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mkv m4a mov mp4 변환기 무손실 프로그램 사이트 7곳 추천 바로가기

무료 mkv m4a mov mp4 변환기 무손실 프로그램 사이트 7곳 추천 바로가기

mov mp4 변환기 무손실 프로그램 사이트 7곳 추천

7개의 mkv m4a mov mp4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를 살펴보려 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동영상이 mov 파일 확장자로 저장됨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동영상을 변환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는 카카오톡에서 동영상을 업로드 후 다운받으면 mp4로 저장됨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비디오 편집이나 다른 멀티미디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는 종종 다양한 파일 형식을 다루게 되는데, 이때 파일 변환 서비스가 중요합니다. 이 서비스는 다양한 형식의 파일을 필요에 따라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이 중에서도 Vidmore Free Online Video Converter를 이용한 변환 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려 합니다.

mkv mp4 변환

MOV 파일이란?

MOV 파일은 Apple에서 개발한 비디오 파일 형식으로, QuickTime Player에서 주로 사용됩니다12. 이 형식은 비디오, 오디오, 텍스트, 이미지 등 다양한 종류의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3.

MOV 파일은 특히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촬영한 동영상들을 저장하는 데 주로 사용되며, 다른 확장자에 비해 압축률과 선명도를 잘 구현해줍니다2. MOV 파일은 일반적으로 QuickTime Player를 통해 재생되지만, 다른 미디어 플레이어에서도 호환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1.

그러나 MOV 파일은 Windows Media Player와 같은 일부 플레이어에서는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1. 이런 경우, 파일을 다른 형식(예: MP4)으로 변환하거나, MOV 파일을 지원하는 플레이어를 사용해야 합니다1. 이러한 이유로, MOV 파일을 다룰 때는 사용하는 기기와 소프트웨어에 따라 호환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convert mov to mp4 online

MP4 파일이란



MP4, 즉 MPEG-4 Part 14는 디지털 멀티미디어 컨테이너 형식의 하나로, MKV와 비슷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형식은 비디오, 오디오, 자막, 이미지 등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온라인에서의 재생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며, 이는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MP4는 고압축이 가능하므로, 파일의 크기를 줄이면서도 원본 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MP4는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등 대부분의 디지털 장치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MP4는 MPEG-4 Part 14의 줄임말로, 디지털 오디오와 비디오를 저장하는 데 주로 사용되는 파일 형식입니다. 이 형식은 비디오, 오디오, 자막, 2D 및 3D 그래픽 등 다양한 종류의 미디어를 저장할 수 있는 컨테이너 형식입니다.

MP4 파일은 인터넷 배달, 게임기, 휴대폰, 동영상 촬영 가능한 디지털 카메라와 캠코더 등에서 표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MP4는 거의 모든 플레이어에서 재생할 수 있으며, 특히 웹에서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mov vs mp4

MOV와 MP4의 특징을 비교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MOV는 Apple Computer Inc.에 의해 개발되었고, MP4는 ISO와 IEC “Moving Picture Expert Group”(MPEG)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 MOV는 QuickTime 미디어 컨테이너 형식이며, 오디오 및 비디오 정보에 대한 압축 코딩 표준 세트입니다. MP4는 오디오 및 비디오 정보에 대한 압축 코딩 표준 세트로 구성됩니다.
  • MOV는 다양한 버전의 Mac 및 Windows 운영 체제에서 호환됩니다. MP4는 다양한 핸드헬드 장치와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 지원됩니다.
  • MOV 파일의 각 트랙은 특정 인코딩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래밍됩니다. MP4는 고급 비디오 코딩(AVC) 기술과 애플의 고급 오디오 코딩(AAC)을 사용하여 오래된 오디오 컨테이너 형식을 개선합니다.
  • QuickTime 동영상 형식은 메타데이터를 포함할 수 있지만 표준 소프트웨어로 편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MP4 파일은 컨테이너에 추가 향상된 기능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점들을 고려하면, MOV 형식의 동영상을 MP4로 변환하는 것이 편리할 수 있습니다.



MOV에서 MP4로 변환하는 무료 7곳 사이트

무료로 많은 사이트에서 mov mp4 변환가능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괜찮은 사이트 7곳 추천합니다. 사이트 방문후 이용해보세요.

Free Online Video Converter(mov mp4 변환)

Free Online Video Converte

Vidmore Free Online Video Converter는 무료로 비디오를 MP4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는 최고의 온라인 변환 도구 중 하나입니다. 😊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뛰어난 변환 품질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요. MP4, AVI, MKV, WMV, MOV, FLV, MP3, AAC, M4A, FLAC 등 모든 인기있는 비디오 및 오디오 포맷을 지원하며, 고해상도 HD 1080p, HD 720p, SD로 변환할 수 있어요. 그리고 현대적인 브라우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답니다.

변환 이외에도 비디오 설정에서 인코더, 해상도, 프레임 레이트, 비디오 비트레이트를 선택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빠른 속도로 일괄 변환할 수 있어요.



