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원더카드 LIVING 리빙 7가지 혜택 연회비 공과금 할인(아파트, 전기세, 가스비등)

원더카드

하나카드 원더카드 LIVING 리빙

하나카드 원더카드 LIVING 리빙 하나 카드는 최근에 많은 공과금 할인 카드가 출시되면서 아파트 관리비나 전기세 등의 지출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공과금 할인 카드 중에서도 하나카드 원더카드, 원더카드 LIVING, 하나 원더카드 리빙, 원더카드 리빙 카드는 매우 유용한 카드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가계의 지출을 줄이고 절약할 수 있습니다.



img

또한, 해당 카드는 연회비가 있으며, 국내 연회비는 1만9천9백원, 해외 연회비는 1만9천9백원으로, 신규 발급 시 최대 1만9천9백원을 지급해줍니다. 사용 기준 실적은 직전 1개월의 합계가 4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러한 실적 기준으로 신규 발급을 받을 경우 최대 1만9천9백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아파트 관리비와 전기세 등의 지출에서 10%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며, 병원과 약국에서도 10% 청구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면 가계의 지출을 줄이고 가정 경제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카드를 사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정 경제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원더카드 리빙 7가지 혜택

하나 원더카드 리빙 1024x987 1
img


1. 아파트 관리비, 전기세, 가스비 할인

하나카드에서는 아파트 관리비와 생활요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청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월마다 지출하는 관리비와 생활요금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서비스는 하나카드로 자동 납부 등록이 가능한 가맹점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전기세와 가스비는 일부 영업용 대상과 가정용(주택용) 대상에 한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관리사무소에서 일괄적으로 납부하는 경우 이 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

워더카드 관리비 할인 1024x338 1

뿐만 아니라, 하나카드에서는 세탁비용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특공대, 크린토피아, 세탁업종 등이 이 서비스 대상입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생활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워더카드 세탁할인 1024x354 1

2. 주유 할인

지금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및 알뜰주유소에서 주유 및 LPG 충전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경제적인 주유를 원하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며, 예산을 절약하고 더 많은 자금을 저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서비스는 오프라인 주유 및 LPG 충전 결제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워더카드 주유할인 1024x328 1

이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자동차의 주유 및 LPG 충전 비용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향후 자동차 유지비를 줄이는 데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및 알뜰주유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더욱 많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차량 관리와 유지보수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3. 카페/베이커리 할인

카페와 베이커리에서는 지금 1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워더카드 커피할인 1024x345 1

이 할인 혜택은 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블루보틀 등의 다양한 커피 브랜드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대형 시설물의 입점점포 및 임대 매장(백화점, 할인점, 아울렛, 쇼핑몰, 휴게소, 공항, 호텔, 리조트, 역사, 마트)에서는 이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 할인 혜택을 놓치고 싶지 않은 경우, 배달앱이나 식당 예약앱을 통해 주문하시거나 상품권을 구입하시거나 선불카드(선불전자 지급수단)를 충전하시면 이 할인 혜택을 놓치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의료 병원비 할인

하나카드 가맹점에서는 의료 병원 및 약국에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종합병원, 일반병원, 한방병원, 요양병원, 치과, 내과, 신경정신과, 외과, 성형외과, 산부인과, 안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소아과, 정형외과, 한의원, 한약방, 요양·보육·복지시설, 기타의료업, 그리고 약국에서 제공됩니다.

워더카드 병원할인 1024x387 1

서비스 제공 대상 업종은 하나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다만, 이 서비스는 오프라인 결제 건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미리 결제하는 방식의 온라인 결제나 앱 결제 등에서는 이 서비스를 제외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할인 서비스는 의료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하나카드 가맹점에서 제공됩니다. 하나카드 가맹점은 종합병원에서부터 한의원, 약국까지 다양한 의료 업종을 포함합니다. 이 서비스는 오프라인 결제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미리 결제하는 방식의 온라인 결제나 앱 결제 등에서는 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나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으로 제공 대상 업종이 결정되므로, 해당 업종에서 하나카드를 사용하실 때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언제나할인 무이자 할부

