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로 아르티스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청약 특장점(273세대)

문수로 아르티스

문수로 아르티스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에 위치한 문수로 아르티스 아파트는 지하 4층과 지상 29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73세대의 콤펙트한 규모의 단지입니다. 전용 84타입의 단일 크기로 제공되며, 주차 공간이 넉넉하고 사생활 보호에 유리한 설계입니다. 아름다운 조경 시설과 녹지 공간이 풍부하며, 개방성과 통풍성을 갖춘 구조로 입주민의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입니다.



건강보험 환급금

문수로 아르티스 특장점



문수로 아르티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1182-7번지에 위치한 건물로, 지하 4층과 지상 29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273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콤펙트한 규모의 단지이며, 전용 84타입의 단일 크기로 공급됩니다. 예상 입주일은 2024년 7월이며, 후분양 아파트로 계약 후에는 논스톱으로 입주가 가능합니다. 전용 84타입은 넓은 서비스 면적과 특화된 공간 구성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크기로 제공되며, 84A타입과 84B타입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문수로 아르티스 아파트는 넉넉하고 스트레스 없는 주차 공간을 위해 광폭한 주차장을 내부에 설계하였습니다. 모든 주차 구역은 2.5m 이상의 광폭한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어 주차에 대한 걱정이 없는 여유로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ART IS라는 이름은 아파트 내에서 일상을 예술로 승화시키겠다는 의미로, 예술적인 미와 실용성을 결합한 단지입니다. 남향을 주된 방향으로 배치되어 있어 일조량과 채광량이 풍부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수로 아르티스 3

또한 동간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 사생활 보호에 유리한 강점이 있습니다. 특히 이 단지는 건폐율이 단 13%로 매우 낮아 공원 형태로 설계되었습니다. 단지 내에는 아름다운 조경 시설과 녹지 공간이 풍부하여 4계절의 변화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이 마주하는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입주민의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이는 개방성, 통풍성, 쾌적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드레스룸, 현관창고, 알파룸, 발코니, 다용도실 등을 포함하여 공간의 활용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연내 분양을 앞둔 단지 중에도 전세대 테라스형 발코니를 제공하여 다른 아파트들과 차별화를 선보이며, 전 구역 약 2.5m 이상의 광폭한 주차장 설계와 세대 당 1.4대로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합니다. 또한 세대 엘리베이터는 101동과 102동은 3세대 당 2호기, 103동은 1세대 당 1호기로 구성되어 있어 실용성에 강한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수로 아르티스 입지



문수로 아르티스 아파트는 울산 신정동에 위치하여 교육 관련 입지적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학원가가 밀집한 곳으로 교육열이 높고, 2026년에는 수소트램 1호선이 착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울산대공원과 태화강 국가정원과 같은 자연 인프라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의료시설도 중앙병원을 중심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수로 아르티스 2

문수로 아르티스 아파트의 입지환경은 교통, 교육, 생활, 자연, 미래 가치 모두 우수합니다. 주변에는 문수로, 두왕로, 삼산로 등의 대로가 연결되어 있어 울산 시내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동해고속도로와 함양울산고속도로를 이용하여 광역교통망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램역이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울산 트램 1호선을 이용할 수 있고, 2026년에는 트램 1호선 착공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수소 트램은 부산에서 양산을 거쳐 울산까지 연결되어 직접적인 수혜지가 되며, 편리한 교통은 이동성과 지역가치, 아파트 가치를 상승시키는 큰 강점입니다.

문수로 아르티스 주변에는 옥동과 달동의 상권이 위치하여 쇼핑과 외식, 문화,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생활권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울산광역시청과 울산 남부 경찰서, 울산 지방법원, 검찰청 등의 관공서가 인접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울산 대공원과 남산근린공원 등의 청정자연이 위치하여 건강을 위한 산책이나 조깅을 즐길 수 있으며, 울산 대공원에는 아쿠아시스, 연못과 박물관 등의 문화공간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경 1km 내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위치하여 자녀교육에 최적화된 교육환경을 제공합니다. 월평초, 옥동초, 남산초, 신정초, 울산여고, 신정고, 울산 서여중, 학성중, 학성고, 울산여자상업고 등의 학교들이 도보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있어 울산 최고의 교육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유해시설이나 혐오시설이 없어 입주수요가 몰리는 프리미엄 학세권의 강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문수로 아르티스 청약

문수로 아르티스 청약은 주택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좋은 기회입니다. 2023년 12월 29일에 모집공고가 시작되며, 2024년 1월 8일까지 특별공급이 이뤄집니다.

이 청약에서는 1순위와 2순위로 나누어 지원자들을 선정합니다. 2024년 1월 9일에 1순위 신청자를, 1월 10일에 2순위 신청자를 받습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2024년 1월 16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계약일은 2024년 1월 29일부터 1월 31일까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문수로 아르티스 분양가

문수로 아르티스 단지 분양가는 다양한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84A 타입은 8억 6천 1백만원부터 9억 1천 5백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84B 타입은 8억 4천 2백만원부터 9억 5백만원의 분양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발코니 확장비는 2천만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물가 상승과 건축비 상승으로 인해 가격이 계속해서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서둘러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타 현장과 비교했을 때 가격 프리미엄도 형성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단지는 실거주뿐만 아니라 선시공 후분양의 장점을 살려 빠른 입주가 가능합니다. 또한, 희소성도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직접 견본주택을 방문하고 청약을 준비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건강정보 >

건강보험 미환급금 조회 찾기 및 5분만에 확인
대상포진 초기증상 4가지 전염성 수두와 차이점 및 예방방법(예방접종 종류 가격)
스마일프로 가격 스마일라식 장단점 비용 및 부작용 확인해보세요.(비쥬맥스 800)
잠 잘자는 법 (꿀잠 자는법) 7가지 및 적정 수면 시간
대장암에 좋은 음식 ‘대장암’ 예방습관 7가지
당뇨병 초기증상(3대 증상) 전조 원인 수치 5가지 예방법
고혈압 낮추는 방법 5가지 방법 및 증상 수치 원인 기준 겨울처 주의사항
피부암 초기증상 피부암 발견을 위한 ABCDE 규칙5 점 증상 구별 사진 예방 치료 방법
엠에스엠 효능(MSM) 부작용3가지 관절케어 연골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차이
손바닥 발바닥 한포진 원인 증상2가지 전염 치료 연고 초기 방법
백일해 증상 기본정보 예방접종 3번 주사 부작용 기침 조심하세요
수족냉증 치료 원인 방법 좋은 음식 차 3종 음식 치료법
암환자 정부지원금 국가 의료비 지원사업 복지제도 6가지
건강검진내역 결과 로그 대상자 확인 기록 조회하고 보험비 15% 할인받는 방법
자동차 채권 환급금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