사용 방법

1.웹상에서 “변환할 파일 추가”를 클릭하고, Vidmore Launcher를 설치하시고 온라인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install the launcher

2.”파일 추가” 버튼을 클릭해 MOV 파일을 입력하고 목표 포맷으로 MP4를 선택해 주세요.

add files

3.오른쪽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하면, 비디오 설정 및 오디오 설정을 선택할 수 있는 팝업 창이 뜹니다.

select settings

4.”변환”을 클릭한 뒤 팝업 창에서 폴더를 선택하고 “폴더 선택”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변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무료 온라인 비디오 컨버터는 시간이나 파일 크기의 제한 없이 무료로 MKV를 MP4로 변환해 주는 온라인 소프트웨어입니다. 1000가지 이상의 입력 포맷을 지원하여, 쉽게 MKV를 MP4, MOV, AVI 등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Convert.Files(mov mp4 변환)

convert files mkv to mp4

Convertfiles.com은 파일을 MKV에서 MP4로 쉽고 편리하게 변환해 주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파일을 업로드하고, 출력 파일을 선택하여 파일을 직접 온라인으로 변환하는 것이 간단한 MKV에서 MP4로의 변환 방법입니다.



Convertio(mov mp4 변환)

convertio mkv to mp4

Convertio는 또 다른 무료 온라인 MKV에서 MP4로의 변환 서비스입니다. 로컬 MKV 파일뿐만 아니라 URL만 붙여넣어도 MP4 변환을 출력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비록 일괄 변환을 지원하긴 하지만, 동시에 2개 이상의 MKV 파일을 변환하려면 가입해야 합니다.



CloudConvert(mov mp4 변환)

cloudconvert interface

CloudConvert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온라인 MKV에서 MP4로의 변환 서비스로, 비디오, 오디오, 프레젠테이션, 이미지, 전자책, CAD, 아카이브, 폰트 등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218가지 형식 변환을 제공하며, 컴퓨터, Dropbox, 또는 링크에서 파일을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일괄적으로 비디오와 오디오 형식을 변경하고 해상도, 종횡비, 일정 품질, 비디오 코덱 등을 포함한 일부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Zamzar(mov mp4 변환)

zamzar interface

MKV에서 MP4로 온라인 비디오 변환 서비스인 Zamzar는 비디오 컨버터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오디오를 처리하고, URL 컨버터로 작동하며, API 기능이 있는 효과적인 파일 관리를 제공합니다. 변환 과정은 간단하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합니다. Zamzar는 1200가지 이상의 형식을 지원하여, 다양한 변환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line-Convert.com(mov mp4 변환)

online convert interface

Online-Convert은 강력한 온라인 비디오 변환기입니다. Hash 암호화, 웹 서비스 변환, 아카이브, 이미지에 편리합니다. AVI, MPEG, MP4와 같은 표준 형식을 변환하는 것 외에도, iPad, Nintendo, Wii, PSP 등을 위한 비디오 변환과 같은 더 구체적인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는 미리 설정된 옵션과 설정을 제공하여, 잘라내기, 자르기, 뒤집기, 회전, 미러 효과 추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FreefileConvert(mov mp4 변환)

freefileconvert interface

FreefileConvert는 온라인 비디오 변환기와 압축기로 두드러집니다. 파일, URL, 클라우드에서 MKV 파일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변환 계획은 간단하며: 입력 파일을 선택하고, 출력 형식을 선택하고, 변환을 시작합니다. 또한, FreefileConvert는 분할, 암호화, 복호화, 압축, PDF 파일에 OCR 효과 추가 등의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mov mp4 변환, 무료 mov mp4 변환기,mov mp4 변환 프로그램,mov mp4 변환 사이트,mov mp4 무손실 변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 >

📥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추천 4곳
📥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뱁션 뱁믹스2 다운로드 무료사용설명서
📥 유튜브 동영상 저장 4K Video Downloader무료 다운로드
📥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 변환 무료 인코딩 프로그램
📥 컴퓨터 녹화 무료 오캠 다운로드 받기 기본 사용법
📥 타자연습 사이트 한컴타자연습 2020무료설치 온라인 다운로드
📥 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한글판 3.7버젼 설치방법
📥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뷰어 단축키 가격 랜더링사용방법
📥 dwg 뷰어 DXF,DWF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 방법
📥 canon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 삼성덱스pc dex연결 와이파이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방법
📥 유니콘 https pc vpn 다운로드 무료 5가지 기능
📥 로블록스 다운로드 pc설치 방법 사양
📥 eml 파일열기 뷰어 무설치 온라인 무료 4가지 방법 추천
📥 한글 뷰어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2024 무료 설치방법
📥 곰녹음기 다운로드 곰보이스 2024 무료 마이크
📥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사용법(mov mp4 변환) 무설치 포터블
📥 인스타 동영상 저장 다운로드 4K Video Downloader 추천 방법
📥 틱톡 저장 다운로드 download (4K Video Downloader+) 추천
img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