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딥오일카드 신한카드 deep oil 혜택 장단점 추천 7가지

신한 딥오일카드 deep oil

신한 딥오일카드 deep oil

신한 딥오일카드(deep oil)는 기름값이 올라도, 리터당 금액이 달라도, 고객이 원하는 주유소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에서 고객이 직접 1개 정유사를 선택해 해당 정유사 이용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연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유 서비스 외에도 차량, 편의점, 커피, 택시, 영화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img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1만원, 해외 1만3천원이며, 신규 고객에게는 최대 1만3천원까지 지급됩니다. 기준 실적은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연간 최대 36만원의 주유비 할인을 비롯하여, 전국 주차장에서 10%의 할인, 생활 영역에서 5%의 할인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연회비 지원 혜택도 있습니다. 신규 고객이라면 연회비 10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 서비스에서는 결제일에 10%의 할인을 받으며, 오토에서는 전국 모든 주차장에서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피드메이트에서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베이커리에서는 스타벅스, 이디야에서 5%의 할인 혜택을 받으며, 대중교통에서는 택시 이용금액에서 5%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 예매금액에서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img


신한 딥오일카드 3 1024x495 1

신한 딥오일카드 7가지 혜택

딥오일카드로 정유사 중 하나를 선택하고 주유 시 10% 할인을 받으세요. 할인은 휘발유, 등유, 경유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LPG는 제외됩니다. 할인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이용금액 한도 상이하며,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신규 회원은 등록월의 익월 말까지 월 15만원의 이용금액 한도가 있습니다. 정유사 변경은 연 1회 가능하며, 변경 후 다음날 이용부터 할인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신한 딥오일카드 오토

신한 deep oil 카드는 전국 주차장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차량 서비스 이용 시 주차료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은 신한카드의 주차장 업종 가맹점에서만 제공되며,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정비소(스피드메이트)에서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할인은 오프라인 현장에서만 가능하며,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신규 회원은 등록월의 익월 말까지 월 15만원의 이용금액 한도를 제공받습니다.



카페/베이커리 할인

신한 딥오일카드는 카페와 베이커리에서도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와 이디야에서는 결제 시 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생활서비스에서는 커피(스타벅스, 이디야) 결제일에도 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권 구입이나 선불카드 충전 건에 대해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생활서비스 통합 이용 금액 한도 적용이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이용 금액 한도가 상이합니다. 또한,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커피(스타벅스, 이디야)와 편의점, 그리고 택시까지 생활서비스 할인 대상에 포함됩니다. 거래 순서에 따라 할인이 제공되며, 신규 회원의 경우에는 카드 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까지 월 15만원의 ‘생활서비스’ 이용 금액 한도를 제공합니다. 이 경우, 30만원 이상부터 70만원 미만 구간 대에서 적용됩니다. 만약 해당 기간 내 전월 70만원 이상 이용하신 경우에는 다음달에 해당 구간 대의 이용 금액 한도가 적용됩니다.

신한 딥오일카드 대중교통 할인

딥오일카드를 사용하면 대중교통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택시를 이용하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일부 생활서비스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할인은 오프라인에서만 적용되며, 온라인이나 자동결제에서는 제외됩니다. 이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한도에 따라 제공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한 분들에게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또한, 생활서비스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인 신규 회원들에게는 이용금액 한도가 월 15만원으로 적용됩니다.

img

신한 딥오일카드 영화 할인

영화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 예매 시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나 앱에서 직접 예매하거나 현장에서 결제 시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만, 3D 등 스페셜관 상영 영화나 일반관에서 5천원 이하 금액으로 상영되는 영화는 제외됩니다.

이 할인 혜택은 일 1회 제공되며, 월별 제공 횟수는 전월 실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전 달에 롯데시네마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하신 분들은 이번 달에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등록월+1개월)까지 월 1회의 제공 횟수 한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30만원 이상부터 70만원 미만의 구간에서 제공 횟수가 한도로 지정됩니다.



영화 롯데시네마의 이용 안내를 드리면, 할인 혜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온라인 예매 시 ‘할인 수단으로 신한카드 Deep Oil 할인’을 선택하거나, 현재 예매 시 ‘신한카드 Deep Oil 할인’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해서 적용할 수는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 딥오일카드

편의점 할인

GS25와 CU에서는 결제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생활서비스 이용 시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생활서비스 할인 혜택은 편의점, 커피, 택시를 통합한 대상에서 거래 순서에 따라 제공됩니다. 할인의 적용한도는 생활서비스 통합 이용금액 한도에 따라 결정되며, 회원 가입 시 월 이용금액 한도가 제공됩니다.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이용금액 한도가 상이하게 적용됩니다. 또한, 해당 기간 내 전월 7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다음달에 해당 구간대의 이용금액 한도가 적용됩니다.

신한 딥오일카드 연회비 혜택

신한 딥오일카드 사용 고객을 위한 특별 연회비 지원 행사가 진행됩니다. 신한카드 최초 신규 발급 고객, 유효기간 만료 후 탈회 후 3개월 이상 경과한 고객이 대상입니다. 이번 연회비 지원 행사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대상카드 발급 후 약관 전체 동의 및 5만원 이상 이용 시, 연회비 100%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지급기간은 발급월 다음달 말일까지입니다.

그러나, 이번 연회비 지원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먼저,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또한,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며, 행사내용, 기간, 대상상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한 딥오일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님들은 이번 연회비 지원 행사에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부가혜택 및 통합할인한도

우리 회사의 부가 혜택 및 할인 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 딥오일카드 2 1 1024x790 1

주유 할인 서비스 이용 금액 한도: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주유소에서 이용할 수 있지만, 다른 주유소에서도 인정됩니다.

차량 서비스 이용 금액 한도: 오토 및 주차장 할인 혜택이 통합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오토 혹은 주차장에서 이용할 수 있지만, 다른 오토 혹은 주차장에서도 인정됩니다.

생활 서비스 이용 금액 한도: 편의점, 카페, 택시 할인 혜택이 통합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에서 지정한 편의점, 카페, 택시만 이용할 수 있지만, 다른 곳에서도 인정됩니다.

영화 할인 서비스 제공 횟수 한도: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2회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에서 지정한 영화관에서만 이용할 수 있지만, 다른 곳에서도 인정됩니다.

신규 회원의 경우, 등록월의 익월말까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70만원 미만 구간에서 이용금액 한도/제공횟수가 적용됩니다.

제외 대상: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거래취소금액/Gift 카드구매금액/선불카드 충전금액/모든 주유소 주유 및 LPG 이용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할인서비스 제외대상: 거래취소금액/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 충전금액/포인트 사용금액/무이자 및 슬림할부 이용거래/당사 할인이 적용된 거래 등은 제외됩니다.

신규 회원은 등록월의 익월말까지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인 구간에서 이용금액 한도/제공횟수가 적용됩니다. 이를 위해 전월 이용금액 기준으로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금액(일시불+할부)을 기준으로 합니다. 또한, 교통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해외 이용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반영합니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 제외 대상이 됩니다. 전월 카드 이용 금액 제외 대상에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취소금액, Gift 카드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모든 주유소 주유 및 LPG 이용금액이 포함됩니다. 할인서비스 제외대상에는 거래취소금액,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포인트 사용금액, 무이자 및 슬림할부 이용거래, 당사 할인이 적용된 거래 등이 포함됩니다.

img

이상으로 신한 딥오일카드, 신한카드 딥오일, 딥오일카드, 신한 deep oil, 신한카드 deep oil, 신한 딥오일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