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제일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대출 고객센터 지점3군데 서류 금리 (자영업자)

동원제일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동원제일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대출

최근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저신용과 저소득층에 대한 금융 지원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이에 정부는 서민금융기관과 저축은행을 통해 ‘햇살론’이라는 금융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동원제일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직장인 햇살론’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햇살론’은 저신용자나 저소득층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저축은행과 정부가 재원을 출연하여 서민층에게 대출을 지원합니다. 이는 서민금융기관과 정부의 출연 재원을 바탕으로 한 친서민 보증부 대출 상품으로, 다양한 곳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대출 상품은 일반적인 대출 상품과는 다르게 일정한 요건과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일정한 연령, 소득, 신용 등의 요건을 만족해야하며, 대출 상환을 위한 일정한 조건도 충족해야 합니다. 이는 대출을 받는 입장에서는 불편한 부분이 될 수 있지만, 대출금의 상환을 위한 이유로 이러한 요건이 존재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직장인 햇살론’을 이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혜택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대출 상품을 이용함으로써 일정한 금액의 현금을 대출받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은 물론, 금융활동에 대한 신용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상환 조건을 잘 지키면서 대출 상환금을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으로 상환하면, 신용도를 높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최근 경제적 어려움으로 대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직장인 햇살론’과 같은 친서민 대출 상품을 이용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동원제일저축은행 고객센터 및 지점

동원제일저축은행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고객센터 및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3637이며,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본점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제로 30 (연산동, 시청역비스타동원)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번호는 1544-8811입니다. 고객님께서는 본점을 방문하시어 다양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해운대 지점은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154, 2층 208호(우동, 마리나센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1544-8811입니다. 이곳에서는 해운대지역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양산 지점은 경남 양산시 물금읍 청운로 354 (범어리, 아이시티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1544-8811입니다. 양산지역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하셔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동원제일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동원제일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1 1024x997 1

동원제일저축은행에서는 직장인 대상 햇살론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대출 상품은 최저 연10.66%에서 최대 연11.06%의 대출 금리를 제공하며, 최대 2,000만원의 대출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한 햇살론 상품도 있어 최저 연9.68%에서 최대 연10.08%의 대출 금리와 최대 5,000만원의 대출 한도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대출 이용 시 서류와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동원제일저축은행의 직장인 햇살론은 연간 소득이 4,500만원 이하이며,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식은 원금 균등 분할 상환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이자 부과 시기는 매월 지정 결제일과 대출 만기일로 결정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 10.66% ~ 11.06%로 책정되며, 연체 금리는 대출 금리에 연 3%를 더한 금액이 적용됩니다.



대출 이자율은 기준 금리와 가산 금리의 합으로 결정됩니다. 기준 금리는 전전월 저축은행 전체 1년 만기 정기 예탁금 가중평균 금리(신규 취급 금액)를 기준으로 합니다. 가산 금리는 서민 금융 진흥원 신용 보증 업무 위탁에 관한 협약에 따라 적용됩니다.

대출 신청 시 제출해야 할 서류는 신분증, 재직 확인서류, 소득 확인서류, 주민 등록 초본, 통장 사본 등이 있습니다. 대출 심사 시 추가 서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대 비용으로는 서민 금융 진흥원 보증료와 자서 대행 수수료가 있습니다. 서민 금융 진흥원 보증료는 보증 금액의 연 2%로 책정되며, 사회적 배려 대상자, 근로 장려금 수급자, 자활 근로자 등의 경우 보증 금액의 1% 포인트를 인하합니다. 저소득 청년(만 34세 이하, 연 소득 3,500만원 이하)의 경우 보증 금액의 0.5% 포인트를 인하합니다. 금융 교육 또는 신용, 부채 관리 컨설팅 이수 시 보증 요율 0.1% 포인트를 인하할 수 있습니다. 자서 대행 수수료는 25,000원으로 책정되며, 전자 약정 시 비용은 없으며, 대출 기한 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따라서, 동원제일저축은행의 직장인 햇살론은 근로자들의 대출 수요를 충족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연간 소득이 4,500만원 이하인 근로자들을 상대로 대출 한도가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기간 또한 3년 또는 5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원금 균등 분할 상환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대출금 상환이 불편하지 않습니다. 대출 이자율도 연 10.66% ~ 11.06%로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며, 대출 신청 시 제출해야 할 서류는 신분증, 재직 확인서류, 소득 확인서류, 주민 등록 초본, 통장 사본 등이 있습니다. 이상의 정보를 참고하시어, 대출 신청에 불안함이 없도록 해보세요.

