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탭탭오 혜택 8 taptap O (스타벅스50) 전월실적 장단점 추천 이유

삼성카드 탭탭오

삼성카드 탭탭오 혜택 taptap O

삼성카드 탭탭오는 연 최대 36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국내 사용 시 1만원, 해외 사용 시 1만원 신규 최대 100% 지급 가능합니다. 직전 1개월 기준실적 합계는 3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img


카드 사용 시 스타벅스에서는 50% 할인 혜택, 교통 및 통신 요금에서는 10% 할인 가능합니다.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는 7%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적 제외 정책이 적용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카드를 사용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탭탭오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후기를 참고하시면 더욱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삼성카드 taptap O는 커피, 교통, 통신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 최대 3만원, 연간 36만원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쇼핑 시 1% 빅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카페나 베이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피 연 최대 1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다른 카페에서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 시 11번가, G마켓 등 연 최대 6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쇼핑 시 7% 할인 또는 1% 적립도 가능합니다.

통신 요금에서도 10%의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은, 버스, 지하철, 택시 요금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영화 연 최대 6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CGV, 롯데시네마에서는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는 7% 할인 또는 1%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시 새로운 회원 혜택으로 연회비를 100%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개인신용카드 신규 발급 시 제공)



img

삼성카드 탭탭오 혜택

삼성카드 taptap O

포인트/캐시백 할인

포인트/캐시백 월 최대 3만원, 연간 36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은 쇼핑 시 1%의 빅포인트를 적립하면서 함께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각 혜택별 한도조건 및 전월 이용실적 충족시 월 최대 3만원, 연간 36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할인 패키지를 선택하시면, 매월 스타벅스 1만원, 대중교통·택시 5천원, 통신요금 5천원, 쇼핑업종 5천원, 영화 5천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옵션 패키지 중 택1

또한, 라이프스타일 옵션 패키지에서 선택한 이용처에서 7%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의 이용처에서는 1% 빅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트렌디샵(자라, 유니클로, H&M, 에잇세컨즈, 올리브영, 편의점),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의 쇼핑업종에서 제공됩니다.

혜택별 자세한 할인 가능 금액 및 한도 조건은 각 혜택의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통해 더욱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카페/베이커리 할인

스타벅스 및 기타 카페에서 커피를 즐기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삼성카드에서 최대 1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스타벅스와 같은 전문 커피점에서는 최대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다른 카페에서는 최대 3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스타벅스에서 결제시 할인 혜택을 받거나, 스타벅스를 비롯한 전문 커피점에서 선택 가능한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이 할인 혜택은 매월 1만원까지 적용이 가능하며,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적용됩니다. 또한, 옵션 패키지는 삼성카드 앱을 통해 매월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신청 다음 달 1일에 자동 반영됩니다.

단, 이 할인 혜택은 스타벅스와 같은 전문 커피점의 오프라인 매장(가두매장) 결제건에 한해 적용됩니다. 백화점, 쇼핑몰 내 임대매장 결제건은 제외됩니다.

스타벅스의 경우 사이렌 오더 결제건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상품권 구매 및 충전식 선불카드 충전건은 제외됩니다. 이번 기회에, 삼성카드의 이번 혜택을 이용해보시면 어떨까요? 더 많은 할인 혜택과 더 많은 커피를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쇼핑 할인

11번가·G마켓 등에서는 현재 연 최대 6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쇼핑을 하면 소비자들은 7%의 할인 또는 1%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쇼핑 업종에서는 결제일에 7%의 할인 또는 1%의 빅포인트 적립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할인 혜택은 다음과 같은 업종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오픈마켓: G마켓, 옥션, 11번가
  • 트렌디샵: 자라, 유니클로, H&M, 에잇세컨즈, 올리브영, 편의점
  • 소셜커머스: 쿠팡, 티몬, 위메프

위와 같은 할인 혜택의 한도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인은 월 5천원까지 가능하며 적립에는 제한 조건이 없습니다. 실적 조건도 다음과 같습니다. 할인을 받으려면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하고, 적립에는 제한 조건이 없습니다.

옵션 패키지는 삼성카드 앱을 통해 매월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신청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라이프스타일 할인 혜택은 발급 월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음 달부터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됩니다.

