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분실 재발급 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취소 신청 해지3가지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고객센터

현대카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결제일별 이용기간 설정이 가능한데, 이는 카드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데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또한, 카드 관련 문의나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M포인트는 유효기간 내에 사용 가능하며 해지 시 소멸되니, 유의하셔야 해요. 미결제 금액이 있는 경우 완납 후에 해지가 가능하고, 포인트 연계 할부 서비스와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는 상환 여부가 보장되지 않으니,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고 상담 후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어요!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카드는 전용 서비스 번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번호 1577-6000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고객님의 다양한 문의에 대하여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응대합니다. 거래 승인 전용번호 1577-6200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며, 고객님의 거래 승인 문의 및 처리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현대카드는 분실, 도난, 거래 승인 등의 문제를 처리하는 전용 번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문제에 대한 처리 방법은 상황에 따라 다르며, 전용 서비스 번호를 이용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금융서비스 전용번호 1577-6100은 장기카드대출, 단기카드대출 신청 및 조회 등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또한 PRIVIA 서비스 전용번호 1588-0360은 여행, 쇼핑, 교육, 문화, 레저상품 구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케어서비스 전용번호 1588-3483은 체무면제·유예상품, 개인정보안심서비스, 쇼핑케어상품, 오토케어상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1588-0101은 기업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센터로, 전담 상담원이 연결되어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외국인 회원 상담 편의 서비스 1899-6111은 영어 전용 상담 지원 서비스입니다.

마지막으로, 해외 전용 카드 이용 서비스는 대표번호 +82-2-3015-9000과 거래승인 전용번호 +82-2-3015-9200을 운영하며, 해외 여행 중에도 거래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대카드 분실신고 방법 및 재발급

카드 도난이나 분실이 확인되면, 즉시 현대카드 도난/분실신고센터(1577-6200)로 신고해주세요. 해외에서 카드를 도난이나 분실하는 경우, 현대카드 고객센터(82-2-3015-9200)로 신고해주세요. 만약 도난/분실 사실을 알고도 적절한 사유없이 지체하여 신고하는 경우, 회원님께 책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도난/분실신고를 하신 이후, 1년 이내에는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를 통해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카드의 경우에는 유선재발급이 불가할 수 있으며, 신고일로부터 1년 이상이 경과한 경우에는 신규 발급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분실신고로 인해 정지된 카드는 신고해제 후 다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분실접수 후 사고매출이 발생하거나 재발급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앱카드는 실물(플라스틱)카드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실신고를 하신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현대카드 해지방법 및 유의사항

현대카드를 해지하시려면, 가장 빠르고 간편한 방법은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연락이 어려운 경우에는 현대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앱에서 해지 신청을 하시려면, ‘내 카드 관리’ 항목에서 ‘내 카드 목록’을 선택하시고, 해당 카드의 관리 화면에서 ‘해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또한 PC에서 해지 신청을 하시려면, 로그인 후 ‘My Account’ > ‘카드 해지 신청’으로 이동한 후, 해지하실 카드를 선택하시고 ‘선택 카드 해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만 프리미엄 카드의 경우, 일부 상품은 모바일 및 인터넷에서 해지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레드데스크, 퍼플데스크 등 전담 고객센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고객센터에 전화하시면, 발급받은 신용카드 중 가장 상위의 전담 데스크로 자동 연결됩니다. 언제든지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해지 시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연회비를 제외한 제휴 연회비에 대해서만, 내부 기준에 따라 해지 후 10일 이내에 일할 계산되어 반환됩니다. 바우처 제공 카드(The Green, The Red, The Purple 등)는 바우처가 소멸됩니다. 잔여 M 포인트는 유효기간 내에 사용 가능하며, 전체 카드 해지(탈회) 시 M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미결제 금액이 있다면 완납 후 진행해야 하며, 카드 해지 후에도 전표 미매입, 청구 유예 건은 정상 청구됩니다. 포인트 연계 할부 서비스 및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정상 상환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해지를 진행해야 합니다.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변경 방법

현카드 이용기간이 결제일에 따라 다르다는 점을 알고 계셨나요? 결제일을 설정할 때 어떤 이용기간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해당 월의 이용기간이 결정됩니다. 그래서, 카드 사용자분들께서는 결제일과 이용기간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시고 이용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현대카드에서는 결제일을 1일로 설정한 경우, 전전월 20일부터 전월 19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일을 5일로 설정한 경우, 전전월 24일부터 전월 23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일을 10일로 설정한 경우, 전전월 29일부터 전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일을 12일로 설정한 경우, 전월 1일부터 전월 말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일을 15일로 설정한 경우, 전월 4일부터 당월 3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일을 20일로 설정한 경우, 전월 9일부터 당월 8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일을 23일로 설정한 경우, 전월 12일부터 당월 11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일을 24일로 설정한 경우, 전월 13일부터 당월 12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일을 25일로 설정한 경우, 전월 14일부터 당월 13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일에 따라 이용기간이 달라지는 점을 이해하셨나요?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에서 My Account > 카드정보 관리 > 결제정보 조회/변경 > 결제일 변경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결제일을 변경한 후 2개월 이내에는 다시 변경하실 수 없으며, 변경 신청 당일에만 취소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현대카드 고객센터,현대카드 해지 연회비,현대카드 분실 재발급,현대카드 분실신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