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청약특장점(189세대)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은 현재 분양 중입니다. 이 아파트는 민간 분양으로 전매 제한이 있으며, 총 50세대가 분양될 예정입니다. 분양가는 42,870만원부터 45,890만원까지로 설정되어 있으며, 아파트의 면적은 73㎡부터 74㎡입니다. 건설사는 (주)케이씨씨건설이며, 아파트는 경기도 부천시 괴안동 91-1번지 외 1필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양 및 입주는 2023년 12월 22일부터 2026년 2월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특장점



KCC건설의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은 현재 실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건물은 경기도 부천시 괴안동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2층부터 지상 22층까지 총 189세대로 구성된 2개 동입니다. 이 아파트 단지는 12월 22일에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조합원을 제외한 일반 분양으로는 51A타입 32세대와 51B타입 18세대가 공급될 예정입니다.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3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은 지하철 1호선 역곡역에서 도보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한 위치입니다. 또한, 서울 온수역과 한 정거장 거리로 가까워 교통 이용에도 편리합니다.

관련자에 따르면 2024년 5월에 개통 예정인 20.2km 서울-광명 고속도로와 길이 21.2km인 서부권 광역급행철도는 2023년 5월에 예비타당성 조사를 마치고 김포장기동에서 부천종합운동장까지 연결될 예정입니다. 또한, 대장홍대선은 길이 18.365km이며 정거장 11개소에 대장지구, 원종역, 상암, 홍대입구를 연결할 예정입니다. GTX-B노선은 인천대입구, 부평, 부천종합운동장, 신도림, 서울역, 마석로를 연결하는 계획입니다.

교육환경도 매우 우수합니다. 반경 300m 이내에 삼오유치원, 부안초등학교, 부천동중학교, 부천동여자중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학원들도 있습니다.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은 KCC건설의 차별화된 설계와 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단지는 남향을 주로 배치하고, 3베이 판상형 설계(타입별로 다름)를 통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소형평형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세대에는 침실 3개와 욕실 2개가 포함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였습니다.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2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 GX룸, 경로당,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업지 반경 1km 이내에는 홈플러스, CGV, 역곡남부시장, 조공시장, 범안동행정복지센터 등 실생활에 필요한 시설들이 인접해 있습니다. 근처에는 괴안근린공원, 목일신근린공원, 항동저수지 등도 있습니다.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분양가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분양가는 현재 42,870만원부터 45,890만원까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의 면적은 73㎡부터 74㎡로 다양한 크기를 제공합니다.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5

최근에는 A사에서 분양을 진행한데, 59타입 기준층을 기준으로 6억 초반대에 분양 중이며, 중도금은 이자후불제로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인근의 B사에서는 59타입을 5억 중반대에 분양하였습니다.

또한, 전용면적이 51A와 51B인 경우에는 4.3억에서 4.6억 사이의 가격으로 확장비 별도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계약금은 10%로 지불하고, 중도금은 60%로 지불하며, 잔금은 30%입니다. 중도금은 이자후불제로 지불되어 편리합니다.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은 다른 아파트와 비교했을 때, 4억 초중반대의 분양가와 중도금 대출 3.5% 고정금리의 혜택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역곡역 아테움스위첸 청약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역곡역 아테움스위첸은 비규제지역으로, 무주택자는 물론 1주택 이상, 다주택 소유자도 청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입주자 모집 공고일 기준으로 부천시에 거주하거나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자 또는 미성년자이면서 청약 통장 가입 기간이 12개월 이상 경과하고, 지역별 및 면적별 예치금액 이상을 납입한 경우에 1순위 자격으로 청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규제지역인 만큼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 주택의 당첨 여부와는 무관하게 청약이 가능합니다. 분양권 거래는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년 동안 가능합니다.

이번 청약 대상인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은 청약통장 조건을 충족하면 주택을 소유하고 있어도 1순위로 청약을 신청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의 청약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24년 1월 3일: 특별 공급 시작
  • 4일: 1순위 청약 접수
  • 5일: 2순위 청약 접수
    당첨자 발표일은 1월 11일이며, 정당계약은 1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입주는 2026년 2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모델하우스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모델하우스는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춘 아파트입니다. 이 아파트는 실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역곡역 아테움 스위첸’ 홍보관은 역곡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홍보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주 예정일은 2026년 2월입니다.

또한, 홍보관은 역곡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나 홍보관을 통해 문의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건강정보 >

건강보험 미환급금 조회 찾기 및 5분만에 확인
대상포진 초기증상 4가지 전염성 수두와 차이점 및 예방방법(예방접종 종류 가격)
스마일프로 가격 스마일라식 장단점 비용 및 부작용 확인해보세요.(비쥬맥스 800)
잠 잘자는 법 (꿀잠 자는법) 7가지 및 적정 수면 시간
대장암에 좋은 음식 ‘대장암’ 예방습관 7가지
당뇨병 초기증상(3대 증상) 전조 원인 수치 5가지 예방법
고혈압 낮추는 방법 5가지 방법 및 증상 수치 원인 기준 겨울처 주의사항
피부암 초기증상 피부암 발견을 위한 ABCDE 규칙5 점 증상 구별 사진 예방 치료 방법
엠에스엠 효능(MSM) 부작용3가지 관절케어 연골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차이
손바닥 발바닥 한포진 원인 증상2가지 전염 치료 연고 초기 방법
백일해 증상 기본정보 예방접종 3번 주사 부작용 기침 조심하세요
수족냉증 치료 원인 방법 좋은 음식 차 3종 음식 치료법
암환자 정부지원금 국가 의료비 지원사업 복지제도 6가지
건강검진내역 결과 로그 대상자 확인 기록 조회하고 보험비 15% 할인받는 방법
자동차 채권 환급금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