동원제일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신청시 유의사항

동원제일저축은행의 직장인 햇살론은 많은 이들이 필요로 하는 자금 지원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신청하기 전에 유의사항이 몇 가지 있으니, 계약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해당 상품에 대한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이 과정에서, 대출 가능 여부는 저축은행의 심사 기준과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때문에, 고객님께서 제공하신 정보가 대출 심사에서 중요하게 다뤄지므로, 모든 항목을 정확하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용등급이나 개인신용평점 등 당사 대출 규정에 의거하여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대출이 제한됩니다. 신청하신 정보가 사실과 다르다면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점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 납입이 지연된 경우 연체 이율이 적용되며, 예금 등 기타 채권과의 상계나 법적 절차 등으로 재산상의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만기 경과 후 미상환시 대출 잔액에 대한 연체 이자 납부, 연체 등 금융 질서 문란 정보 등록 등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체 시 계약 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 의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도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과도한 대출은 개인 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 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 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점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대출 신청자 여러분은 이상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544-8811로 문의하시거나 대출 상품 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대출 신청자가 언제든지 필요한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동원제일저축은행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동원제일저축은행 자영업자 햇살론

동원제일저축은행

동원제일저축은행에서는 자영업자분들을 위한 햇살론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자금사정에 맞게 다양한 대출금액과 대출기간을 설정하여 제공하며, 대출금액을 운영자금, 대환자금, 창업자금 등으로 나누어 비즈니스 활동에 필요한 자금을 보다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상세한 정보는 대출한도, 대출기간, 상환방식, 이자부과시기, 대출금리, 연체금리, 대출이자율 적용, 준비서류, 부대비용, 중도상환수수료, 대출자격, 구비서류 등에 대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연간소득이 4,500만원 이하인 3개월 이상된 자영업자분들이 가능합니다. 다만, 경남, 부산 지역의 사업장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개인신용평점이 744점 이하인 경우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 이내입니다. 이 금액은 운영자금, 대환자금, 창업자금 등에도 적용되며, 대출한도는 대출자의 신용평가 및 보증인의 유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 2년, 3년, 4년, 5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대출금액과 용도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 방식은 매 달 일정한 금액의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며, 대출기간 동안 일정한 금액을 상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지정결제일과 대출 만기일입니다. 이를 통해 대출금액을 상환하는 데 필요한 금액을 미리 예상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9.68%~10.08% 사이입니다. 현재(2023.04월) 이 금리가 적용되고 있으며,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전전월 저축은행 전체 1년 만기 정기예탁금 가중평균금리(신규취급금액)이며, 가산금리는 서민금융진흥원 신용보증 업무위탁에 관한 협약에 따른 적용금리입니다.

연체금리는 대출금리에 연 3%를 더한 금리입니다. 단, 연체이자율(지연배상금율)은 법정 최고금리(연20.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생계자금의 대출금리는 변동금리로 적용됩니다. 당해 대출금리는 대출약정 기간 내에 기준금리가 변경될 경우 변동됩니다.

대출신청을 위해서는 신분증, 재직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 주민등록등초본, 통장사본 등의 준비서류가 필요합니다. 단, 대출심사시 추가 서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부대비용으로는 신용보증재단보증료가 있으며, 이는 보증금액의 연 1% 이내입니다. 이 대출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따라서, 대출금액을 상환하는 데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합니다.

하지만, 대출금액을 상환하는 데 불이익을 받지 않기 위해서는 대출금액 및 이자를 적절하게 상환해야 합니다. 또한, 대출금액을 과도하게 빌리는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이는 금융거래의 제약이나 불이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신청시 자신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적절한 대출금액과 대출기간을 선택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상세한 대출 조건과 준비서류는 해당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불이익 발생 가능성에 대한 안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거나, 1544-88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함께, 동원제일저축은행에서는 자영업자분들이 보다 안정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우리은행에서는 카드론, 자동차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더 안정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영업자 햇살론 신청 시 유의사항입니다

햇살론은 자영업자들이 필요로 하는 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는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출 가능 여부는 각각의 신청자의 신용도와 기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신청한 정보가 사실과 다를 경우 대출이 불가능해질 수 있으니, 신청서를 작성할 때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출금을 상환하거나 이자를 납입하지 않을 경우 연체 이율이 적용됩니다. 또한, 연체 시 재산상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대출금 상환 및 이자납입 일정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대출 만기 경과 후 미상환할 경우에는 연체 이자 및 금융질서문란정보등록 등의 불이익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대출금 상환을 제때에 잊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과도한 대출은 개인 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 일정과 금액을 미리 계획하고, 신중하게 대출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1544-8811로 문의하거나 대출 상품 설명서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동원제일저축은행 직장인 햇살론, 동원제일저축은행 대출, 동원제일저축은행 햇살론, 동원제일저축은행 지점, 동원제일저축은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