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및 요금제 가격 한눈에 무료는??? 12일부터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및 요금제 가격 한눈에 무료는??? 12일부터

월트디즈니컴퍼니(디즈니)의 OTT 디즈니플러스(디즈니+)가 12일 한국에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넷플릭스 처럼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월간 멤버십과 연간 멤버십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디즈니플러스의 최대 장점은 역시 풍부한 콘텐츠입니다.

디즈니, 마블, 스타워즈, 스타 브랜드 등 세계적인 콘텐츠 지적재산권(IP)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Disney), 픽사(Pixar), 마블(Marvel), 스타워즈(Star Wars),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스타(Star) 등 디즈니 핵심 브랜드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즈니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구독료 가격

국내에서는 월 9900원 또는 연간 9만9000원으로 모바일 기기 및 스마트TV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디즈니의 6개 핵심 브랜드가 선보이는 1만6000회차 이상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월간 멤버십 :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에서 제공하는 수천 시간 분량의 콘텐츠를 월 9,900원으로 감상하세요.
연간 멤버십: 연 99,000원으로 디즈니+를 일 년 내내 즐기세요.

*현재 디즈니는 가입 시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 및 구독은 디즈니+ 웹사이트 또는 iOS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내 디즈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디즈니+에서는 완다비전, 로키, 팔콘과 윈터솔져, 만달로리안 등 디즈니+ 오리지널부터 영화, TV 시리즈, 다큐멘터리, 숏폼(short-form) 영상 등 지난 100여년 간 디즈니가 선보인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와 스토리를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스타’ 브랜드를 통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최초 공식 스핀오프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이 오늘 공개됩니다. ‘설강화’와 ‘블랙핑크: 더 무비’도 연내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

디즈니 플러스는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가능합니다.

넷플릭스처럼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가능하면 핀비번으로 독립적으로 시청가능합니다.

4명이 연간멤버십 구독시 1인당 24,750에 이용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혼자보기에는 핀비번으로 공유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저도 바로 구독신청하고 친구들과 함께 보고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