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청약 특장점(474세대)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안성시 죽산면 죽산리 790번지에 위치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는 총 474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5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6층까지의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양은 예정된 2025년 11월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 단지는 안성시 주변의 주요 시설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편리한 생활을 제공합니다. 또한, 주변에는 자연환경이 아름다운 산과 강이 있어 풍부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특장점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에 위치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아파트는 신규 분양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이 아파트 단지는 죽산리 790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남광토건이 시행하는 아파트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이 단지는 총 474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 2층에서 지상 26층의 5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오랜만에 죽산면에서 이루어지는 신규 프로젝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아파트의 분양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아파트는 74A 타입 155세대, 74B 타입 20세대, 84A 타입 223세대, 그리고 84B 타입 76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축개요를 살펴보면, 전체 면적은 22,365.0000m2이며, 건축면적은 3,562,2300m2로 계획되었습니다. 또한, 건폐율은 15.93%, 용적율은 229.31%로 설정되었습니다.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는 교육 환경에도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죽산초등학교, 중학교, 그리고 죽산 고등학교가 주변에 위치해 있어 학군이 좋습니다. 이 학교들은 아파트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걸어서 충분히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산초등학교에는 병설유치원이 있으며, 글꽃어린이집과 해맑은 어린이집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어린이 보육 시설을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이러한 교육 환경은 해당 지역의 주거 수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입지



사업지 앞에 위치한 38번 국도와 죽산 시외버스터미널 및 중부고속도로, 공사 중인 세종 포천 고속도로 등을 이용하기 편리한 교통 인프라로, 시내 및 외곽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해 보입니다.

또한, 예정된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는 출퇴근 용이한 직주근접 거리에 예정되어 있어 배후 거주 단지로도 적합합니다.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4

죽산 시장, 하나로마트, 죽산면 주민자치센터, 예정된 커뮤니티센터 등은 이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요 기반 시설로 예상됩니다. 또한, 비봉산, 한택식물원, 남산, 죽산청 등 자연 시설들도 가까워 쾌적한 생활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교육 시설은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현장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죽산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이 있어 학생들의 등하교가 용이합니다.

안산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는 비봉산, 남산 등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으며,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조망과 일조량이 풍부하며, 캠핑과 주말농장을 즐길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중부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까지 1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는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는 영동고속도로와 평택제천고속도로를 통해 다른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또한, 인근에는 도보로 이동 가능한 죽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와 학원가, 파출소, 우체국, 마트, 죽산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주변 인프라도 훌륭합니다.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청약



지난해 12월 29일에는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에서 입주자 모집을 위한 공고문을 게시했습니다. 이제 오는 01월 18일에는 특별공급과 09일에는 일반 1순위 청약접수, 그리고 10일에는 2순위 청약접수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17일에 이루어지며, 당첨자들은 19일부터 21일까지 서류를 제출하고, 계약은 30일부터 02월 01일 사이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단지는 수도권 내의 비투기과열 지구이자 비청약과열지역인 민간택지에 건설될 예정입니다. 이 단지는 분상제도를 적용받지 않은 민영 아파트로, 해당 주택에 당첨되더라도 재당첨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게다가, 기존에 다른 주택에 당첨되신 분들도 이 단지에 대해 청약할 수 있습니다.

재당첨 제한은 없으며, 전매 제한은 당첨된 날로부터 6개월까지 적용됩니다. 그 외에도 특별공급 등에 대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의 모집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은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의 분양 정보에 대해 알아본 내용입니다. 해당 단지는 경기도 안성시 가사동 77-3에 위치하고 있으며, 견본주택과 공식 홈페이지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해 인테리어 등을 살펴보신 후 청약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분양가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지 않는 민영 아파트입니다. 계약금은 전체 분양가의 5%이며, 중도금은 60%로 분할 지급됩니다. 또한 중도금은 무이자로 진행됩니다.

아파트의 공급가는 3억 5천만 원부터 3억 7천만 원까지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으며, 아래의 최고가 기준으로 분양금액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 74A : 35,120억 원
  • 74B : 35,120억 원
  • 84A : 39,700억 원
  • 84B : 37,660억 원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는 안전하고 편리한 아파트 생활을 제공하는 아파트입니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지 않으므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의 아파트가 있습니다. 또한 무이자로 진행되는 중도금 지불 방식은 많은 분양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분양금액은 공급가에 따라 다르며, 상세한 정보는 위의 목록을 확인해주세요.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2


< 건강정보 >

건강보험 미환급금 조회 찾기 및 5분만에 확인
대상포진 초기증상 4가지 전염성 수두와 차이점 및 예방방법(예방접종 종류 가격)
스마일프로 가격 스마일라식 장단점 비용 및 부작용 확인해보세요.(비쥬맥스 800)
잠 잘자는 법 (꿀잠 자는법) 7가지 및 적정 수면 시간
대장암에 좋은 음식 ‘대장암’ 예방습관 7가지
당뇨병 초기증상(3대 증상) 전조 원인 수치 5가지 예방법
고혈압 낮추는 방법 5가지 방법 및 증상 수치 원인 기준 겨울처 주의사항
피부암 초기증상 피부암 발견을 위한 ABCDE 규칙5 점 증상 구별 사진 예방 치료 방법
엠에스엠 효능(MSM) 부작용3가지 관절케어 연골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차이
손바닥 발바닥 한포진 원인 증상2가지 전염 치료 연고 초기 방법
백일해 증상 기본정보 예방접종 3번 주사 부작용 기침 조심하세요
수족냉증 치료 원인 방법 좋은 음식 차 3종 음식 치료법
암환자 정부지원금 국가 의료비 지원사업 복지제도 6가지
건강검진내역 결과 로그 대상자 확인 기록 조회하고 보험비 15% 할인받는 방법
자동차 채권 환급금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