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z family 현대 Z패밀리 5개 영역 공과금 할인카드 추천 애플페이 가능

현대카드 z family

현대카드 z family (현대 Z패밀리)

현대카드 z family ( Z패밀리)는 생활비를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공과금과 이동통신 요금을 각각 7% 할인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그것 이상의 혜택이 있습니다.



img

우리가 생활하는 데 필요한 것들이 많아지면서, 생활비는 더욱 무거워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현대카드의 Z패밀리는 매우 유용한 카드입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아파트 관리비와 도시가스요금도 할인 대상에 포함됩니다. 이러한 혜택은 생활비를 절감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현대카드는 보너스 포인트와 캐시백 혜택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혜택은 카드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캐시백 프로그램을 통해 카드 사용자는 일정 금액 이상을 사용하면 일정 비율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드를 사용하여 슈퍼마켓에서 지불하면, 일정 비율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카드 z family ( Z패밀리)는 생활비를 줄이기 위한 매우 유용한 카드입니다. 이 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이용하여 생활비를 절감하십시오.

이 카드는 연회비가 매우 저렴하여 많은 고객이 선택하고 있는데, 이 카드를 이용하면 1만원의 연회비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생활비를 조금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생활요금 정기결제 카드로,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이동통신요금 등을 대상으로 전월 이용금액이 40·80만원일 때 각각 5000원, 8000원을 할인해 줍니다. 이러한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이 카드를 사용하고 생활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카드는 전국 대형할인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이러한 할인점에서는 이 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10%까지 추가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카드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과 앱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z family 할인 5개 영역

1. 관리비 할인(관리비 이동통실, 도시가스요금)

현대카드에서는 이동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동통신요금 할인 혜택은 SKT, KT, LG U+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적용되며, 요금을 정기적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만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비정기결제 건 및 알뜰폰·선불폰·결합상품(인터넷, TV, 유선전화 등) 요금은 제외됩니다. 이를 이용하시면 월간 생활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z family

아파트관리비 할인 혜택은 현대카드로 정기결제 신청이 가능한 아파트에 한해 적용됩니다. 현대카드를 이용하시면 월간 아파트관리비를 최대 7%까지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납부대행사와 계약되지 않은 일부 아파트는 혜택 제공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도시가스요금 할인 혜택은 가정용(주택용)·일부 영업용 대상이며, 관리사무소 일괄 납부 건은 제외됩니다. 도시가스요금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월 5천원, 80만원 이상 시 월 8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미만 시에는 혜택 제외됩니다. 일부 도시가스사의 경우 정기결제가 제한될 수 있으니, 신청 전 해당 도시가스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이용하시면 월간 생활비를 줄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img

2. 대형마트 할인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형마트 할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쇼핑을 즐겨보세요. 이들 대형마트에서 구매하시면 1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전국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각 대형마트에서는 대형마트별 온라인 쇼핑몰, 기업형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등) 주차장, 문화센터, 임대매장 이용 및 상품권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제외됩니다.

현대카드 z family 2

할인 대상 대형마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입니다. 전월 이용 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천원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월 이용 금액이 80만원 이상인 경우, 월 8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월 이용 금액이 40만원 미만인 경우,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주의해 주세요.

즉, 할인 대상 대형마트에서는 쇼핑을 하시면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며,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대형마트별 온라인 쇼핑몰, 기업형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등) 주차장, 문화센터, 임대매장 이용 및 상품권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제외되니 주의해 주세요. 그러나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쇼핑을 즐겨보세요!



3. 외식 할인

현대카드 z family 회원분들은 현재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이 세 앱에서 주문을 하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대상입니다. 이러한 혜택은 소중한 고객분들께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할인 혜택은 제한이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천원, 80만원 이상인 경우 월 8천원 한도를 적용합니다. 만약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이라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이러한 한도는 충분히 여러 가지 음식을 시켜 먹을 수 있는 금액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제 유의사항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할인은 대상 배달 앱 통합 1일 1회만 적용됩니다. 또한 대상점의 공식 홈페이지나 앱 내에서 결제를 해야만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배달원이나 가맹점을 통해서 직접 결제를 하신 경우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시면 언제든지 이 할인 혜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받으시면서 다양한 음식을 즐겨보세요!

4. 쇼핑 할인

현대카드 z family 회원이시라면, 네이버쇼핑,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티몬, 위메프, CJmall, GS SHOP, 현대Hmall, 롯데ON, SSG.COM, 인터파크, 마켓컬리 등 대상 온라인쇼핑몰에서 10%의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월 5천원, 80만원 이상 시 월 8천원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현대카드 z family 회원님들께 큰 혜택을 드립니다.

하지만, 혜택을 받으시려면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40만원 이상의 이용금액을 달성하시면 월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80만원 이상 이용금액을 달성하시면 월 8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이면 혜택이 제외됩니다.

이번 이벤트의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대상 온라인쇼핑몰 통합 1일 1회 할인 적용이며, 네이버쇼핑의 경우 네이버 도메인(naver.com)으로 확인되는 가맹점에 한해 할인 적용됩니다. 또한, 대상 온라인쇼핑몰의 공식 홈페이지 및 앱 내 결제 건에 한해 할인 적용되며, 상품 선택 시 연결된 다른 사이트 및 앱에서 결제한 경우 혜택이 제외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어서 현대카드 z family 회원이 되어 혜택을 받으세요!



5. 주유 할인

현대카드 z family 회원이라면 대상 주유소에서 주유할 때 리터당 10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 주유소는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입니다. 이 할인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다음과 같은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현대카드 z family 1
  •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월 1만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 전월 이용금액이 80만원 이상인 경우 월 1만3천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하지만,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혜택이 제외됩니다. 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려면 다음 유의사항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 대상 주유소는 통합하여 1일 1회 할인이 적용됩니다. 다만, LPG 충전소는 제외됩니다.
  • 정유사에서 고시하는 휘발유가 기준으로 주유량을 산정하여 할인이 적용됩니다. 등유 및 경유는 휘발유 기준으로 환산하여 적용됩니다.

그렇다면, 이 할인 혜택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대상 주유소에서 주유할 때는 리터당 1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높을수록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최대한 이용금액을 늘려보세요. 할인한도 내에서만 할인이 적용되니, 한도 내에서 최대한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계획해보세요. 유의사항을 잘 숙지하여, 이 할인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img

현대카드 z family, z패밀리, 현대 z패밀리, 현대카드 z패밀리 5개 영역 개별, 공과금 할인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