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z work 제트 워크 패밀리 혜택 6가지 추천 이유 애플페이가능

현대카드 z work

현대카드 z work 제트

현대카드Z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현대카드 z work카드는 Apple Pay를 이용할 수 있어 결제가 편리하고 연회비는 국내에서는 1만원, 해외에서도 1만원으로 알차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가입 시 최대 1만원의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g


기준실적은 직전 1개월 합계 40만원 이상이며, 이를 충족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혜택으로는 온라인, Apple Pay를 이용할 경우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카페에서 이용할 경우 5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Z를 이용해보세요!

현대카드 제트 Z 카드란?

현대카드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들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현대카드Z’ 시리즈는 그 중 하나입니다.

현대카드 z work 2

현대카드Z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소비 영역에서 강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현대카드는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일상적으로 반복되는 핵심 소비 패턴을 찾아내 이를 기반으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들이 출퇴근 시 자주 이용하는 대중교통이나 가족이 함께 이용하는 편의점 등에서 강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고객들의 실제 소비 패턴을 반영한 혜택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또한, 현대카드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7가지 디자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현대카드Z’는 각 상품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트 있는 문구로 표현한 디자인 1종과 공용 디자인 6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이 자신이 선택한 디자인에 따라 카드를 자유롭게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고, 카드 사용의 즐거움을 높이는 것이 목적입니다.

현대카드Z 시리즈는 ‘현대카드M’ ‘현대카드X’와는 달리 각각의 카드가 특정 소비 영역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현대카드Z family‘는 가족을 위한 생활비 할인에 특화된 상품이고, ‘현대카드Z work’는 직장인의 출퇴근 동선에 맞춰 특화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대카드Z ontact’는 비대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온택트족’을 위한 카드입니다. 이렇게 각각의 카드가 다른 소비 영역에 특화되어 있어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g


현대카드 z work 혜택

현대카드 z work은 출퇴근용 구간 반복 할인카드인데, 이 카드를 가지고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10%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편의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10%를 청구할인하며, 커피전문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50%를 청구할인합니다. 이동통신 요금을 정기결제하시면 7%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또한, 신규회원에게는 Welcome 이벤트 혜택도 제공됩니다. 이렇게 현대카드 제트 워크, 현대카드 제트, 현대카드 제트패밀리는 여러분의 삶을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만들어줍니다.

현대카드 z work 6

1.편의점 청구 할인

편의점 이용금액의 10% 청구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이 할인 적용 대상점은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 24입니다. 이 할인에는 몇 가지 제한이 있습니다.

현대카드 z work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5천원 한도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80만원 이상인 경우, 월 8천원 한도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이 할인 혜택은 대상편의점 통합 1일 1회 할인 적용이라는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이 유의사항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2.대중교통 할인혜택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10%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시내버스, 지하철, 그리고 택시 이용 시 적용됩니다.

다만,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이번 달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전월 이용금액이 8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월 8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시의 경우, 1일 1회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이번 달부터 적용될 이 할인 혜택을 통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3.카페/베이커리 청구할인

커피전문점 이용금액의 50% 청구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대상점은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폴 바셋입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월 1만원의 할인이 가능하며, 이용금액이 80만원 이상인 경우 월 1만 3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혜택 제외됩니다.

현대카드 z work 5

할인을 받으시려면, 대상 커피전문점에서 1일 1회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백화점, 할인점, 쇼핑몰 내 입점 매장, 공동 가맹점에서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것으로 예상되며, 적극적으로 활용하시어 재미있는 커피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4.통신 정기결제 할인

이동통신요금 정기결제 시 7% 청구할인 혜택은 이용 고객들에게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 대상은 SKT, KT, LG U+ 입니다.

통신할인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천원 할인 적용 가능
  • 전월 이용금액이 80만원 이상인 경우, 월 8천원 할인 적용 가능

하지만,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인 경우, 해당 혜택은 제외됩니다.

또한, 유의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 할인 혜택은 대상 이동통신요금 정기 결제를 신청하고 매월 결제 발생 시에만 적용됩니다.
  • 비정기 결제 건 및 알뜰폰, 선불폰, 그리고 결합 상품(인터넷, TV, 유선전화 등)의 요금제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따라서, 이용 고객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5.간편결제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는 현대 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현금 대신에 디지털 방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용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은 Apple Pay, 네이버페이, 쿠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삼성페이, SK페이, SSGPAY와 같은 대상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 할인의 적용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전월 이용금액이 80만원 이상인 경우, 월 8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인 경우, 이 할인 혜택은 제외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아래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대상 간편결제 서비스는 통합 1일 1회 할인이 적용되며,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해외 및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커피전문점과 대중교통 영역에서는 해당 영역별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온라인 간편결제 할인은 제외됩니다(중복 적용 불가). 그러나, 가맹점 정보가 해당 영역으로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온라인 간편결제 영역 할인이 적용됩니다.

img

6.연회비 캐시백

현대카드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Welcome 이벤트”에서, 대상 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조건을 충족한 경우 첫해 연회비 1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합니다. 이벤트는 신규회원(현대카드 최초 발급 회원) 또는 유효 기간 만료 후 재가입, 탈회 후 1년 이상 경과한 회원 본인 카드에 한해 1회 제공됩니다. 이벤트를 받기 위해서는 마케팅 수신 동의 및 앱 카드 등록이 필수이며, 발급 다음 달 25일까지 앱카드 등록 및 마케팅 수신 동의를 유지하면 발급 다음달 부터 3개월 이내 본인 명의 결제 계좌로 1만원이 입금됩니다. 이벤트는 카드 추가·교체 발급, 가족카드 발급, 최근 1년이내 본인 또는 가족 카드 탈회(해지) 이력 보유한 회원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이벤트는 현대카드에서 진행하는 다른 발급 이벤트 및 이용유도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카드 이용 대금 결제일과 캐시백 제공일이 동일한 경우, 캐시백 금액이 이용 대금으로 납부될 수 있습니다. 혜택 제공 시점에 대상카드가 해지, 교체(재발급 등), 정지(연체 등) 등의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며, 캐시백 제공 일정은 당사 또는 신청인 사정에 의해 중단, 변경될 수 있으며, 중단 또는 변경시 사전 안내됩니다.

img

이상으로 현대카드 z work,현대카드 제트 워크,현대카드 제트,현대카드 제트패밀리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