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엠부스트( M BOOST ) 카드 혜택 연회비 메탈 후기 애플페이 최적 5%적립 가능

현대카드 엠부스트

현대카드 엠부스트( M BOOST ) 카드 혜택

현대카드 엠부스트 M BOOST 카드는 Apple Pay을 이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로 결제하시면 온라인에서 5% M포인트를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에서는 국내 전용 카드 뿐만 아니라 VISA Platinum 및 MasterCard Platinum 카드도 발급하고 있습니다. 이 카드들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각 카드마다 연회비가 있으며, VISA Platinum과 MasterCard Platinum 카드, 그리고 국내 전용 카드의 연회비는 각각 30,000원입니다. 하지만, 가족카드를 추가로 신청하실 경우엔 10,000원의 추가 연회비가 부과됩니다.

연회비는 기본연회비와 제휴연회비로 구분됩니다. 기본연회비는 카드 발급과 배송 등 발급에 필요한 비용으로, 발급 초년도에만 부과됩니다. 그 이후에는 매년 연회비를 부과합니다. 제휴연회비는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기 위해 부과되는 비용입니다.

현대카드에서는 엠부스트 M BOOST 카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카드를 발급하고 있으며, 각 카드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연회비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카드 사용량에 따라 혜택을 고려하여 카드를 발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현대카드 고객센터에서는 카드 사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현대카드 M BOOST 5가지 혜택

1. 연회비 혜택

현대카드에서는 대상카드 신규 발급 조건 충족 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혜택은 첫해 연회비 3만 M포인트 적립입니다. 이 조건은 연회비 혜택 현대카드의 신규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 또한, 유효기간 만료 후 재가입 또는 탈회 후 1년 이상 경과한 회원 본인 카드에도 제공됩니다. 이 혜택을 받으려면 마케팅 수신 동의 및 앱 카드 등록이 필수조건입니다.

혜택은 발급 다음 달 25일까지 앱카드 등록 및 마케팅 수신 동의 유지 시, 발급 다음달부터 3개월 이내 본인 명의 대상 카드로 적립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앱카드 등록 및 마케팅 수신 동의를 유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본인 카드 추가·교체 발급, 가족카드 발급, 최근 1년 이내 본인 또는 가족 카드 탈회(해지) 이력 보유한 회원은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다른 발급 이벤트 및 이용유도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캐시백 제공일과 이용 대금 결제일이 동일한 경우, 캐시백 금액이 이용 대금으로 납부될 수 있습니다. 혜택 제공 시점에 대상카드 해지, 교체(재발급 등), 정지(연체 등) 등의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당사 또는 신청인 사정에 의해 캐시백 제공 일정을 중단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 안내가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카드에서는 대상카드 신규 발급 조건을 충족하시면 매우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2. 현대카드 엠부터스 포인트/캐시백 적립

현대카드 엠부스트

현대카드 엠부터스카드는 다양한 업종에서 적립된 포인트/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커피 (스타벅스/폴바셋/이디야), 영화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베이커리 (파리크라상, 뚜레쥬르/파리바게트), 대중교통 (시내버스/지하철/택시), 편의점, 학원, 외식, 통신 등에서도 사용 가능한 적립률이 제공됩니다. 또한, 해당 카드를 사용하면 0.5%~4.5%의 M포인트가 적립되며, 이는 업종 및 실적에 따라 변동됩니다.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인 경우, 0.5~3%의 M포인트가 적립되며, 1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1.5배의 M포인트가 적립됩니다 (0.75~4.5%). 그러나, 5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또한, 신규 발급 시 발급일 이후 2회차 결제일자에 포함되는 이용 건까지는 50만원 이하의 업종별 적립률이 제공됩니다. 보너스 리워드로는 1만 M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현대카드 M BOOST (본인 + 가족카드)의 당월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M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 M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H-coin으로 전환할 경우 300 M포인트는 200 H-Coin으로 전환됩니다. 일상 사용처인 주유/정비, 외식, 편의/쇼핑, 여행/레저, 영화, 보험/금융 등 제휴 사용처에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Gift 카드는 15만 M포인트로 현대카드 Gift 카드 10만원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 결제는 M포인트로 100% 결제할 수 있으며 (13만5천 M포인트 = 연회비 9만원, 9만 M포인트 = 연회비 6만원 등), 현대카드 M몰에서는 상품 구매 시 50~100%의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3. 간편결제 포인트 적립

현대카드 엠부스트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5%의 M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 서비스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용 시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한도는 월 1만 M포인트이며, 다만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M포인트 적립이 제외됩니다. 더불어, 5% 적립은 기본적립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적립한도 초과 시 기본 적립률이 적용됩니다.

강조해야 할 부분은, 간편결제 서비스는 Apple Pay,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SSG페이, 쿠페이, SK페이가 있으며, 이 서비스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와 함께, 해당 서비스는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적립이 불가능하다는 것 역시 알려드립니다.

또한, 만약 Apple Pay를 이용하여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 시에는 적립이 불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각 가맹점은 현대카드 가맹점 등록 기준에 따라 등록되며, 적립 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4. 현대카드 m부스트 주유 적립

현대카드 엠부스트

GS칼텍스에서 주유할 때마다 리터당 60 M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적립은 주유량(리터)을 산정하여 제공되며, 등유 및 경유의 경우, 휘발유 기준으로 환산하여 적용됩니다. LPG 제외입니다.

하지만, 일주일에 두 번씩만 가능하며, 한 번에 10만원까지만 적립 가능합니다. 이때 10만원을 초과하는 주유 금액에 대해서는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 M포인트 적립이 제외됩니다. 또한, 적립과 중복해서 받을 수 있는 특별 적립이나 업종별 배수 적립 등이 있을 경우, 이들과 중복해서 적립받을 수 없습니다.

GS칼텍스에서 제공하는 이 서비스는 제휴사의 등록 요청이 없는 경우, 일부 주유소를 제외하고 모든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를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5. 현대카드 엠부스터 항공마일리지

현대카드 엠부스트

현대카드에서는 M포인트와 항공마일리지 전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한항공 1천 마일리지로 전환하려면 M포인트 3만5천점이 필요하며, 아시아나항공 5천 마일리지로 전환하려면 M포인트 10만점이 필요합니다. 연간 전환 가능한 마일리지 한도는 2만 마일리지로 제한됩니다. M포인트는 업종, 실적별로 0.5%~4.5%로 적립되며,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5%의 M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앞서 현대카드 엠부스트, 현대카드 M BOOST, 현대카드 m부스트, 현대카드 m boost 후기, 현대카드 m부스트 메탈, 현대카드 m부스트 디자인, 현대카드 엠부스트 연회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