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z ontact 제트 온택트 6가지 혜택 추천 이유 애플페이가능(스마트오더)

현대카드 z ontact

현대카드 z ontact

현대카드 Z contact는 방구석에서 사용 가능한 OTT, 멤버십, 배달, 온라인 페이 등의 사용처를 한 곳에 모아놓은 플랫폼입니다. 이제 현대카드를 사용하면 10~7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img


현대카드는 Apple Pay를 이용 가능한 카드입니다. 국내 연회비는 1만원이며, 해외 연회비도 1만원입니다. 가족 겸용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현대카드를 신규 발급하면 최대 1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직전 1개월 합계 40만원 이상의 기준 실적을 달성해야 합니다.

주요 혜택으로는 온라인 Apple Pay 10% 청구 할인, 배달 앱 10% 청구 할인 등이 있습니다. 또한, 방구석에서 사용 가능한 OTT, 멤버십, 배달, 온라인 페이 등의 사용처에서 혜택을 더욱 누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화 분야에서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등의 디지털 콘텐츠 이용금액의 30%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쇼핑 분야에서는 온라인 쇼핑 월 멤버십을 가입하면 이용금액의 70%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외식 분야에서는 배달 앱 이용금액의 10%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카페/베이커리 분야에서는 커피 전문점 스마트 오더에서 이용금액의 50%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편 결제 분야에서는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10%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img


현대카드Z

현대카드 z work 2

현대카드Z는 8년 만에 출시된 알파벳 카드입니다. 현대카드M이나 현대카드X와는 다르게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이 아닌 회원이 자주 사용하는 특정 영역에서 강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대카드는 할인의 끝판왕이라는 신상품 콘셉트를 알파벳의 마지막 글자인 Z에 담았습니다.

현대카드Z 패밀리는 가족을 위한 생활비 할인에 특화된 상품입니다.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 가맹점과 대형 마트, 배달 앱 이용 시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해 주며, 4대 주유소를 이용할 때도 리터당 1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통신 요금과 공과금(아파트 관리비, 도시 가스 요금)을 자동으로 이체하면 7%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Z 워크는 직장인의 출퇴근 동선에 맞춰 특화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요 커피 전문점에서 50% 할인을 비롯해 주요 편의점과 대중교통, 택시 이용 시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해 주며, 국내 대표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10%, 이동 통신 요금을 자동으로 이체하면 7%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Z 온택트(ontact)는 비대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카드입니다. 주요 온라인쇼핑 멤버십 비용 결제 시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등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커피 전문점 스마트오더 서비스 이용 시 50%, 온라인 간편결제 및 배달 앱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각 상품은 월 최대 4만5천 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z ontact 2

현대카드 z ontact

1.문화

문화 콘텐츠를 이용하는 분들께 좋은 소식입니다. 현대카드 Z에서는 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왓챠, 멜론, 지니, 리디북스와 같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이용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할인 혜택은 대상점의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 현대카드 Z Ontact로 결제 시에만 적용됩니다.

현대카드z ontact 3

현대카드 Z의 디지털 콘텐츠 대상점은 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왓챠, 멜론, 지니, 리디북스로, 이용한도도 설정되어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천원을 할인해 드리며, 80만원 이상인 경우 월 8천원을 할인해 드립니다.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혜택 제외됩니다.

하지만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할인 혜택은 대상점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 현대카드 Z Ontact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또한, 통신요금 내 합산청구나 앱스토어 결제(인앱 결제) 등 가맹점 구분이 불가한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즐겁게 문화 콘텐츠를 이용하시면서 좋은 혜택을 누리세요!

