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모바일론 & 미니모바일 대출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3500만

삼성생명 모바일론

삼성생명 모바일론 & 미니모바일

오늘은 삼성생명 보험고객이라면 어디서든 편리하게 모바일로받을수 있는 삼성생명 모바일론 및 미니 모바일론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한다. 대출 한도 및 금리 확인해보세요
삼성생명 모바일론과 미니 모바일론의 차이는 대출금리와 대출한도에 차이가 있다.
삼성생명 모바일론은 최고 한도 35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하지만 삼성생명 미니모바일론은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그래서 금리가 삼성생명 모바일론보다는 좋다.
급하게 소액으로 대출받기에는 미니모바일론이 좋겠네. 아니면 더 큰 금액과 금리 생각하시면 삼성생명 계약대출(약관대출) 이용하시것도 추천드린다.

삼성생명 모바일론

삼성 생명 모바일론 & 미니모바일론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이용가능하며 주부, 자영업자도 대출 가능하다.
모바일을 통해 간편 신청 가능하다.

삼성생명 모바일론삼성생명 미니 모바일론
대출대상 : 삼성생명에 1년 이상 보험 유지 중인 고객
대출금리 : 연 7.40 ~ 14.88% (고정금리)
대출한도 : 100만원 ~ 3,500만원
대출기간 : 1~5년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매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매월 원금 균등분할 상환
수수료 : 없음(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지급계좌 : 삼성생명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보험료 3회 이상 이체계좌 또는 송금계좌로 지급
대출대상 : 삼성생명에 6개월 이상 보험 유지 중인 고객
대출금리 : 연 6.70 ~ 7.20% (고정금리)
대출한도 : 300만원
대출기간 : 1년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수수료 : 없음(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지급계좌 : 삼성생명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보험료 3회 이상 이체계좌 또는 송금계좌로 지급

연체이자율은 [대출이자율+연체가산이자율 3%]로 적용하며, 최고 연체 이자율은 신용대출의 경우 年19% , 담보대출의 경우 年17%이다.

삼성 생명 모바일론 대출신청 방법 및 절차

삼성생명 PC, 모바일, 전화, 직접 방문을 통해서 편리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생명 미니모바일론

PC,모바일 신청방법

① 긴급하게 비상금, 목돈이 필요할 때 PC/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대출상품이 선택
② 신용정보조회에 동의하시면 대출가능금액, 금리 등을 조회하실 수 있다.
③ 원하는 대출금액을 신청해라(대출금액, 기간, 상환방식 등 대출조건을 입력하고 신청)
④ 대출 신청을 완료하려면 전자서명이 필요해요(전자서명은 인증서 또는 이용등록 후 별도 등록한 간편인증)
⑤ 신청 후 바로 대출금이 입금확인

전화신청신청 방법

① 대출상담센터(1577-7272)로 전화하시면 대출전문 상담사가 안내해 드린다.
② 신용정보조회에 동의하시면 대출가능금액, 금리 등을 알려드린다.
③ 대출금액과 대출기간 등 원하는 대출조건으로 신청해라.
④ 대출 신청을 완료하려면 본인 인증이 필요해요.(보안카드(OTP) 또는 휴대폰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
⑤ 신청 후 바로 대출금이 입금확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