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금리 추가 대출 후기 최신정보 및 고객센터 2천만원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하나저축은행이 제공하는 ‘하나저축은행 햇살론’은 저소득 및 저신용 직장인들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최근 은행들은 이와 같은 대출상품을 제공하여 이들의 금전적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대출상품의 금리는 금융회사별로 3.3% 포인트까지 차이가 있습니다. 이와 같이 은행별로 차이가 있는 이유는, 각 금융회사가 대출상품의 운영에 필요한 인프라 및 비용 등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img


또한, 은행들이 저신용 차주에게 제공하는 ‘햇살론뱅크’ 금리도 은행별로 3.6% 포인트 차이가 있었습니다. 만약, 두 대출상품을 최대한도까지 빌린다면, 금융회사별로 차주가 부담해야 할 연간 이자 차이는 각각 66만원, 90만원에 달합니다. 그러므로, 대출을 고려하는 분들께서는 각 금융회사의 대출상품을 자세히 비교하여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하나저축은행의 ‘햇살론’을 비롯한 다양한 대출상품을 비교하고, 신중하게 고민한 후에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금융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더 나은 미래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의 햇살론은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 대출 상품은 연 9% ~ 11%의 금리로 제공됩니다.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다 긴 대출 기간을 원하시는 경우, 이에 대한 혜택도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10년 이상의 대출 기간을 선택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자격에 대해서도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만 19세 이상이며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 또는 4,500만원 이하라면, 이 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신청 시에는 재직 및 소득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출 신청이 승인되면, 중도상환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며, 언제든지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img

이 대출 상품의 자세한 상품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경우, 하나저축은행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저축은행 고객센터

하나저축은행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에 친절하고 빠르게 대응합니다. 특히, 1899-1122 대표 전화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어,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문의 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융 사기가 의심되는 경우에는 야간에도 신고할 수 있는 콜 센터인 02-3978-800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의 금융 안전을 보호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사에서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문의 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제공해 드립니다.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상품 안내

하나저축은행은 서민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햇살론은 저신용 및 저소득 서민들을 대상으로 하여, 저축은행과 정부가 재원을 출연하여 지원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931x1024 1

햇살론을 이용하시면 최근 1년 이내 3개월 이상 재직한 근로자 또는 소득증명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근로자, 농, 축, 임, 어업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러나 근로 소득자의 경우, 현재 직장에서 1개월 이상 근무하고 급여를 받았을 경우에 해당됩니다.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이고, 나이스 신용평점이 355점 이상인 근로자가 대출 대상입니다. 그러나 부도, 금융채무 불이행자, 파산 절차 진행 중인 자, 개인회생 및 보증사고 관련자 등 연소득 4,500만원 초과 근로자는 해당 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대출 가능한 금액은 연소득과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최소 600만원부터 최대 2,000만원까지입니다.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 중 택일이 가능합니다. 이자는 매월 대출 실행 응당일 이후에 부과되며, 상환 방식은 원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을 사용합니다.

햇살론은 보증 수수료가 있으며 연 2%입니다. 단, 일시납 또는 분할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회적 배려 대상자의 경우 연 1%를 적용합니다. 추가로 저소득 청년(만 34세 이하,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경우 연 1.5%, 근로장려수급자 및 자활근로자의 경우 연 1.0%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가 10.5%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분의 60%에 해당하는 만큼의 보증료율 인하가 가능합니다. 인지대 및 취급 수수료는 해당사항 없습니다.

대출 계약에 대한 청약을 철회할 수 있는 기간은 대출 실행일로부터 14일 이내(기간의 말일이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입니다. 이미 공급받은 금전, 재화 및 그에 대한 이자 및 수수료는 반환하여야 합니다. 중도 상환 수수료는 해당사항 없습니다.

햇살론은 서민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귀하의 경제 상황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추가적인 경제 자유를 누리고, 더 나은 삶을 살아가실 수 있습니다.



img

햇살론 금리안내

하나저축은행 햇살론은 저소득 근로자들이 금융기관으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이 글에서는 햇살론에 대한 대출금리, 우대금리, 연체이자율 등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1024x349 1

현재 대출금리는 연 9% ~ 11%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 금리는 다른 대출 상품과 비교하여 낮은 편에 속합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준금리는 전전월 저축은행 전체 1년 만기 정기예금 가중평균금리를 기준으로 삼고 있으며, 가산금리는 손님신용평점 등에 따라 달리 적용됩니다. 비대면(온라인) 햇살론 진행 시에는 대출금리가 0.5% 인하됩니다. 또한 만 34세 이하의 저소득 근로자는 우대금리 0.2%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대출약정금리에 3.0%를 더한 금액으로 산출됩니다. 최대 연체이자율은 19.99%입니다. 그러나 연체를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대출금을 상환하는 데 어려움을 느낀다면, 금융기관으로 상환계획을 조정하는 방안에 대해 상담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햇살론에 대한 대출금리, 우대금리, 연체이자율 등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대출 상품에는 다양한 부분이 있으며, 이 글에서 다루지 못한 내용이 많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든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금융기관으로 문의해 주세요.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시청시 유의사항

하나저축은행에서는 대출과 관련하여 햇살론 상품 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신 후 계약 체결을 부탁드립니다. 대출 여부는 신용점수와 은행 심사 기준에 따라 결정되며, 대출금리는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신용점수가 높을수록 낮아지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중요한 것은 과도한 대출이 신용점수 하락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므로, 대출을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 이자나 원금 연체 시, 대출을 이용하는 고객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이는 나중에 대출을 받을 때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에서는 대출 이용 고객님들의 신용상태를 중요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용하시는 대출상품에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하나저축은행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899-112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원들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img

이상으로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추가대출,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