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멀티영 카드(multi young) 7가지 혜택 전월실적 연회비는 얼마나? 강추

하나 멀티영

하나 멀티영 카드 multi young

하나카드의 하나 멀티영(MULTI Young)카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공과금에서부터 아파트 관리비까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카드사별 추가 혜택 경쟁, 주유, OTT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이 카드는 아파트 관리비나 다른 생활비를 지출할 때도 유용합니다. 이러한 혜택들은 카드 사용자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합니다.



MULTI Young 카드를 사용하면 통신, 전기, 도시가스 요금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넷플릭스(NETFLIX), 쿠팡 로켓와우 등 OTT서비스를 이용할 때 30% 감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들은 카드 사용자들이 매달 지출하는 생활비를 줄여줍니다.

MULTI Young 카드는 국내 연회비는 1만2천원, 해외 연회비도 1만2천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이 카드는 가족겸용은 불가능하지만, 기준실적에 대한 조건도 없습니다. 또한,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1%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디지털 구독 시 30% 청구 할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들은 카드 사용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나 멀티영 카드 혜택 7가지

하나 멀티영

1.간편결제 1% 적립

간편결제나 페이결제를 이용하시면 1%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 청구할인은 이전달의 결제 실적에 따라 1%로 적용됩니다. 이외에도,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 한도가 달라지며, 2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시 월별로 2천원, 6천원, 1만원의 청구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이 청구할인 혜택은 하나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쿠페이, LG페이, L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 그리고 페이코에 등록한 결제 수단을 이용하는 거래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혜택을 받으시려면 해당 결제 수단을 등록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2.편의점 10% 청구할인

편의점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10%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편의점에서 쇼핑을 많이 하시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에 따라 적용됩니다. 이전 달의 실적이 높을수록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20만원, 60만원, 100만원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월별 청구서에서 2천원, 6천원,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GS, CU, 이마트24에서만 적용됩니다. 또한, 결제 건당 최대 1천원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의 쇼핑을 즐기시면서 이번에는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다음에 편의점에서 쇼핑하실 때 이 할인 혜택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3.외식 10% 청구할인

딜리버리와 배달의 민족, 그리고 요기요에서는 배달 음식을 시켜 먹는 모든 분들이 적립 대상입니다. 이번에는 10% 청구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월의 실적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며, 전월 실적이 높을수록 할인 금액이 더 많이 적용됩니다. 이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배달 음식을 주문할 때마다 적립을 받아야 합니다. 적립 금액은 전월 실적에 따라 달라지며,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하라면 매월 2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60만원 이하라면 매월 6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100만원 이하라면 매월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의 한도도 전월 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 할인을 받으려면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에서 식사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하나 멀티영카드 할인율 768x419 1

4.대중교통 10% 청구할인

대중교통 이용객들은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이전 달 이용 실적에 따라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이 20만원일 경우 2천원, 60만원일 경우 6천원, 100만원일 경우 1만원씩 월 청구금액에서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이 할인 혜택은 시내버스, 마을버스, 광역버스, 공항버스, 지하철, 철도(KTX/SRT포함), 공항철도를 이용하는 대중교통 이용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철도(KTX/SRT포함)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한국철도공사(코레일) 또는 SRT 현장에서 직접 결제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와 App을 통해서 결제를 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승차권 판매대리점(여행사, 편의점)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에는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대중교통 할인 혜택의 대상에는 시외버스, 고속버스를 제외한 모든 대중교통 수단이 포함되며, 대중교통 할인 혜택의 제외 대상인 시외버스, 고속버스를 제외하고 모든 대중교통 이용객이 이용 가능합니다. 더불어, 저희는 대중교통 이용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객들은 저희의 App을 통해 실시간 버스/지하철 도착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교통카드를 통해 간편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통신 10% 청구할인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1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이전 달 실적에 따라 10% 청구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할인한도는 이전달 실적에 따라 다음과 같이 지정됩니다: 20만원 이하, 60만원 이하, 100만원 이상. 이에 따라 월별 청구할인은 각각 2천원, 6천원, 1만원이 적용됩니다. 이 할인 혜택 대상은 SKT, KT, LGU+입니다. 다만, 알뜰폰 통신요금 및 자동이체로 납부하지 않은 통신요금 제외됩니다. 이 할인 혜택은 자동이체로 납부하는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이 할인 혜택은 고객님의 통신요금을 더욱 저렴하게 유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더불어, 자동이체로 인해 매달의 납부가 편리해집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께서는 번거로운 납부과정을 줄이고, 통신요금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6.관리비 10% 청구할인

전기 요금과 도시가스 요금을 10% 할인해 드립니다. 또한 전충 실적에 따라 10%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다르며 20만원, 60만원, 100만원에 따라 월별 청구액이 각각 2천원, 6천원,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비 할인 대상으로는 전기/도시가스 요금 자동이체, 세탁(크린토피아) 등이 있습니다. 단, 자동이체로 납부하지 않은 전기 요금 및 도시가스 요금은 할인 대상이 아닙니다.

※ 이번 할인 이벤트는 자동이체 이용건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자동이체를 이용해주세요.



7.문화 30% 할인

구독료가 30% 할인됩니다. 이 할인은 월 청구 할인금액이 달라집니다. 이제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한도가 정해져 매월 더 많은 할인금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하인 경우, 매월 2천원이 할인됩니다. 전월 실적이 20만원에서 60만원 사이인 경우, 매월 6천원이 할인됩니다. 전월 실적이 60만원에서 100만원 사이인 경우, 매월 1만원이 할인됩니다. 이렇게 매월 할인금액이 달라지므로, 이번 달 할인금액이 기대됩니다.

하지만, 할인만으로는 부족하다면, 문화 적립 대상에 해당하는 YouTube Premium, NETFLIX, 쿠팡 로켓와우를 이용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하나 멀티영

부가혜택 및 통합할인한도 서비스는 다양한 지출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에는 국세, 지방세, 공과금, 국민연금/고용 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상품권/기프트 카드 구매, 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충전금액, 수도 요금, 자동이체 납부하지 않은 전기/도시가스 요금, 아파트 관리비, 부동산 임대료, 스쿨뱅킹, 대학등록금/대학원등록금/초·중·고 학교납입금, 무이자할부 매출을 제외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포함됩니다.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승인시점 기준) 국내외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기준으로 이번 달 할인 혜택이 결정됩니다. 지난달 실적이 2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인 경우, 이번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달 할인 혜택은 지난달 실적을 기반으로 결정되며, 지난달 실적이 높을수록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대상이 중복으로 해당될 경우, 할인율이 높은 서비스가 우선 적용됩니다. 단, 하나의 매출 건당 하나의 서비스만 적용됩니다.

또한, 해외 결제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수점 이하 금액은 절사됩니다. 이 점 참고하여 이번 달 할인 혜택을 이용해보세요!

이상으로 하나 멀티영, 하나 멀티영카드, 하나 multi young, MULTI Young, 하나카드 멀티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