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mkv m4a mov avi mp4 변환기 무손실 프로그램 사이트 7곳 추천 사용방법 바로가기

무료 mkv m4a mov avi mp4 변환기 무손실 프로그램 사이트 7곳 추천 사용방법 바로가기

mkv m4a mov avi mp4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

앞서 m4a, mkv, mov, mp4 등 다양한 형식의 파일 변환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avi mp4 변환을 가능하게 하는 프로그램과 사이트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비디오 편집이나 다른 멀티미디어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보면, 다양한 파일 형식을 자유롭게 다루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럴 때 효과적인 도구로써 파일 변환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종류의 파일을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해주는 데에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우리는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 7곳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들은 사용자가 다양한 형식의 파일을 쉽게 변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각각의 사이트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각각의 사이트의 특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convert mov to mp4 online

AVI(Audio Video Interleave) 파일 특징

AVI(Audio Video Interleave) 파일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된 멀티미디어 컨테이너 포맷으로, 비디오와 오디오 데이터를 동시에 담을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AVI 형식은 1992년에 도입되어 PC 사용자들 사이에서 다양한 비디오 코덱과 호환되는 높은 유연성 때문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AVI 파일은 ‘인터리빙(interleaving)’ 방식을 사용하여 오디오와 비디오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이 방법은 미디어 파일을 재생할 때 오디오와 비디오 신호가 동기화되도록 하여, 비디오 스트림 재생 중 오디오가 꾸준히 재생되게 해줍니다.

AVI 파일은 DivX 및 XVID와 같은 코덱을 포함하여 다양한 코덱과 호환될 수 있지만, 이에 따라 AVI 파일을 재생하기 위해선 적절한 코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때로는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재생 도구가 해당 AVI를 지원하지 않을 때 재생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Windows Media Player와 같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를 업데이트하거나 새로운 코덱을 설치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mkv mp4 %EB%B3%80%ED%99%98

avi파일과 mp4파일 차이점



MP4와 AVI는 모두 디지털 멀티미디어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파일 형식입니다. 그러나 두 형식 사이에는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1. 압축: AVI는 비디오 및 오디오 데이터를 덜 압축하며, 원하는 경우 압축되지 않은 AVI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MP4는 데이터를 저장하면서 파일을 압축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2. 파일 크기: AVI 파일은 일반적으로 MP4 파일보다 크기가 큽니다. 이는 AVI가 데이터를 덜 압축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MP4 파일은 대부분의 경우 AVI 파일보다 크기가 작습니다.
  3. 품질: AVI와 MP4는 모두 비디오 래퍼 형식이지만, 서로 다른 코덱을 사용하므로 AVI와 MP4 간에 품질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VI 파일은 무손실일 수 있으므로 시청자에게 더 높은 재생 품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MP4가 동일한 비디오 데이터를 저장할 때 AVI보다 약간 낮은 품질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4. 호환성: AVI는 Microsoft 장치와 게임 콘솔에서 더 자주 사용되며, MP4는 거의 모든 장치에서 지원됩니다.

따라서, 어떤 형식을 선택할지는 실제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avi 에서 mp4로 변환하는 무료 7곳 사이트 사용방법

온라인 비디오 변환기는 기본적으로 무료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다음 온라인 도구로 AVI 파일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convert avi to mp4 online

Free Online Video Converter(avi mp4 변환)



Free Online Video Converte
Vidmore Free Online Video Converter를 통해 AVI를 MP4로 변환

Vidmore 무료 온라인 비디오 변환기는 무료일 뿐만 아니라 강력한 변환 기능도 있습니다! 이 무료 비디오 변환기는 MP4, AVI, MKV, MOV, FLV, FLAC 등 인기 있는 모든 형식의 비디오 및 오디오를 지원합니다. 또한 화질 손실 없이 비디오를 1080p HD, 720p HD, SD로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환 외에도 사용자가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비디오 설정 및 오디오 설정을 제공합니다. 파일을 변환하기 전에 파일 오른쪽의 기어 표시를 클릭하여 비디오 설정 및 오디오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인코더, 해상도, 프레임 속도 및 비디오 비트레이트를 포함합니다. 두 번째는 인코더, 채널, 샘플 속도 및 비트레이트를 포함합니다.

