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금융협회 통합조회서비스 자동차 대출 금리 비교 신차중고차 2023년

여신금융협회 통합조회서비스

여신금융협회 통합조회서비스

신차, 중고차 대출 할부 금리를 한곳에서 비교 할수 있는 곳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여신금융협회 통합조회서비스 공시정보포털에서 카드대출상품, 리스할부상품, 신용대출상품, 자동차 대출금리를 비교 할수 있다고 한다.
최근 금리가 많이 올라서 자동차 구입을 취소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여신 금융협회에서 자동차 대출 금리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세요.
다만 수입차종의 경우 여신 금융협회 공시포털에서 금리 분류표를 제공하지 않아 최저금리를 비교하기는 어렵다.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은 현재 여신금융협회 정회원사 자격을 지닌 45개 캐피탈사에서만 취급하고 있다.
자동차 할부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대부업체는 없다.

또한 제2금융권에 속한 캐피탈 금리가 시중은행보다 낮은 경우도 꽤 있어 자동차 할부로 차량을 구입하려는 금융소비자들의 꼼꼼한 비교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여신금융협회 자동차 대출 금리비교

여신금융협회 통합조회서비스 자동차 대출 금리

신차, 중고차 대출금리 비교는는 여신 금융협회 통합 조회 서비스 공시 정보포털에서 조회가능하다.
이용시 유의사항으로 여신 금융협회 자료는 할부금융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자동차할부금융상품(오토론 포함) 정보(금리 등)를 회사간 비교하는 자료로 차량 가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상세 내용은 반드시 해당 할부금융회사(홈페이지, 자동차딜러, 대리점 등)를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란다.

  • 공시대상은 국산 승용자동차 전 차종이다. (수입차, 상용차 제외)
  • 기준일자는 해당 상품의 공시 기준일이다.
  • 전분기 평균 실제금리는 최고실제금리와 최저실제금리의 구간이 2% 포인트 이상일 때 제공되는 참고자료로 직전 분기 동안 동일 조건의 고객이 실제 적용받은 평균 실제금리이다.
    (다만, 전분기 동안 해당상품의 취급실적이 없는 경우에는 공시되지 않는다.)

신차 자동차 대출금리 조회 방법

신차 자동차 할부금리 비교


자동차 신차 금융상품에서 검색조건에서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로 조회해보았다.
선수금, 대출기간 설정후 조회하면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회사명 뒤에 ‘D’ 표시가 된 상품이 다이렉트 상품이다.

중고차 구매시 자동차 중고 금융상품 선택하시면 조회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여신금융협회 통합조회서비스 공시정보포털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금리 비교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너무 본인에게 맞는 금리상품을 선택하시고 알아보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