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역자이 프라시엘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청약 특장점(472세대)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GS건설이 시공하는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은 1월 8일(월)부터 특별 공급을 시작하여 9일(화)에는 1순위, 10일(수)에는 2순위 청약을 받습니다.

지금 용인, 화성, 수원 지역은 삼성의 지속적인 투자로 인해 ‘삼성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지역들은 삼성의 투자로 인해 부동산 시세와 매매가격지수 변동률이 크게 상승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용인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이 확정되어 신규 아파트 분양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영통·망포 생활권에 위치한 용인의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특장점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은 경기 용인 기흥구 서천동 335-2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현장은 대지 면적으로는 21,940㎡, 건축 면적으로는 4,089.79㎡, 연면적으로는 79,072.48㎡의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폐율은 18.63%이며 용적률은 239.89%로, 건축 규모는 지하 3층부터 최고 탑층 지상 23층까지의 높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 전체에서는 총 472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며, 다양한 크기의 국민평형 84㎡ 4가지 타입과 100㎡ 단일타입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예상 입주시기는 2026년 12월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4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은 영통·망포 생활권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생활 환경이 매우 편리합니다.

수인분당선 영통역과 도보로 이동할 수 있으며, 올해 개통 예정인 GTX-A 용인역도 접근이 편리합니다.



또한 동탄인덕원선도 계획 중에 있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지 앞에는 광역 버스 정류장도 있어 강남까지 1시간 이내에 접근할 수 있으며, 서울 진입도 편리한 특징이 있습니다.

수원 영통 중심 상업 지구도 도보 거리에 위치해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등과도 가까워 생활이 편리합니다. 또한 서천초교로 이동할 수 있는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서천중, 서천고, 경희대 등도 가까이 있어 학교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또한 학원가도 가까워 교육 여건이 우수합니다.

영통역 자이 프라시엘 입지



영통역 자이 프라시엘의 주변 입지 환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부동산 입지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역세권입니다. 이 단지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수인분당선 영통역입니다. 거리는 약 550미터로, 걸어서 1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 거리면 충분히 역세권 입지라고 생각됩니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2

또한, 용인 기흥구는 플렛폼시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4년 1분기에 개통 예정인 GTX-A 노선으로 빠르게 서울 중심지로 이동할 수 있는 용인역이 신설될 예정이며, 당 사업지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할 예정이기 때문에 수인분당선 역세권 입지는 더욱 가치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외에도 덕영대로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부대로와 경부고속도로와 인접하여 주변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영통역 자이 프라시엘은 주변 생활 편의 시설도 골고루 갖추어져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대형 마트인 홈플러스와 롯데마트는 직선거리 600m에 위치하여 쇼핑이 편리하며, 이마트와 이마트트레이더스 등의 대형 마트도 약 2km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다양한 단지들이 들어서 있는 공동주택가의 위치로서 다양한 프렌차이즈 업종 시설 등이 활성화되어 있어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어린이 교통공원, 영통중앙공원, 반월천 산책로, 서천생태공원, 꽃내음공원 등의 녹지공간을 활용하여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이러한 공원들은 약 1km 반경 내에 자리하고 있어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교육환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왕복 4차선 도로의 신호를 건너야 하는 점은 아쉽지만, 영일초등학교가 바로 100m 앞에 위치하여 편리한 도보 통학이 가능합니다. 영일초등학교를 비롯하여 영동초등학교, 서천초등학교, 서농초등학교, 신영초등학교, 대선초등학교, 신성초등학교 등 7개의 학교가 약 1km 반경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학교는 영일중학교를 포함하여 4개, 고등학교는 3개가 동일 범위 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도 단지 인근에 위치하여 교육환경도 뛰어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청약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의 청약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년인 24년 1월 8일(월요일)에 특별 공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바로 다음 날인 1월 9일(화요일)에는 1순위 일반 공급, 1월 10일(수요일)에는 2순위 일반 공급이 예정되어 있으며, 당첨자 발표일은 1월 16일(화요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당첨자 서류 제출 기간은 1월 20일(토요일)부터 1월 26일(금요일)이며, 정당 계약 기간은 1월 30일(화요일)부터 2월 1일(목요일)입니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3

당첨자 선정 비율은 전용 85㎡ 미만인 84타입은 가점제로 40%, 추첨제로 60%입니다. 85㎡를 초과하는 100㎡은 100% 추첨제를 적용하여 당첨자를 선정하게 됩니다.

이 단지는 비규제 및 비청약과열 지역으로써 전매 제한은 입주 선정날로부터 반년(6개월)입니다.

비규제 지역이라 낮은 청약 문턱도 장점입니다. 1순위 기준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은 주택을 보유해도 청약이 가능하며, 중대형으로 이루어진 만큼 전용면적 85㎡ 이하는 60%, 85㎡ 초과는 100%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하기 때문에 가점이 낮거나 유주택자 가운데 갈아타기를 원하는 예비 청약자들은 청약하는 데 부담이 적습니다.

한편,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견본 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동천역 인근에 마련됩니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분양가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분양가에 대한 자세한 안내입니다.

최근 모집공고문에 따르면, A타입은 84㎡로 7억8,400만원에서 8억6,300만원 사이의 가격대로 판매됩니다. B타입은 7억7,200만원에서 8억6,300만원 사이의 가격으로 제공되며, C타입은 7억7,720만원에서 8억6,300만원 사이의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또한, D타입은 7억8,900만원에서 8억6,300만원 사이의 가격으로 제공되며, 100㎡ 유형은 9억9,900만원에서 10억7,600만원 사이의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이러한 분양가는 최신 공고에 따른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건강정보 >

건강보험 미환급금 조회 찾기 및 5분만에 확인
대상포진 초기증상 4가지 전염성 수두와 차이점 및 예방방법(예방접종 종류 가격)
스마일프로 가격 스마일라식 장단점 비용 및 부작용 확인해보세요.(비쥬맥스 800)
잠 잘자는 법 (꿀잠 자는법) 7가지 및 적정 수면 시간
대장암에 좋은 음식 ‘대장암’ 예방습관 7가지
당뇨병 초기증상(3대 증상) 전조 원인 수치 5가지 예방법
고혈압 낮추는 방법 5가지 방법 및 증상 수치 원인 기준 겨울처 주의사항
피부암 초기증상 피부암 발견을 위한 ABCDE 규칙5 점 증상 구별 사진 예방 치료 방법
엠에스엠 효능(MSM) 부작용3가지 관절케어 연골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차이
손바닥 발바닥 한포진 원인 증상2가지 전염 치료 연고 초기 방법
백일해 증상 기본정보 예방접종 3번 주사 부작용 기침 조심하세요
수족냉증 치료 원인 방법 좋은 음식 차 3종 음식 치료법
암환자 정부지원금 국가 의료비 지원사업 복지제도 6가지
건강검진내역 결과 로그 대상자 확인 기록 조회하고 보험비 15% 할인받는 방법
자동차 채권 환급금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