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장유 더샵 신문 그리니티 분양가 (신문1지구) 아파트 청약 정보 날짜 6월 오픈 특별공급 모델하우스

더샵 신문 그리니티

더샵 신문 그리니티

오늘은 6월에 개장하는 더샵 신문 그리니티, 김해 더샵 신문 그리니티, 더샵 신문 그리니티 분양가, 신문지구 더샵, 장유 신문 그리니티 분양가 청약 날짜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정보는 참고용으로 제공됩니다.

img


김해 장유 신문 1지구 포스코 더샵 신문 그리니티 아파트의 분양가는 분양공고 발표 전이어서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김해에서 공급된 아파트들의 분양가를 기준으로 예상되는 가격은 1500-1600만원대입니다. 분양가가 확정되면 다시 수정하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샵 신문 그리니티’는 6월에 분양됩니다. 총 29층에 1146가구로 구성된 아파트 단지로, 직접적으로 역과 버스터미널과 인접합니다. 또한, 이 지역에는 장유역과 장유터미널이 신설될 예정입니다. 이 지역은 김해시의 중심지로 자리잡아 교통이 편리하며, 주변에는 학교, 병원, 상업시설 등이 다수 위치하고 있어 생활이 편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양예정 일정

분양일정(예정)을 살펴보면 6월 22일(목) 입주자모집공고가 발표된 후, 다음 날인 6월 23일에는 모델하우스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이후로, 7월 3일부터는 특별공급 청약접수가 시작됩니다.



입주자모집공고는 2023년 6월 22일 목요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주택전시관은 6월 23일에 개관되며, 특별공급 청약신청은 7월 3일부터 가능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1일 예정되어 있으며, 해당 정보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g

계약체결은 7월 24일 월요일, 더샵 신문그리니티 주택전시관에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후로는 7월 26일 수요일까지, 경상남도 김해시 대청동 71-3번지에서 3일간 예정 샤항을 진행합니다.

상기 일정은 입주자모집공고 승인 전 가관추천 특별급 인내를 위한 예정 사항으로, 향후 입주자 모집공고 승인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입주자 모집공고문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더샵 신문 그리니티 모델하우스 오픈 및 위치

입지1

더샵 신문 그리니티 모델하우스가 6월에 개관합니다. 이 모델하우스는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66번길 5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견본주택 오픈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견본주택은 김해시 대청동 71-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만약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1661-3363으로 연락하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립니다. 우선, 견본주택에서는 생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완벽하게 구성해 놓았습니다. 또한, 견본주택에서는 더샵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위치

홍보관은 견본주택이 오픈하기 전까지만 운영됩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합니다. 더샵 신문 그리니티 모델하우스와 견본주택 오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개요

포스코 더샵 신문 그리니티 아파트의 정확한 주소는 경상남도 김해시 신문동의 신문1지구 A7-1 블록입니다. 이 지역은 현재 신흥 주거타운으로 변신하고 있으며, 김해관광단지 4393가구 등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김해 신문1지구는 1.5만 가구 규모의 신도시로 발전할 전망입니다.



포스코이앤씨는 이 지역에 다음달 아파트 공급을 시작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지역은 포스코 더샵 신문 그리니티 아파트 외에도 다른 아파트들도 총 4029 가구가 지어져 있습니다. 이 지역은 경동리인하이스트, 장유 무계지구, 장유 신문지구, 김해관광유통단지 등과 인접하여 위치하고 있습니다.

img

신문1지구 도시개발사업은 김해 원도심과 장유, 율하신도시를 잇는 길목인 신문동 374 일대에 총 2902가구를 건립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2021년 8월부터 2025년 8월까지 4년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이 지역은 더욱더 발전할 것입니다. 이 지역은 장유 일대가 1만5140가구 규모의 신흥주거타운으로 거듭날 전망이며, 이는 경제적으로나 인구적으로나 이 지역의 미래를 밝게 할 것입니다.

이 아파트는 대지면적이 61,311,7000m2이고 연면적은 207,170.9957m2입니다. 총 층수는 지하 3층에서 지상 29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용적률은 229.00%, 건폐율은 16.69%로 집계되었습니다.

공급타입별 세대수

이 아파트가 주목받는 이유는 세대수가 1,146세대이며, 전용면적은 84m2와 102m2로 구성된 대규모 아파트임에 따라, 주차 대수가 총 1,772대로 측정되어 김해에서 세대당 1.5대 이상을 보유할 수 있어 주차 스트레스가 거의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아파트는 김해의 신문동 북쪽방향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처에는 용두지구와 장유무계지구 도시개발계획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10월에 입주 예정인 장유 대청천 경동리인뷰 아파트가 위치한 지역에서 김해시의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장유 여객터미널이 준공 예정이며, 아파트 근처의 신문1지구와 장유신문지구는 도시개발계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워터파크, 대형마트 등 김해관광유통단지가 아파트 하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주변에는 조만강과 대청천을 따라 산책길이 조성되어 있어 자연환경이 좋으나, 아직은 주변환경이 개발되어 있지 않아 입주 시 함께 개발되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아파트 내부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독서실, 북카페,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또한, 아파트에서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마트, 장유전통시장, 갑을장유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합니다.

청약 방법 (인터넷 청약)

더샵 신문그리니티 1순위 청약자격

김해 장유 신문1지구 포스코 더샵 신문 그리니티 아파트 1순위 청약자격은 여러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먼저 만 19세 이상이거나 자녀를 양육하거나 형제 자매를 부양하고 있는 세대주인 미성년자여야 하며, 청약통장에 가입한 지 6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청약통장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액을 충족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조건만 충족하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김해시에 12개월 이상 계속 거주하고 있어야 한다는 추가적인 조건이 있습니다. 만약 이 조건을 충족하고 있다면, 해당 지역 청약일에 1순위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청약 방법은 청약을 신청하기 전에 먼저 공동인증서나 금융인증서, 네이버인증서, KB국민인증서를 발급받아서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접속한 후, 위의 순서에 따라 청약을 신청하면 됩니다.

일반공급 이외에도 기관추천, 다자녀 가구, 신혼부부, 생애최초, 노부모부양 특별공급으로 청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격이 되는 경우에 한해서 특별공급 신청기간에 맞춰서 신청하면 됩니다.

기관추천특별공급 세대

더샵신문그리니티(신문더샵)에서는 편리한 온라인 청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공급과 특별공급 모두 핸드폰 또는 PC에서 가능합니다.

청약 전 사전에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자격 체크리스트를 확인하고, 청약신청, 신청내역 조회, 청약취소 등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파트, 오피스텔, 민간임대, 도시형생활주택과 같은 다양한 주택 유형에서 공공지원 민간임대 당첨조회와 내역 조회, 청약 자격확인, 주택소유 확인, 청약통장순위확인서 발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샵신문그리니티(신문더샵) 모델하우스 방문 청약 서비스도 제공하며, 장애우/노약자 등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공급과 특별공급 물량 모두 다양한 세대수에서 청약이 가능합니다. 생애최초특별공급, 다자녀특별공급, 노부모부양특별공급 등 다양한 특별공급 세대도 존재합니다. 또한 청약연습, 청약가점 계산기, 규제지역정보, 청약알리미, 주택청약 용어설명, 자주 묻는 질문 등 청약 생활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