격이 부여됩니다. 그러니까, 이번 청약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약 일정도 분명하게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분양가

이 단지는 다양한 주택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용 59㎡A 유형은 총 465가구로 구성되어 있고, 전용 59㎡B 유형은 103가구가 있습니다. 전용 84㎡A 유형은 1051가구로, 전용 84㎡B 유형은 204가구로, 전용 84㎡C 유형은 157가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양가는 36,400만원에서 52,700만원까지 다양하게 제공되며, 면적은 81㎡에서 116㎡로 다양한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주거지는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제공합니다. 주변에는 다양한 시설과 편의시설이 있어 편안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고 있어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모델하우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 클래스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 평면도 특장점1980세대 4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모델하우스는 평택시 죽백동 734-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현재 아파트 민간분양(전매제한)으로 분양 중이며, 총 1,980세대가 분양될 예정입니다. 분양사무소 연락처는 1566-4597이며,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현장은 경기도 평택시 장안동 일대의 브레인시티 일반산단 공동1BL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는 주변의 자연환경과 조화로운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편리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교통이 편리하여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주변에는 다양한 상점과 시설들이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특장점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는 경기도 평택시 장안동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공동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16개 동, 전용 59·84㎡ 총 1980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이 아름다운 도시는 첨단산업단지뿐만 아니라 대학과 대규모 주거시설, 상업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의 주변에는 다양한 시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이스트 평택캠퍼스는 2025년에 건립될 예정이며, 아주대학교 평택병원은 2030년에 완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인근에는 유치원과 초·중·고교 부지, 학원가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은행, 병원, 약국 등이 조성되는 중심상업지구가 인접하며, 홈플러스, 이마트, CGV, 롯데시네마 등의 유통·문화시설도 가깝습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 클래스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 평면도 특장점1980세대 3

이 아름다운 도시는 평택지제역과 수도권 지하철 1호선, SRT의 정차역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평택제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평택동부고속화도로 등이 인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이 외에도 평택 브레인시티 주변에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함께 LG전자 디지털파크, 송탄일반산업단지, 칠괴일반산업단지 등 약 20곳의 완공 혹은 조성 중인 산업단지가 있습니다. 이 도시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으며, 미래에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보험 환급금

공급 전용면적은 중소형 평형대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59m²와 84m² 2가지 크기로 구성되어 있어 충분한 대기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59m²는 2가지 평면구조로 A 타입은 465세대, B 타입은 103세대로 설계되었습니다.

84m²는 A, B, C 3가지 평면구조로 다양화되어 있으며, A는 1,051가구, B는 204가구, C는 157가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84A형이 주력 타입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내부 구조를 살펴보면, 대부분의 세대가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되어 있어 채광과 통풍 효율성이 뛰어나며, 넓은 거실과 충분한 수납 공간으로 생활의 편의성을 증대시켜 거주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단지 위쪽은 차가 없는 지상화 공원 단지로 조성되어 있어 다함께 돌봄 센터, 어린이집, 물놀이터 등이 마련되어 자녀들의 성장에 안성맞춤일 것입니다.

평택 브레인시티는 경기도 최대 규모의 산단으로 약 482만m²의 면적에 조성되어 있으며, 카이스트 평택캠퍼스와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아주대병원 등 우수한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입지 조건 덕분에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는 다양한 일자리 형성과 직주근접까지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주거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LG전자디지털파크, 송탄 일반 산단, 칠괴 일반 산업단지 등 다양한 산업단지가 주변에 분포해 있어 더 좋은 정주 여건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교통 여건도 훌륭합니다. 평택지제역은 수도권 1호선 지하철과 SRT가 지나가고 있어 수도권으로의 진출입이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는 철도 교통망이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수원발 KTX 직결 사업이 진행 중이며 24년에 완공될 예정입니다.

GTX-A와 C노선의 연장사업도 활발히 추진되고 있어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 클래스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 평면도 특장점1980세대 2

또한, 평택제천 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가 지나가기 때문에 현재도 빠른 광역 이동이 가능하며, 동부고속화도로 완공 시에는 더 나은 교통 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주변에는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와 CGV,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이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병원, 약국, 은행 등 편의 시설이 집중 조성될 예정인 중심 상업지구도 가까운 곳에 위치할 예정이니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단지 인근에는 어린이 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며, 자녀를 둔 가족들에게 좋은 주거 환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풍부한 개발 호재와 우수한 주거 환경을 갖춘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는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더플래티넘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청약 특장점(1,340세대)

매교역 팰루시드 분양가 래미안 모델하우스 평면도 청약 특장점(2,178세대)



자동차 채권 환급금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