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변환기 4곳(4.3, 4.5 학점 변환) 백분위 계산(사람인, 네이버, 인크루트, 잡코리아 )

학점변환기 4곳(4.3 ,4.5 학점 변환) 백분위 계산(사람인, 네이버, 인크루트, 잡코리아 )

학점변환기

오늘은 이력서 작성 시 필요한 항목 중 하나인 학점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학교나 기업마다 학점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학점변환기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조금 혼란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보통 학교와 기업 간에 학점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기입하기 애매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력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학점은 다소 당황스러운 항목 중 하나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이야기하자면, 내가 다닌 대학의 학점 만점과 입력해야 하는 학점 만점이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학 학점은 취업 시 꽤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학점이 높다고 해서 취업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지만, 취업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사람인, 인크루트, 잡코리아 등에서 학점 변환기를 이용하여 학점을 확인해보세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여 여러 사이트에서 조회한 후 점수를 반영하세요.

네이버 학점변환기



네이버 학점계산기는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전공평점을 계산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학의 학점 총점 변환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어떤 기업은 4.5 학점을 요구할 수 있고, 다른 기업은 4.3 학점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학점 변환을 원하는 조합에 맞게 네이버 사람인 학점변환기를 검색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이를 활용해보세요. 네이버 학점계산기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접근하기 매우 편리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학점계산기를 검색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원하는 결과를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활용해보세요!

네이버 학점 계산기 1

사람인 학점 변환기



두번째 사람인 학점 변환기는 학점 계산을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일반적으로 대학교에서는 4.0, 4.3, 4.5 만점제를 많이 사용합니다.

일반 회사에서는 주로 4.5 만점을 기준으로 삼고 있으므로, 회사에서 요구하는 기준에 맞게 학점을 변환해야 합니다. 오늘 소개할 사람인 학점 변환기를 사용하면 이 작업을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사람인 사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사람인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또는 홈페이지에서 학점 변환을 검색해도 아래 바로가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인 학점 변환기 프로그램은 사용자 입력을 받는 왼쪽과 다양한 기준으로 변환된 결과를 보여주는 오른쪽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예시로 4.3 만점에서 4점이라고 가정하여 변환해 보겠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4.0 만점이라면 3.72, 4.5 만점이라면 4.18이 됩니다. 또한, 100점 만점인 경우 93.6점으로 변환됩니다. 학점 변환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히 안내해 보았습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여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인 학점 변환기 1

인크루트 학점변환기



인크루트 학점변환기는 여러분들께 편리함을 제공해 드릴 수 있는 도구입니다. 홈페이지 메인에서 쉽게 학점변환을 진행하실 수 있는 기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좌측 공간에서 여러분들의 대학의 학점 만점을 선택하신 후, 여러분들의 현재 학점을 입력하시고 변환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다양한 학점 기준으로 변환된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숫자만 입력하시면 쉽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학점변환뿐만 아니라 어학변환 기능도 해당 페이지에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유용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봉계산기, 글자수세기, 맞춤법검사기 등도 있어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작성 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에 인크루트 학점변환기 링크를 공유드리니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복잡한 절차 없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크루트 학점변환기 1

잡코리아 학점계산기



잡코리아 학점계산기 서비스는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은 경로로 들어가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메뉴 – 퓨처랩 – 취업 성공 툴 – 학점계산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점계산기 위치 찾기도 쉽을 뿐만 아니라, 취업 성공 툴에는 학점계산기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툴들이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학점변환기 기능이 있는데요. 기본적으로는 4.5점 만점을 사용하지만, 이력서에는 4.0점 만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학점 변환기에 내 점수를 입력하고 변환 버튼을 클릭하면 만점 기준에 따른 내 점수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결과 복사하기 버튼이 있어 일일히 쓰지 않아도 결과를 복사해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모든 것을 한번에 복사했다가 필요한 만큼 쓰시면 됩니다.

모든 학점과 점수에 따른 최종 학점도 계산할 수 있는 학점계산기도 있습니다. 과목명과 학점, 성적, 전공여부를 입력하여 계산할 수 있으며,

상단에 만점 점수도 설정할 수 있어 원하는 결과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F학점 반영 여부까지 체크할 수 있어 좀 더 정확한 학점계산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소서에 꼭 필요한 학점 계산하여 입력할 수 있는 기능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 이력서나 자소서 쓰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잡코리아 학점계산기 1
보조금 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