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욜로 테이스티 신한 카드YOLO Tasty 상테크 추천 장단점 6가지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

신한 욜로 테이스티 YOLO Tasty

신한 욜로 테이스티 (YOLO Tasty)는 현재 대중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SPA 브랜드에서 10% 할인, 커피에서 20% 할인, CGV에서 5천원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포잉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레스토랑 주문 시 10% 할인, SG다인힐 외식업체에서 10%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img


해외겸용이며, 연회비는 1만원입니다. 일반 신한카드 또는 비자카드를 사용하면 연회비가 5천원 또는 8천원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카페/베이커리 업종에서 20% 할인, 쇼핑 업종(SPA브랜드, 소셜커머스)에서 10% 할인, KFC에서 20% 할인, 택시에서 10% 할인, CGV에서 영화 예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포잉, SG다인힐 외식업체 통합 할인은 월 3회, 승인금액 1회 10만원까지 적용됩니다. 할인 가능한 업체는 카드사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드 사용자는 YOLO Tasty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중에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생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카드는 대중적인 업종에 대한 할인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주문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므로, 식사 비용 또한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YOLO Tasty는 젊은 층의 인기 있는 선택지 중 하나입니다.

img

신한 욜로 테이스티 주요혜택

신한 욜로 테이스티 1024x488 1

쇼핑

신한카드 YOLO Tasty는 쇼핑 업종, SPA 브랜드, 소셜커머스, H&B Store, Mall 내 F&B 매장에서 10%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 할인은 1회에 10만원 이내, 월 3회까지 가능합니다. 가두매장에서는 할인이 적용되며, 온라인 매장, 백화점 등 입점 매장에서는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Trendy 서비스 유의사항]

Trendy 서비스는 통합 할인 한도 범위 내에서 제공됩니다. 할인 서비스는 거래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여러 서비스가 동일한 가맹점에 적용될 경우,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스타벅스의 경우 몰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신한카드 YOLO Tasty 할인 서비스(Trendy, Young Life 서비스)는 고객님의 이용 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통합 할인 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이는 실적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할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Trendy 서비스는 통합 할인 한도 범위 내에서 제공되며, 거래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또한, 동일한 가맹점에서 여러 서비스가 적용될 경우,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이와 같은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이용해 주세요.



쇼핑 할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신한카드 YOLO Tasty는 다양한 제휴사와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img

푸드

외식업종 결제일 할인 서비스가 많이 나와 있습니다. 그 중에서 Trendy 서비스는 포잉 어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가능한 레스토랑/메뉴에 한하여 할인 적용되며, SG다인힐 외식업체에서도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할인 서비스는 통합 월 3회 제공되며, 한번에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10만원입니다. Trendy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이용하셔야 하며, 거래 순서대로 할인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또한, 동일한 가맹점에 여러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만약, 고객님의 이용금액이 신한카드 YOLO Tasty 할인서비스의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이루어진다면, Trendy, Young Life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실적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신한 욜로 테이스티 신한 욜로 테이스티 신한 욜로 테이스티 1024x931 1

영화

CGV에서는 영화를 예매할 때 5천원 결제 시 할인을 적용합니다. 이 할인은 일주일에 1회와 한 달에 4회까지 적용 가능하며, 1회에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할인은 영화 예매에만 적용되며, 매점에서의 이용이나 상품권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Young Life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할인 서비스는 거래 순서대로 적용되므로, 먼저 거래한 사람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가맹점에서 여러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마지막으로, YOLO Tasty 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이용 금액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스트푸드

KFC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월 3회 사용 가능하며, 1회 당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Young Life 서비스 유의사항]

Young Life 서비스는 통합 할인한도 범위 내에서만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거래 순서대로 할인 서비스가 적용되며, 같은 가맹점에서 여러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최대한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YOLO Tasty 할인서비스(Trendy, Young Life서비스)는 고객님의 이용금액에 따라 제공되며, 실적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하여 신한카드의 혜택을 더욱 많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페/디저트

“영라이프 서비스”로 커피와 베이커리를 맛보세요! 이 서비스는 신한카드 가맹점 기준으로 커피와 베이커리 업종에서 20% 할인을 제공합니다. 매주 일회에서 매월 여덟회까지 가능하며, 한 번에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은 1만원까지입니다.

하지만, “영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전에 몇 가지 유의사항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 서비스는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만 제공됩니다. 또한 할인은 거래 순서대로 적용되며, 동일한 가맹점에서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제한 가능성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택시

택시 결제일 할인 서비스는 매주 5회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전 승인금액 1회당 5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 할인 서비스는 후불 교통/비교통 카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Young Life 서비스 유의사항]

할인 서비스는 거래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이 때,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그러나, 스타벅스의 경우 몰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YOLO Tasty 할인서비스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이 할인 서비스는 실적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대한 많은 이용자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


카드 사용시 유의사항

통합 할인 한도

신한카드 YOLO Tasty 이용금액(일시불+할부)에 따라 다음과 같이 할인이 적용됩니다:

신한 욜로 테이스티 신한 욜로 테이스티 신한 욜로 테이스티 2 1024x693 1
  • 전월실적 30만원~60만원 : 1만원
  • 전월실적 60만원~90만원 : 2만원
  • 전월실적 90만원~120만원 : 3만원
  • 전월실적 120만원 이상 : 4만원

할인을 받은 후 승인금액이 적용되며, 해당 할인은 해당 제휴사에서 고객님이 이용하신 순서대로(승인기준) 차감됩니다. 결제일 할인 서비스의 경우, 할인 현황에 대해 해당 명세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YOLO Tasty 신규발급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다음 달말(등록월+1개월)까지 1만원의 통합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전월이용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의 거래시점 이용금액으로 반영됩니다. 이를 통해 해당 금액이 높을수록 높은 할인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이용 금액은 매입일자 기준으로 반영되며,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 충전금액/거래취소금액은 실적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전 가맹점은 신한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사에서 사용한 금액만이 할인 대상이 됩니다.

신한카드 YOLO Tasty는 다양한 제휴사와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이 외에도 신한카드 YOLO Tasty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제공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신한 욜로 테이스티 3

이상으로 신한 욜로 테이스티, 신한 욜로카드, 욜로 상테크, 신한카드 추천, 신한카드 yolo, YOLO Tasty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