2.쇼핑 청구할인

쇼핑을 즐기는 분들께 좋은 소식입니다! 이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쿠팡 로켓와우, 마켓컬리 컬리패스 대상점에서 쇼핑을 하시면 이용금액의 70%를 청구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현대카드 온택트

할인한도도 있답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천원, 80만원 이상인 경우 월 8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더불어 유의사항도 있습니다. 할인은 월단위로 결제되는 온라인쇼핑 멤버십에 한해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의 멤버십에는 적용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이렇게, 본 문서에서는 쇼핑에 관한 다양한 혜택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쇼핑을 더욱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3.외식 청구할인

외식 배달 앱 이용 금액의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해당 할인은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및 쿠팡이츠에서 제공됩니다. 이 할인은 이전 달 이용 금액에 따라 제한됩니다. 이전 달 이용 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천원 할인이 적용되며, 80만원 이상인 경우 월 8천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이전 달 이용 금액이 40만원 미만인 경우 이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현대카드 z ontact 3

또한, 유의할 점이 있습니다. 대상 배달 앱은 통합하여 하루에 한 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상점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 내에서 결제할 경우에만 이 혜택을 적용할 수 있으며, 배달원 또는 가맹점을 통한 직접 결제 시에는 이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할인은 지속적으로 적용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img


4.카페/베이커리 청구할인

카페/베이커리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를 이용하면, 이용 금액의 5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은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스마트오더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할인 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월 이용 금액이 40만원 이상일 경우 월 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80만원 이상일 경우 월 8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전월 이용 금액이 40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이번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현대카드Z 온텍트

그러나 이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몇 가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대상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는 통합하여 1일 1회 할인이 적용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결제를 하실 경우에는 할인이 제외됩니다.



5. 간편결제 할인

간편결제 서비스는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대상 간편결제 서비스는 Apple Pay, 네이버페이, 쿠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삼성페이, SK페이, SSGPAY입니다.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월 1만원, 80만원 이상 시 월 1만 3천원 한도가 적용됩니다. 단,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인 경우 할인 혜택이 제외됩니다.

또한, 간편결제 서비스는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통합 1일 1회 할인적용이 가능하며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 시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 및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쇼핑 월 멤버십, 디지털 콘텐츠, 배달 앱,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 영역에서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해당 영역별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단, 온라인 간편결제 할인은 제외되며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가맹점 정보가 해당영역으로 확인되지 않은 경우, 온라인 간편결제 영역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금액의 10% 청구할인을 적용해보세요!

6.연회비지원

연회비지원 신규회원 Welcome 이벤트는 현대카드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이 이벤트는 대상 카드를 신규 발급 후 조건을 충족하면 첫해 연회비 1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규회원(현대카드 최초 발급 회원) 또는 유효 기간 만료 후 재가입, 탈회 후 1년 이상 경과한 회원 본인 카드에 한해 1회 제공됩니다. 단, 이벤트 적용불가 대상이 존재합니다. 본인 카드 추가·교체 발급, 가족카드 발급, 최근 1년이내 본인 또는 가족 카드 탈회(해지) 이력 보유한 회원은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마케팅 수신 동의 및 앱 카드 등록이 필수적인 조건으로 제시됩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발급 다음 달 25일까지 앱카드 등록 및 마케팅 수신 동의를 유지해야 합니다. 혜택 제공은 발급 다음달 부터 3개월 이내 본인 명의 결제 계좌로 입금됩니다. 예를 들어, 2023년 5월에 발급을 받았다면, 6월 25일까지 앱카드 등록 및 마케팅 수신 동의를 유지하면 2023년 8월 25일경에 입금이 됩니다.

또한, 이벤트 적용 시점에 대상카드 해지, 교체(재발급 등), 정지(연체 등) 등의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는 카드 상태가 정상인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카드 이용 대금 결제일과 캐시백 제공일이 동일한 경우, 캐시백 금액이 이용 대금으로 납부될 수 있습니다.

혜택 제공 일정은 당사 또는 신청인 사정에 의해 중단, 변경될 수 있으며, 중단 또는 변경시 사전 안내 드립니다.

img


이상으로 현대카드 z ontact, 현대카드 온택트, 현대카드 z, 현대카드Z ontact, 현대카드z ontact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