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ai대출 상품 조건,자격,한도,금리,서류,이자 1분 조회가능

하나은행 AI대출

하나은행 ai대출 조건,자격,한도,금리,서류,이자 1분 조회가능

오늘은 하나은행 대출 상품중에서 하나은행 AI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하나은행 AI 대출자격, 조건, 한도, 금리, 이자, 서류, 유의사항 알아보시고 이용하세요.

하나은행 AI대출?

인공지능? AI가 거래패턴을 분석하여 한도 산정하며, 하나은행과 6개월 이상 거래한 손님으로 한도 최대 5천만원까지 기간 1년~5년 (1년초과시 분할상환조건) 이용가능합니다.
AI대출 1분이면 한도조회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AI 대출 금리

하나은행 ai대출 금리

최종금리 는 6개월물 금융채 유통수익률 6개월 금리변동으로 기준금리3.987 가산금리 3.809 우대금리 0.900 해서
6.896 ~ 7.796 입니다.

대출대상 : 하나은행과 6개월이상 거래한 손님

대출한도 : 최저 3백만원 ~ 최대 5천만원(단, 10만원 단위로 신청가능)대출기간

일시상환, 통장대출 : 1년

분할상환 : 5년 이내 연 단위만 가능

상환방식 : 일시상환, 통장대출 : 만기일시상환

분할상환 : (부분)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월단위 (단, 비대면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및 전액 분할상환만 가능)



중도상환 수수료
해약금중도상환대출금액 × 중도상환해약금률 0.7% (단, 비대면을 통해 신청 및 실행/약정한 경우 0.5%) × (중도상환 약정잔여일수 ÷ 중도상환약정기간)으로 하며, 최초 대출일로부터 3년(기한연장 포함)까지 적용한다. (단, 대출잔여기간 3개월 이내 상환 시 면제, 한도대출 마이너스통장방식의 경우 면제)대출관련비용

인지세는 인지세법에 의해 대출약정 체결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세액이 차등 적용되며, 은행과 손님이 각 50%씩 부담한다.
※ 대출관련 인지세

AI 대출 인지세

필요서류는 없음

서비스 운영시간 : 대출 한도/금리조회 : 24시간 365일
대출 신청 및 약정/실행 : 06:00 ~ 익일 01:00, 365일
※ 단, 일자변경시간(00:00 ~ 00:30)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다.

금리인하 요구권
본인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예 : 취업, 승진, 재산증가, 개인신용평점 상승) 증빙자료를 첨부한 금리인하신청서를 은행에 제출하여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다.

하나은행 대출상품 AI 신청 유의사항

한도/금리조회 이후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대출승인 전에 취소하거나 화면이탈 및 어플을 종료, 또는 대출승인 후 승인 유효기일 안에 약정 및 실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자동취소되며, 취소된 이후에는 다시 한도/금리조회부터 신청하셔야 한다.
AI가 머신러닝을 통해 손님의 거래패턴 등을 분석하여 산출한 금액은 손님의 신용등급과 당행 및 타 금융기관 기보유 대출규모와는 무관하게 산출한 것으로, 내부심사 과정에 따라 대출 가능금액 변동 및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다.
손님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 변동 시 변경될 수 있다.

대출 약정시 필수 준비사항

  1. 하나은행 입출금통장 보유
  2. 스마트폰뱅킹(하나원큐) 가입
  3. 사설인증 가입 또는 인증서 등록(간편비밀번호, 얼굴인증, 지문인증, 공동인증서 중 최소 1개)
    대출거래약정서에 별도로 정한 바가 없을 경우, 대출만기 도래시 채무자의 신청 및 은행 내규 등에 따라 만기연장 여부가 결정되며, 만기연장 조치 없이 대출금액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에는 은행이 채권보전을 위한 절차에 착수하게 되므로 채무자의 재산/신용상의 불이익(압류, 경매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란다.
    당행 리스크관리 정책 및 심사기준에 의거하여 미사용한도 보유시 한도소진율에 따라 내입비율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란다.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란다.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다.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의 하락으로 금융거래 관련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원리금 연체 시 계약만료 기한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해야할 의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를 참조하시거나, 하나은행 고객센터(1599-2222) 또는 영업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하나은행 대출 상품중에서 AI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