언제나할인 무이자 할부서비스는 고객들의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혜택입니다. 이 서비스는 국내 가맹점에서 물건을 구입하시면, 2~3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이자할부를 이용하시면 월 상환금액이 적어서 부담이 덜하며, 이를 통해 더욱 많은 품목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서비스는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서만 제공됩니다. 또한, 이전 달의 실적에는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무이자할부를 이용하신 금액에 대해서는 전월의 실적에 포함되며, 이를 통해 더욱 높은 신용도를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국내 가맹점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할인/적립 서비스는 제외되지만, 이를 보완하기 위한 다른 혜택들이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가맹점을 방문하고, 더욱 많은 물건을 구매하실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이 서비스는 국내 가맹점에서만 제공되기 때문에, 국내에서 쇼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하게 쇼핑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6. 대중교통 택비 할인

대중교통에는 버스, 지하철, 택시 등이 있습니다.

워더카드 택시 할인 1024x348 1

그 중에서 택시는 특별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택시를 이용하면 자신의 목적지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운전자가 직접 운전을 맡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덜 받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카카오T와 UT에서 10% 할인을 제공하는 등 혜택도 많아졌습니다. 이 할인은 공식 앱에서 등록하고 미리 결제하는 방식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택시 이용 시에는 안전을 위해 항상 차량번호와 운전자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택시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혜택도 많으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7. 연회비지원 지원

연회비 지원 관련 안내입니다.

저희는 현재 신규 회원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2023년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카드를 신규 발급하시면(단, 발급 중 약관 모두 동의 필수), 연회비 100% 캐시백을 제공해 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연회비 지원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이는 단순히 회원님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함입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연회비 지원에 대한 안내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이벤트 내용은 하나카드 사정으로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img

부가혜택 및 통합할인한도 실적 산정 기준:

  • 국내외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기준으로 서비스(할인/적립) 제공
  • 국내/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은 하나카드 전산상 국내/해외 가맹점 매출로 분류
  • 실적 제외 대상: 국세, 지방세, 공과금, 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금액,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충전 금액, 수도요금, 대학등록금, 대학원등록금, 스쿨뱅킹, 부동산임대료, 초/중/고 학교 납입금, 서비스(할인/적립) 받은 전체 매출 제외. 단, 서비스 받은 매출 중 전가맹점 서비스영역 1.0% 이하 및 간편결제 서비스영역에서 1.2% 이하로 서비스 받은 매출은 포함됨.
  • 실적과 관계없이 기본서비스 제공: 최초카드 사용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지난달 카드 실적 40만원 이상~80만원 미만 기준으로 제공됨. 기본서비스 범용형 전체 서비스영역과 혼합형 전가맹점 서비스 영역은 지난달 카드 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됨.
  • 혜택플러스 서비스 제공: 최초 신청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지난달 카드 실적 40만원 이상~80만원 미만 기준으로 제공됨.
  • 서비스 제공 방법: 하나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으로 제공함. 후불교통 이용금액 등 무승인거래의 경우 매입 확정 시점 다음날 서비스가 제공됨. 정상 결제 건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됨. 매입 취소 시, 취소 접수된 달에서 제공된 할인 금액 및 포인트를 차감 반영함. 해외 이용금액은 최종 원화 출금 금액에 대하여 서비스 제공됨. 무이자할부 및 부분무이자할부 전체 이용금액은 서비스(할인/적립)가 제공되지 않음. 할부 이용 전체 금액은 할부 이용한 달의 이용금액으로 반영됨.
  • 서비스 제외 대상: 국세, 지방세, 공과금, 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금액,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충전 금액, 수도요금, 대학등록금, 대학원등록금, 스쿨뱅킹, 부동산임대료, 초/중/고 학교 납입금, 무이자할부 및 부분무이자할부 이용금액 전체.

원더카드, 하나카드 원더카드, 원더카드 LIVING, 하나 원더카드 리빙, 원더카드 리빙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