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id ev 카드 전기차 70% 할인(테슬라 슈퍼차치 삼성카드만)

삼성 id ev

삼성 id ev 카드

최근들어 전기차 구매량이 늘어나면서, 전기차 관련 혜택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전기차 시장이 확대되면서 수요 증가와 함께, 전기차 사용자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삼성 id ev 카드의 전기차 할인 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img

삼성 ID EV 카드는 전기차 충전 스테이션인 ‘슈퍼차저’에서 이용액을 할인하고, 주차장, 하이패스, 대리운전도 할인해주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브랜드 독점 제휴사인 삼성카드가 제공하는 혜택 중 하나로, 슈퍼차저에서 70% 할인(한도 3만원)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전기차를 타는 분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맞춤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사용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이 카드는 전기차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1만5천원, 해외 1만5천원이며, 신규 회원에게 최대 100% 지급됩니다. 단,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의 기준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이는 삼성카드의 신규 회원들이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제도입니다.

507557 106193 4129

카드업계 관계자는 “현재 테슬라 차량의 경우 코스트코와 동일한 구조로, 삼성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한 상황”이라면서 “테슬라 모델Y 흥행에 따라 삼성카드가 과거처럼 자동차 할부금융 시장에서 상당한 수준까지 점유율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삼성카드가 전기차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또한, 삼성카드의 점유율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차 사용자들은 삼성 ID EV 카드를 통해 전기차 충전료 최대 70%할인, 보험료할인, 오토, 주차장·대리운전 10% 결제일할인, 하이패스 10% 결제일할인, 금융,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3만원 할인, 외식, 배달앱 10% 결제일할인, 문화, 스트리밍 20% 결제일할인, 언제나할인, 해외 결제건 1% 결제일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신규회원 연회비 100% 캐시백까지 제공되는 이 카드는 전기차 사용자들에게 더욱 필수적인 혜택 중 하나입니다. 전기차 사용자라면, 삼성 ID EV 카드를 꼭 발급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img

삼성 iD EV 카드

삼성 iD EV 카드는 국내 전기차 충전소에서 충전 결제 시 최대 70%의 할인율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동차 보험료 할인, 주차 및 하이패스 할인 등의 자동차 관련 혜택과 함께 배달앱 및 스트리밍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혜택은 친환경에 대한 니즈가 높은 전기차 오너들에게 많은 유용성을 제공합니다.

삼성 iD EV 카드는 친환경 소재인 ‘리사이클링-PVC’를 50% 이상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이는 전기차 오너들이 선호하는 친환경 소재에 맞추어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선택형 카드 디자인도 제공됩니다. ‘펑키’ 디자인은 타이포그래피로 대담한 EV 라이프를 표현하며, ‘에너지업’ 디자인은 전기차의 에너지 게이지가 차오르는 순간을 나타내는 패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해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춘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삼성 iD EV 카드 할인혜택

삼성카드 ID EV


주유

전기차 충전 요금은 최대 70%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할인 혜택은 전기차 충전 사업자인 환경부(한국자동차환경협회), 파워큐브, 한국전력, 테슬라, 차지비,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에스트래픽, 대영채비, E-Pit, 제주전기자동차서비스, 소프트베리, SK에너지, GS칼텍스, 에버온, 지에스커넥트에서 지원됩니다.

전기차 충천요금 할인

할인율은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다르며, 50% 할인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할인한도는 20,000원입니다. 70% 할인은 전월 이용금액 6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할인한도는 30,000원입니다. 또한,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미만 시에도 30만원 이상~60만원 미만 실적구간 혜택이 제공됩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60만원 이상 시에는 해당 실적구간 혜택이 제공됩니다.

만약 대상 충전소 멤버십에 가입하고 삼성 iD EV 카드를 결제 카드로 등록하거나 대상 충전소 충전기기를 이용하고 삼성 iD EV 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 요금에는 아파트 관리비 등 다른 이용 건에 포함된 결제 건은 제외됩니다. 또한, 충전 요금 승인 시점은 전기차 충전 대상별로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이용한 충전 시설 또는 충전기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오토

주차장, 하이패스, 대리운전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이제부터 10%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주차장은 케이엠파크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하이패스를 이용하시면 고속도로 통행료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운전은 카카오 T 대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창 할인

또한, 이번 혜택은 주차장, 하이패스, 대리운전을 통합하여 이용하실 수 있는 혜택입니다. 월 할인한도는 5,000원이며,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신 고객님들께는 제공됩니다. 또한, 발급월 +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미만 시에도 제공됩니다.



단, 대리운전은 공식 앱을 통한 결제건에 한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부터는 주차장, 하이패스, 대리운전을 이용하실 때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img

금융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현재는 보험료 30만원 이상 결제 시 30,00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 할인 혜택은 매년 연 1회,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제공됩니다.

다만 보험사의 정책에 따라 신용카드를 통한 보험료 납부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 점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안심하고 운전을 즐겨보세요!

외식

배달앱에서 결제일에 10% 할인 혜택을 받으세요.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에서 제공합니다.

배달앱 할인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한도가 달라집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5,000원, 60만원 이상인 경우 10,000원의 할인한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월 다음 달까지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미만인 경우에도 30만원 이상에서 60만원 미만의 구간에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60만원 이상인 경우 해당 구간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나 앱을 통한 결제건에 한정됩니다. 가맹점에서 직접 결제한 건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문화

스트리밍 이용료를 정기결제하면 결제일에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 등이 있습니다. 월 할인한도는 5,000원으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됩니다.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미만이어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앱스토어를 통한 결제건(인앱 결제)은 제외됩니다.

언제나할인

해외 결제 건에 대해서는 1%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 할인은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 구매 이용 건에 대해 전월 이용 금액에 관계없이 적용되며, 할인 한도가 없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해외 겸용 카드에 한해 제공됩니다. 해외 이용 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의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회비지원

온라인 신규 회원 연회비 100% 캐시백
(삼성 개인 신용카드 신규 발급 시 제공)

삼성카드 홈페이지(PC, 모바일) 또는 앱을 통해 삼성 개인 신용카드 신규 발급 후, 카드 신청 다음 달 13일까지 해당 카드로 일시불 또는 할부 1회 이상 결제 및 모니모앱 회원 가입 시 연회비 100% 캐시백(발급 첫 해에 한해 1회 제공)

행사 기간: 매월 1일 ~ 말일(카드 신청일 기준, 카드 신청 다음 달 13일까지 발급 완료된 건에 한합니다.)

캐시백: 카드 신청 다음 달 25일 ~ 27일 이후 회원님의 카드 결제 대금 내역에서 확인 가능

삼성카드 신규 회원에 한해 혜택이 제공됩니다. 기존 삼성카드 회원의 추가/교체 발급 건은 제외됩니다.

이상으로 삼성 id ev, 삼성카드 ID EV, 전기차 할인카드, 삼성 iD EV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img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