트렌디샵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가두매장)에서만 결제 가능합니다. 백화점, 쇼핑몰 내 임대 매장 결제 건은 제외됩니다. 이러한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더 많은 제품을 구입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할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더 많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삼성카드 탭탭오 1024x842 1

통신 요금 할인

통신 요금을 카드로 자동 납부하시나요? SKT, KT, LG U+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카드를 연결하시면 결제일에 10%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할인은 월 5천원까지 제공됩니다. 또한,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이를 이용하시면, 통신 요금을 더욱 저렴하게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자동납부 카드 연결은 필수입니다. 자동납부 카드 연결을 하시면, 매달 수동으로 지불하는 수고를 덜 수 있으며, 결제일에 자동으로 요금이 지불됩니다. 이를 통해, 지갑에 여유를 더 두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할인은 결합 상품 요금, 휴대전화 단말기 구매금액, 대리점 카드 결제금액 등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점에 유의하시어, 할인 혜택을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img

대중교통 할인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나요? 혹시 버스, 지하철, 택시를 이용하신다면,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이용요금에서 10%의 할인을 적용하며, 전체 대중교통 요금에 적용됩니다. 또한, 이 할인 서비스는 발급월+1개월까지 제공되며, 이전 달의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시외·고속버스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 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월 5천원까지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대중교통 할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이용이 가능한 대중교통 수단의 폭도 넓어집니다.

영화 할인

현재 CGV 및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티켓 구매 시 최대 6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는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영화티켓을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결제일 기준으로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통합 일 기준으로 1회, 월 기준으로 2회, 연 기준으로 12회까지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할인 혜택은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제공되며, 연 기준으로는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제공되며 연 12회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이 할인 혜택은 현장 결제 및 공식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한 온라인 예매 시 제공됩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영화를 더 저렴하게 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예매 대행 사이트를 통해 예매를 하실 경우 이 할인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삼성카드탭탭오 편의점 할인

편의점 이용 시에는 결제 시 7% 할인 또는 1%의 빅포인트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쇼핑 업종과 통합적으로 적용되며, 할인한도는 월 5천원이라는 것을 알아두세요. 적립 혜택은 제한 조건이 없으나,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전월에 일시불 또는 할부로 이용한 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혜택은 편의점에서 라이프스타일 할인 혜택을 포함하여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할인 혜택은 발급월에는 제공되지 않으며, 발급월을 제외하고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이러한 혜택들은 편의점에서 쇼핑을 할 때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편의점을 이용하실 때는 혜택을 제대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taptap O 연회비지원

삼성개인신용카드 신규 발급 및 모니모앱 회원 가입 시,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캐시백은 발급 첫 해에 한 번 제공되며, 카드 결제대금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행사기간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이며, 기존 삼성카드 회원의 추가/교체발급건은 제외됩니다.

이 외에도, 삼성개인신용카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 다양한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또한, 해외여행보험, 자동차 보험 등 다양한 보험 상품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연회비지원 이벤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선불카드 충전, 교통카드 이용건은 제외됩니다.

삼성카드 사용시 유의사항

삼성카드 이용 시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삼성카드 가맹점 업종 분류 기준에 의해 등록된 가맹점에서만 적용됩니다. 다른 할인 및 적립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할인 및 적립 제외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법인공용카드, 무이자 할부, 다이어트 할부, 삼성카드 할인이 적용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 고용/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세/지방세/공과금,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App 결제), 고속도로 통행 요금, 모바일 티머니, 선불카드 충전(삼성유포인트카드, 삼성전자 멤버십 BLUE 삼성선불카드, 삼성올앳카드 등), 이마트 이클럽, 문자알림서비스, 스마트오토서비스 이용금액

할인이 적용된 이용금액에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으며, 무이자할부 이용 시 할인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전 달 이용금액 산정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 이용금액(할인금액이 포함된 총 금액), 국세/지방세/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상품권 구매, 선불카드 충전 건은 제외됩니다.

하지만 삼성카드는 할인이나 적립 이외에도 다른 혜택이 많습니다. 연체 이자율은 최고 연 20.0%로, 정상 이자율보다 3%p 높게 책정됩니다. 또한 포인트를 적립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은 3가지이며, 삼성카드와 함께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img

삼성카드 탭탭오,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탭탭, 탭탭오 혜택, 탭탭오 스타벅스, 삼성카드 탭탭오 실적제외, 삼성카드 taptap o 혜택, 삼성카드 taptap o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