비드모어 무료 온라인 비디오 컨버터는 최대 사용자 범위에 맞게 Windows와 Mac에서 모두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또한 빠른 속도로 비디오를 일괄 변환하여 빠른 속도로 사람들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타사 소프트웨어, 크기 제한 및 필수 가입 없음! 사용자는 다른 비디오 변환기보다 더 멀리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하지만 강력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언제든지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을 무료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웹에서 “변환할 파일 추가”를 클릭합니다. Vidmore Launcher를 설치하려면 다음 팁을 따릅니다. 그런 다음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엽니다.

install the launcher

Install the launcher
2단계. “파일 추가”를 클릭하여 소스 AVI 파일을 입력하고 MP4 형식을 대상 형식으로 선택합니다.



add files

Add files
3단계. 파일 오른쪽에 있는 기어 마크를 클릭하여 비디오 설정 및 오디오 설정을 선택합니다.

select settings

Select settings
4단계. “변환”을 클릭하고 팝업 창에서 대상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온라인 소프트웨어입니다. 1000가지 이상의 입력 포맷을 지원하여, 쉽게 avi 파일을 MP4, MOV, mkv 등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Convert.Files(avi mp4 변환)

convert files mkv to mp4

Convertfiles.com은 파일을 MKV에서 MP4로 쉽고 편리하게 변환해 주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파일을 업로드하고, 출력 파일을 선택하여 파일을 직접 온라인으로 변환하는 것이 간단한 avi에서 MP4로의 변환 방법입니다.



Convertio(avi mp4 변환)

convertio mkv to mp4

Convertio는 또 다른 무료 온라인 avi에서 MP4로의 변환 서비스입니다. 로컬 MKV 파일뿐만 아니라 URL만 붙여넣어도 MP4 변환을 출력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비록 일괄 변환을 지원하긴 하지만, 동시에 2개 이상의 avi 파일을 변환하려면 가입해야 합니다.



CloudConvert(avi mp4 변환)

cloudconvert interface

CloudConvert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온라인 avi에서 MP4로의 변환 서비스로, 비디오, 오디오, 프레젠테이션, 이미지, 전자책, CAD, 아카이브, 폰트 등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218가지 형식 변환을 제공하며, 컴퓨터, Dropbox, 또는 링크에서 파일을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일괄적으로 비디오와 오디오 형식을 변경하고 해상도, 종횡비, 일정 품질, 비디오 코덱 등을 포함한 일부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Zamzar(avi mp4 변환)

zamzar interface

avi에서 MP4로 온라인 비디오 변환 서비스인 Zamzar는 비디오 컨버터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오디오를 처리하고, URL 컨버터로 작동하며, API 기능이 있는 효과적인 파일 관리를 제공합니다. 변환 과정은 간단하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합니다. Zamzar는 1200가지 이상의 형식을 지원하여, 다양한 변환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line-Convert.com(avi mp4 변환)

online convert interface

Online-Convert은 강력한 온라인 비디오 변환기입니다. Hash 암호화, 웹 서비스 변환, 아카이브, 이미지에 편리합니다. AVI, MPEG, MP4와 같은 표준 형식을 변환하는 것 외에도, iPad, Nintendo, Wii, PSP 등을 위한 비디오 변환과 같은 더 구체적인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는 미리 설정된 옵션과 설정을 제공하여, 잘라내기, 자르기, 뒤집기, 회전, 미러 효과 추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FreefileConvert(avi mp4 변환)

freefileconvert interface

FreefileConvert는 온라인 비디오 변환기와 압축기로 두드러집니다. 파일, URL, 클라우드에서 avi 파일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변환 계획은 간단하며: 입력 파일을 선택하고, 출력 형식을 선택하고, 변환을 시작합니다. 또한, FreefileConvert는 분할, 암호화, 복호화, 압축, PDF 파일에 OCR 효과 추가 등의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avi mp4 변환, 무료 avi mp4 변환기,avi mp4 변환 프로그램,avi mp4 변환 사이트,avi mp4 무손실 변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 >

📥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추천 4곳
📥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뱁션 뱁믹스2 다운로드 무료사용설명서
📥 유튜브 동영상 저장 4K Video Downloader무료 다운로드
📥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 변환 무료 인코딩 프로그램
📥 컴퓨터 녹화 무료 오캠 다운로드 받기 기본 사용법
📥 타자연습 사이트 한컴타자연습 2020무료설치 온라인 다운로드
📥 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한글판 3.7버젼 설치방법
📥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뷰어 단축키 가격 랜더링사용방법
📥 dwg 뷰어 DXF,DWF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 방법
📥 canon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 삼성덱스pc dex연결 와이파이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방법
📥 유니콘 https pc vpn 다운로드 무료 5가지 기능
📥 로블록스 다운로드 pc설치 방법 사양
📥 eml 파일열기 뷰어 무설치 온라인 무료 4가지 방법 추천
📥 한글 뷰어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2024 무료 설치방법
📥 곰녹음기 다운로드 곰보이스 2024 무료 마이크
📥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사용법(mov mp4 변환) 무설치 포터블
📥 인스타 동영상 저장 다운로드 4K Video Downloader 추천 방법
📥 틱톡 저장 다운로드 download (4K Video Downloader+) 추천
img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